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27]]팔라완 aic어학원에서 상쾌한 아침을 맞다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9.
728x90

[필리핀27]]팔라완 aic어학원에서 아침을 맞다

안녕하세요~필리핀에 푹 빠진 푸우짱입니다^^

필리핀 팔라완 aic어학원 아침모습을 안내해드릴께요~

팔라완의 엘니도여행을 마치고 푸에르토프린세사시티를 돌아본후 aic어학원에서 잠을잤습니다

필리핀에 가면 참 아침일찍 눈이 떠지는것이 신기합니다~

필리핀 aic어학원 아침에는 잔잔한 비가 내리고 있었답니다

필리핀이 우기라서 그런지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그래도 비가와서 선선하니 좋습니다!

aic어학원은 필리핀에서도 가장 외관이 멋진 어학원중 하나라고 생각이 됩니다

리조트스타일로 가운데 수영장이 있고 나무들이 많이 자라서 더 좋은 경치를 선사해주는 것 같네요!

3년전에 왔을때보다 무언가 활력이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답니다

해가 뜰때쯤 aic어학원을 내려다 본 전체 모습이랍니다~

밖을 내다보니 빨리 산책을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푸우짱은 우산을 들고 바로 내려갔답니다!

 

 

밑으로 내려오니 aic어학원에서 생활하는 고양이 한마리가 있네요~

푸우짱이 건드려보지만 자는라 미동도 안하네요^^;;

 

 

팔라완 aic어학원은 학원앞에 산책할 수 있는 해변이 있답니다

식당옆쪽에 쪽문으로 걸어서 30미터정도 나가면 팔라완의 바다를 만날 수 있답니다

아침에 해변을 산책하거나 조깅을 하면 어학연수하면서 건강관리에 많은 도움이 있으리라 생각이 되네요~

 

 

해변 오른편의 모습도 한가롭습니다~

15분정도 학원앞의 해변을 우산쓰고 산책을 하니 기분이 색다르더라구요~

필리핀 어학원중 이렇게 앞에 바다를 가진 어학원이 사실 몇군데 없습니다

이런 환경도 필리핀 어학원 선택시에 중요한 요소가 되지 않을까합니다

 

 

좀 이른시간이라서 aic어학원은 아주 조용합니다~수영장뒤로 메인 강의동이 보이네요!

 

 

수영장위에 휴식공간입니다~

aic학원전경을 바라보면서 휴식을 취하기 좋은공간이에요

수영장위로 비가 떨어지는 모습도 운치있네요!사진만 보면 필리핀어학원이 아니라 필리핀 리조트 같습니다^^

 

 

수영장옆에는 쉴 수있는 의자와 선베드가 있네요

야자수가 나름 그늘을 만들어줄꺼 같네요~

 

 

수영장 옆에는 스킨스쿠버를 배울 수 있는 아주 깊은 수영장도 있답니다

 

 

예전에는 이런 공간들이 없었는데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서 학원에서 많은 노력을 했네요~

 

 

aic어학원 풍경이 너무 괜찮치 않나요^^

필리핀 어학원들의 눈부신 발전이네요

 

 

어학원 잔디밭에는 다양한 나무들이 있네요~조금 신가하게 생긴 나무~

 

 

 가운데 수영장 하나가 눈을 참 즐겁게 해주는거 같아요~

 

 

학원내에서 스노쿨링 연습을 하기 위해서 준비되어있는 마스크와 오리발도 있네요!

 

 

학원에서 스노쿨링 장비도 유상으로 대여하고 있네요

제가 엘니도 갔을때 보통 마스크와 핀을 하루에 200페소에 빌렸었는데요~학원에서 빌려가는것도 괜찮은 방법이네요!

 

 

aic어학원 연수생들의 건강관리를 위한 간단한 운동기구도 구비되어있답니다

 

 

 영어공부로 받은 스트레스를 샌드백을 치며 확 날려버려야겠어요 ㅋㅋ

 

 

간단한 아령도 준비되어있네요^^

나름 이것저것 잘 갖추어논 필리핀 팔라완 aic어학원!

 

 

칸틴과 기숙사건물~

마당이 넓은 어학원의 경우 나무가 많아야 좀 시원합니다

칸틴도 좋은 휴식공간을 제공한답니다

 

 

나무사이로 보인 풍경은 정말 필리핀 리조트같답니다^^

팔라완 aic어학원 학원 전경 최고!

 

 

 

딱딱한 건물로 되어있는 필리핀 어학원과는 차원이 틀린 환경을 가지고 있는 aic어학원!

 

 

비오는날 아침~커피한잔의 여유~이런건 aic어학원에서만 느낄 수 있답니다!

 

 

필리핀에서 가장 멋진 환경을 가진 팔라완 aic어학원!

아침에 비가 오는 가운데 학원앞 해변산책과 학원산책~

조용하게 자연과 함께하는 필리핀 어학연수를 하실 수 있다고 생각이 됩니다^^

aic어학원이 이런 모습과 환경때문에 연수생들의 연령층이 좀 다양하고 부부연수 및 가족연수팀에게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비숙비가 내리는 aic어학원 아침모습 최고입니다!

필리핀 팔라완 aic어학원 궁금해요?

궁금하면 필리핀을 잘아는 친절한 푸우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