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공릉동 과기대 맛집 매콤한 떡볶이 마떡!

by 필리핀푸우짱 2012. 12. 23.
728x90

공릉동 과기대 맛집 매콤한 떡볶이 마떡!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어제는 마눌이 매콤한 떡볶이를 먹고싶다고 하네요 ^^;;

공릉동에 마떡이라는 떡볶이집을 알게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마떡? 마약 떡볶이? 뭐 이렇게 생각했는데 마늘떡볶이를 줄여서 마떡이군요 ㅎ

여자들의 메인 간식거리로는 떡볶이가 빠질수 없죠

매콤한 마늘떡볶이 마떡으로 들어가보겠습니다

 

 

마떡은 공릉동 과학기술대 앞쪽에 있답니다

안쪽에는 이미 많은 분들이 마떡을 즐기고 계시는군요

떡볶이의 유혹은 은근 강한거 같네요

 

 

마떡 메뉴입니다

마떡사이,부대사이,불마사이,치마사이~~

이름도 참 특이하죠 ㅎㅎ

즉석떡볶이+라면+볶음밥이 기본이고 부대소세지가 들어가냐,불고기가 들어가냐,치즈가 들어가냐에 따라서 이름이 바뀝니다

저희는 기본 마떡으로 주문합니다

 

 

벽에는 많은 손님들이 써놓고간 포스트잇이 벽에 가득합니다

학교앞분식접에서 많이 볼 수 있는 모습이죠 ㅎㅎ

왠지 이런곳에 가면 한마디씩 써놓고와야하는데 말이죠

 

 

기본찬은 단무지 하나입니다

떡볶이의 매콤한 맛을 중화시켜줄 유일한 단무지!

 

 

뽀글뽀글 마떡이 나옵니다

기본 떡볶이에 라면,계란,오뎅,만두가 보글보글

소리도 맛있는거 같네요

마떡은 마지막 맛이 마늘때문인지 많이 매콤한편입니다

떡은 상당히 쫄깃하구요~

만두는 껍질만 있는듯 ^^;;

 

 

호호불며 먹는 떡볶이 맛이 괜찮네요

은근 매워서 중간에 단무지를 엄청 먹었답니다 ^^;;

주인분이 그렇게 매워요라고 물어보던데..

맛있게 맵다라는 표현이 딱 맞습니다

가끔씩 먹는 떡볶이는 학창시절을 생각나게 합니다

 

 

점점줄어드는 마떡^^;;

이젠 맛있는 밥을 볶아먹을 순서입니다

볶아먹는 밥이 제일 기대가~~

 

매콤한 마늘떡볶이에 밥을 볶으니 정말 맛있네요

닭갈비 먹고 볶아먹는 밥보다 훨씬 맛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역시 마지막엔 볶음밥을 먹어줘야 든든하고 만족스러워요

가격도 괜찮고~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고~특히 볶음밥이 최고에요!

공릉동 과기대에서 떡볶이가 생각나면 마떡!

 

 


마떡 / 분식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동 438-2번지
전화
010-8375-4841
설명
-
지도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