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27]멋진외관을 가진 세부 cg어학원 강의실을 둘러보자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13.
728x90

[필리핀27]멋진외관을 가진 세부 cg어학원 강의실을 둘러보자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오늘은 세부 스파르타어학원인 cg어학원 방문기를 포스팅하려합니다!

필리핀 세부는 정말 많은 어학원들이 있구 최근 스파르타어학원들이 인기를 더해가고 있답니다

필리핀 세부 cg어학원은 유럽풍외관과 꼼꼼한 학생관리로 최근 인기를 더해가고 있답니다

세부 cg어학원 위치는 탈리사이시티쪽이랍니다

예전 cg어학원에서 큰길에서 2블럭정도 더 가야하는데 안내를 잘못받아서

예전 cg어학원 주변을 빙글빙글 돌았답니다 ㅜㅜ

40분을 거리에 버린것 같네요 이론,,, 필리핀에는 왜 네비게이션이 없는지...

어렵게 어렵게 찾아간 세부 cg어학원은 보라색이 첫눈에 들어옵니다!

보라색건물 기숙사가 첫인상을 강렬하게 해주네요~작은 리조트에 온듯한 생각도 듭니다

세부 cg어학원 수영장앞에는 학생들의 휴식공간이 마련되어있구요 금연공간입니다!흡연공간은 저 뒤쪽에 있답니다

그늘아래에서 학생들이 편히 쉴 수 있답니다.바람도 살살불고 앞에 수영장도 있어서 앉아있을 만합니다

cg어학원 매니저가 시원한 얼음음료수를 주어서 더 시원하네요 ㅋ

정면에 강의실 건물과 수영장입니다

수영장 크기가 쾌 크네요^^

쉬는공간 바로 뒤편에는 1층에는 매점과 식당이 있답니다

매점에선 한국 라면이 인기라고 하네요~간단한 물품들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식당의 모습입니다 한번에 60~70명정도의 학생이 식사를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밥맛은 좋다고 하는데~제가 먹어보질 않아서~^^

식당의자가 허리 받침이 없어서 좀 불편할껏 같아요

식당에는 여러가지 공지사항이 있답니다.수영장사용,bbq파티,휴일,시간표,신입생,기타등등....

특이한건 일본어 공지사항이 있다는 점입니다

원래 스파르타식 어학원에는 외국인이 많이 선호하지 않는데 최근 cg어학원에는 일본학생 등록이 증가하고 있다고 하네요

제가 방문했을당시에 10~15%정도의 일본학생이 있었고 등록이 꾸준하게 올라가고 있다고 합니다

외국학생과 같이 공부하고 생활할 수 있다는건 어학연수에 참 좋은 장점으로 작용한다고 생각이 되네요

어학원 매니저를 따라서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강의실은 평소에 아이엘츠강의가 진행되는 그룹강의실이고 초급자들 의무자습공간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일요일 오후인데도 학생들이 공부를 하는 모습입니다!

cg어학원 학생들의 열의가 돋보입니다.

세부 cg어학원에도 온니잉글리쉬!여러분 필리핀 어학연수가셔서 항상 영어로 말하려고 노력하시길 바랍니다!

다른 자습실의 모습입니다~

세부 cg어학원은 스파르타식이며 저녁식사이후에 학생들에게 의무자습을 시키고 있답니다

본인의 스터디 좌석을 잘 확인하세요^^

수업변경 스케줄에 대한 안내도 있구요

cg어학원에서는 학생들의 수업태도,출석율등을 토대로 수업변경할 수 있는 권한을 준다고 합니다

열심히 공부하는 학생에겐 수업변경도 쉽고 공부를 열심히 안하는 학생은 수업변경도 힘들다고 하네요!

강의실별 수업스케줄표입니다~

대부분 선생님이 하루 8시간 수업이 풀로 있네요~수업하는 선생님들 너무 힘들겠어요 ^^;;

그룹강의실 복도의 모습입니다 중앙에서 에어콘을 쏘고 그 냉기를 작은 환풍기가 끌어들이는 시스템입니다

강의실 복도는 깔끔합니다

1:4 소그룹 강의실내부의 모습입니다

이곳은 비지니스 잉글리쉬를 공부하는 공간인것 같네요

필리핀 cg어학원에서 공부중인 학생들의 사진이 많네요~인기강사의 강의실인듯 합니다!

 cg어학원 비지니스수업에 학생들이 작성한 영어이력서 샘플들도 강의실 벽에 붙어있답니다

사진이 너무 흔들렸네요 ^^;;

또다른 소그룹 강의실의 모습도~

이곳은 필리핀cg어학원 맨투맨강의실 복도입니다!복도의 모습은 그룹강의실과 비슷합니다

세부 cg어학원이 맨투맨강의실의 모습입니다

적당한 크기의 책상과 화이트보드가 있네요~무난하단 생각이 듭니다

또다른 맨투맨강의실이 모습~썰렁하 것을 보니 신입강사의 강의실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강의실에서 내려다본 세부 cg어학원의 전경~

수영장도 보이고~시원한 모습입니다!

오른쪽이 기숙사 정면이 휴게실과 그룹강의실입니다

수영장의 cg로고가 아주 선명하네요^^

사진으로만 보던 필리핀 세부 cg어학원을 직접 눈으로 보니 시설부분에선 괜찮구나라는 생각이 듭니다

외관만 보면 필리핀에서 손꼽히는 뷰를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답니다

강의실 시설은 외관보다 떨어지지만 불편하다고 생각될 수준은 아니랍니다

맨투맨 강의실 의자도 그룹강의실 의자랑 같으면 좋겠네요~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 필리핀 cg어학원에서는 140여명의 학생들이 공부중이었답니다

열심히 공부를 해야만 하는 필리핀 세부 cg어학원!

필리핀 세부에서 스파르타식 시설좋은 어학원을 찾으신다면 한번 고려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에는 세부 cg어학원 기숙사를 집중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