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27]팔라완 공항이용법.팔라완에서 세부로 간다!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12.
728x90

[필리핀27]팔라완 공항이용법.팔라완에서 세부로 간다!

팔라완에서 4박 5일간의 시간을 보내고 이제 세부로 가는 날입니다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팔라완 특히 엘니도 여행은 좋은 추억으로 오래간직할것 같네요~

팔라완의 관문인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은 이용하기 쉽고 간편합니다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은 다른 필리핀공항과 비교해서 크기도 작고 사람들도 많치 않아서 이용이 편리합니다

한산한 공항 앞쪽의 모습입니다

간단한 보안검사를 받고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으로 들어갑니다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 내부 아주 아담합니다

한눈에 모든 항공사 카운터가 보입니다

제스트에어,필리핀항공,세부퍼시픽,에어아시아등의 항공사 카운터가 있답니다

정면에 게이트로 가는 곳과 공항세를 받는곳이 보이네요~

 아시아의 또다른 저가항공사인 에어아시아 카운터도 보이고~

푸우짱은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에서 세부공항으로 가는 세부퍼시픽을 이용했답니다

카운터에서 여권과 항공권을 보여주고 수속을 시작합니다

수화물 가방은 14.1킬로!세부퍼시픽은 수화물 규정에 아주 빡빡합니다~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은 아직 사람들이 손으로 짐을 옮기는 것 같네요~

카운터 뒤쪽에 사람들이 짐을 기다리는 모습이 특이합니다

세부퍼시픽은 보딩패스도 간단한 종이 한장으로 바뀌었답니다

바코드가 있는 간단한 보딩패스에요~세부퍼시픽 5J228편으로 12시10분이 보딩타임이며 저는 24열의 F석이네요~

카운터에서 보딩패스를 받고 수화물을 보냅니다

제스트항공은 수속이 모두 끈났나보네요~카운터가 마감된모습입니다

공항 출국게이트로 가기위해서 공항세를 납부해야합니다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 공항의 공항세는 40페소입니다

보통 필리핀의 다른 지역공항세가 200페소인것과 비교하면 상당히 저렴합니다

 보딩패스와 100페소를 주니 영수증과 거스름돈을 돌려주네요~

 푸우짱의 보딩패스에 공항세 영수증이 부착된모습입니다

공항내부는 이미 많은 여행객들이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네요~

최근 팔라완의 인기가 많아진것 같네요

 유리로 본 팔라완공항 외부도 아주 한산한 모습입니다

공항에서 기다리는 사람들을 위한 작은 매점도 보이네요~

커피 자판기는 티타임! ㅋㅋㅋ 눈에 익순한 커피머신이네요~

비행기를 기다리기전에 맛사지를 받는 여행객들도 보입니다

공항내 마사지는 일반샾 마사지보단 좀 비싸지만 자투리 시간을 잘 활용할 수 있답니다

마사지를 받고 비행기를 타면 바로 잠이 들기도 하더군요^^

진주를 파는 기념품샾도 있네요~

여기서 파는 진짜 진주겠죠?

 드디어 보딩타임이 되고 팔라완 여행객들이 비행기를 타기위해 줄을스는 모습이네요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내에 팔라완에 대한 안내영상도 나오고 있답니다

팔라완을 떠나는 사람들에게 아쉬움을 주려는 생각인가보네요~

푸에르토프린세사-다바오 노선이 8월부터 새로 취항을 하는 광고도 보이네요~팔라완 취항 노선이 계속 늘고 있다고 합니다

게이트에서 직원에게 보딩패스를 보여주고 탑승을 시작합니다

 푸우짱을 태우고 세부까지갈 세부퍼시픽 비행기~오늘도 무사히 부탁한다!

 세부퍼시픽 비행기 계단에서 본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의 모습!공항치곤 정말 아담사이즈~

푸우짱은 24열이라서 비행기의 거의 뒤쪽입니다.오늘도 역시 3열 3열 시트네요!세부퍼시픽은 대부분 이렇게 3열 3열시트가 많답니다

오늘도 자리가 좀 비어있네요~앗싸~오늘도 3열시트에 누워서 갈수도 있겠네요!

 탑승중인 여행객들~

모든 여행객이 탑승하고 세부퍼시픽 직웓들이 이륙전에 응급상황에 대한 안내를 합니다!

비행기를 탈때마다 항상 이 모습을 보지만 이런걸 사용할 일이 없어야합니다 ㅋ

 드디어~세부퍼시픽 비행기가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을 뒤로하고 이륙합니다

 팔라완의 마지막 모습이네요!잘있거라 팔라완!5일간 정말 즐거웠단다....

하늘에서 본 팔라완 바다는 오늘도 푸른 색깔을 자랑합니다

어떻게 이렇게 색깔이 확연히 다를까...

비행기안에서 팔라완에서 찍은 많은 사진들을 한번씩 정리하다보니 이미 세부섬에 도착해서 하강을 하고 있는 비행기

비행시간 한시간십분은 은근히 짧습니다

오랜만이다 세부야!내가 필리핀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도시 세부~~

눈에 익숙한 필리핀  세부공항이 반갑답니다

 세부공항에서 날 태우고 온 세부퍼시픽과 기념사진~이번 여행에서 3번째 이용한 세부퍼시픽...

이번에는 여행기간이 짧아서 세부에서 1박2일뿐이 못있는것이 참 아쉽지만

세부에서 주말을 보낼 생각을 하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