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27]세부 cg어학원 기숙사는 생활하기 좋을까?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14.
728x90

[필리핀27]세부 cg어학원 기숙사는 생활하기 좋을까?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어제는 필리핀 세부 cg어학원의 강의동을 포스팅했구요

오늘은 세부 스파르타 cg어학원 내부 기숙사를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제가 방문했을때에 cg어학원 내부기숙사는 빈방이 없어서 부득이하게 사용중인 학생들의 방을 사진으로 찍었습니다^^;;

깔끔하게 정리된 방보다는 더 리얼하게 현실로 다가오실껍니다

자 그럼 필리핀 세부 cg어학원 내부기숙사를 꼼꼼히 안내해드릴께요!

2층으로 쭉 늘어선 cg어학원 내부기숙사입니다

세부 cg어학원은 한유닛이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있구요

1층에는 3인실이,2층에는 1인실과 2인실이 있답니다 2층 테라스가 이뿌답니다!

 입구마다 나무를 심어놓은것이 너무 좋네요

 1층에는 작은 공간과 공용 냉장고가 있구요 3인실이 있고 2층으로 가는 계단이 있답니다

 2층에는 1인실과 2인실,욕실이 있답니다

세부 cg어학원에서는 1인실과 2인실 3명이 한 욕실을 사용하게 됩니다

욕실에는 온수기,거울,세면대와 물통이 있네요~

남자분이 사용하는 필리핀 cg어학원 기숙사 1인실의 모습입니다

이방은 유난히 짐이 많아서 더 좁게 보인다고 cg어학원 매니저님이 이야기를 하시네요

옷장과 책상위도 무언가가 엄청 많네요~에어콘은 선풍기뒤에 가려져있네요

침대 매트리스는 두꺼운 편이구요~옆에 작은 수납장도 있네요~

cg어학원 1인실은 좀 좁은듯한 느낌이네요~

 옆에있는 2인실입니다.테라스에서는 밖에 잘 보이구요~이방은 수영장뷰는 아니네요~바로앞에는 그룹강의동이 보이네요 ㅋ

2인실 내부의 모습입니다~1인실 침대 매트리스와 두께가 조금 차이가 나는듯한 느낌이네요

 

 에어콘을 책상으로 막아놓앗네요~에어콘을 안키나??

 옷장과 책상의 모습도~

방문엎에서 기숙사 2인실을 다시 한번 침대쪽으로 찍어봅니다~

1인실도 그렇고 2인실도 그렇고 사이즈는 좀 좁은느낌입니다

 계단을 밝혀줄 등도 한컷~

 1층과 2층 계단도 한번 찍어봅니다

다른유닛의 3인실 사진입니다

공부하는 책상과 수납장~1열로 앉아서 공부를 해야만하네요~

 벽에는 에어콘과 전기계량기~그리고 작은 다용도실 같은곳이 있네요

 접이식 침대의 모습입니다.원래 2층침대였는데 이렇게 개조를 해서 이방은 침대로 사용을 한다고 합니다

 침대하나는 계단밑쪽에 배치가 되어있네요^^2층으로 올라가시는 분들은 발걸음 조심하셔야겠어요!

 3인실에서 사용하는 욕실의 모습도!

 외부에서 2층 테라스를 찍어봅니다~

필리핀 세부 cg어학원의 내부기숙사의 외관은 정말 훌륭합니다!

보라색과 테라스가 잘 조화된 느낌입니다

기숙사는 1,2,3인실 전체적으로 좀 좁은 느낌이구요

조금만 컷으면 좋았을껄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1인실과 2인실이지만 욕실은 3명이서 사용해야한다는 점도 조금은 불편할껏같네요

에어콘과 온수기는 새것이라서 기능상에 문제는 없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필리핀 사람들이 살기위해 지은 집을 어학원 기숙사로 이용하다보니 방이 좀 작은듯합니다

하지만 스파르타식 어학원에서는 방을 주로 잠만 자는데 이용하기 때문에 큰 불편함은 없으리라 생각이 되네요

cg어학원으로 연수를 준비하시는 분들은 가셔서 공부열심히 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