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27]팔라완 자유여행 엘니도 환상의 호핑투어 Snake Island

by 필리핀푸우짱 2012. 7. 25.
728x90

[필리핀27]팔라완 자유여행 엘니도 환상의 호핑투어 Snake Island

안녕하세요~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팔라완 자유여행 추천코스 호핑투어편입니다!

세부에선 호핑투어를 10번정도 했었던거 같은데 처음 만나는 엘니도의 바다가 무척 기대가 되는군요!

팔라완 엘니도에서의 첫 자유여행코스는 바다를 가장 잘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입니다!

9시 드디어 팔라완 엘니도의 호핑투어를 떠날 시간입니다!

팔라완 엘니도(EL NIDO)는 엘 니도 해양 보존공원이 있으며 필리핀 최대 해양보존구역이라고 합니다~

엘니도의 작은 섬들을 탐험할 수 잇는 가장 좋은 방법중 하나가 호핑투어이며(Lsland Hopping)수천개의 작은섬을 감상할 수 있답니다

날씨 관계로 어쩔수 없이 투어B를 선택했지만 팔라완 엘니도의 첫 호핑투어는 상당히 기대되었답니다

엘니도 호핑투어B는 Pangulasian Island,Snake Island,Cudognon Cave,Cathedral Cave,pinagbuyutan Island

5곳을 돌아보는 코스입니다

오전 9시에 출발하여 오후 4시까지랍니다~

새벽에 비도오고 하늘도 아직은 구름이 많이 끼어있어서 좀 걱정은 되었지만~

주변에 방카들도 목적지를 향해서 하나둘씩 출발하고 있었답니다!

힘찬 엔진소리와 함께 팔라완엘니도 호핑투어가 시작되었습니다

걱정과는 다르게 파도도 나름 잔잔하고 바람도 시원하더라구요~

배로 20분정도 왔을까? 팔라완 엘니도의 에메랄드빛 바다가 시작됩니다~

바다색깔을 둘러보는 외국인관광객들~외국인 관광객들은 어떻게 팔라완으로 여행을 왔을까요~

팔라완은 이런 작은 수많은 섬들이 뛰어난 경관을 자랑하고 있답니다!

정말 바다속에 옥이나 에메랄드가 가득한것 같죠!

첫 목적지인줄 알았는데 배를 같이 탄 사람들 중 3명은 여기서 내려서 카약투어를 한다고 합니다

카약투어도 재미있을꺼 같지만 길을 잃으면 망망대해에서 어쩌나^^;; 물론 가이드가 같이 있긴 하겠지만~

밑에 사진을 잘 보면 돌 밑에가 파도로 인해서 많이 침식된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수천년동안 파도가 바위를 깍아놓았다고 하네요~

처음에는 잘 몰랐지만 섬을 투어할 때 마다 이런 모습을 많이 볼 수 있답니다

바위산이 왠지 숯에 이끼가 낀 모습처럼 보이네요~

아무도 없는 엘니도 무인도에 내려놓습니다 ㅋㅋ

처음에는 10명이었지만 이제 7명이 호핑투어를 합니다

배를 후진시키는 우리 가이드~

같이 엘니도 호핑투어를 하는 사람들과 간간히 대화도 하고~

필리핀가이드가 나름 재밌고 센스가 있답니다

날씨도 좋아져서 기분도 UP!UP!팔라완 엘니도를 진정으로 느껴보자!!!

시원한 바다바람과 바다를 보다보니 첫번째 목적지에 도착했답니다

팔라완 엘니도의 Pangulasian Island에 도착했답니다!

첨엔 멋졌던 바다색깔도 한시간정도 보니 팔라완 엘니도는 다 이런가보다 하는 생각이 ㅋ

여기도 보면 바다와 암석이 만나는 곳에 30센티정도의 공간이 많은것을 보실 수 있죠~

파도의 힘으로 암석이 침식된 모습이라고 합니다~

 Pangulasian Island 온기념으로 가이드와 기념사진도 찰칵!

 같이 여행간 여자친구와도 팔라완 엘니도 Pangulasian Island를 배경으로 기념사진!

우리 재밌는 필리핀 가이드의 센스로 재밌는 사진도 한장!

요런게 또 여행의 재미지요 ㅋ

여기를 보고 저기를 봐도 푸른바다와 멋진 풍경~먹구름아 물러가라!

Pangulasian Island정말 물이 맑고 깨끗해요!

사람도 별로 없어서 조용하게 바다를 만끽하기엔 최고랍니다!

이곳에서 30분정도 스노쿨링을 했답니다~물이 맑아서 물속에서 시야는 상당히 좋았구요

약간 아쉬운점은 열대어들을 많이 보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세부 난루수완에서 호핑투어는 정말 많은 열대어를 봤었는데^^;;

그래도 열대어들을 찾아서 이리저리 다니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간단히 스노쿨링을 하고 배에 올라타고 2번째 목적지인 Snake Island로~

스네이크아일랜드는 높은곳에서 보면 뱀모양처럼 길이 있어서 붙여진 이름이라고 합니다~

저멀리 사람들이 스네이크아일랜드를 걷고 있네요!

오늘 같이 엘니도 호핑투어를 하는 한국인 여행커플입니다

처음에는 일본인인줄 알았는데요 1년반째 50여개국 세계여행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완전 부러운^^;;

필리핀에 와서는 세부,보홀,말라빠스쿠아,보라카이를 다녀오고 마지막으로 팔라완으로 여행을 왔다고 합니다

본인이 본 세계적인 바다에서 그리스,터키,보라카이를 손 뽑는다고 하네요~

오늘 팔라완을 보니 보라카이보다 팔라완 엘니도가 맘에든다고 하더군요 !

스네이크아일랜드에 내려서 주변을 감상하며 산책을 합니다~

멀리 걸어나가도 깊어지지가 않네요~

 팔라완 스네이크아일랜드에 정박해있는 방카!정말 멋지지 않나요???

이곳에서 점심을 먹고 출발한다고 해서 스네이크아일랜드에서 여유시간이 좀 많았답니다

Snake Island섬안에는 아기 강아지들이 애교를 부리고 있네요!귀여워라!

 사람을 만난것이 즐거운지 모두 저에게 다가옵니다^^

스네이크 아일랜드(Snake Island)를 산책하는 팔라완 여행 관광객들~맨앞에 잘생긴 외국인도 있고~

바다 색깔도 층층이 틀리고~

바다에서 홀로 카약을 타고 Snake Island로 오는 외국인~

이분 대단하시다~햇살도 뜨거운데 먼길 오는라 고생하셧네요 ㅋㅋ

스네이크아일랜드가 호핑투어하는 사람들이 모두 점심을 먹는 곳인가봅니다

섬안에는 점심을 먹는 외국인 관광객들이 ~ 먹는 모습을 보니 배고 슬슬 고프네요~

팔라완 엘니도와서 느낀점이지만 정말 외국인 관광객 많고 한국인 없습니다

작은 시골타운인데~ 참 신기합니다!외국인들에게 팔라완 여행은 어떤 메리트가 있을까요^^;;

여기저기서 관광객들을 위한 점심식사 준비가 한창입니다

숯불에 돼지고기와 생선들이 올라가고~

 우리 가이드도 우리를 위해 무얼 만들고 있네요~

 우리가 먹을 생선과 돼지고기가 익어가고 있어요 ~ 앗싸~

약 한시간의 기다림끝에 우리들의 점심이 차려졌답니다!

팔라완 엘니도 호핑투어에서 먹는 점심입니다!

생선구이 3종세트입니다!맨 왼쪽 생선은 삼치같기도 하고 고등어같기도 합니다

중간에 돔과 비슷한 생선이 쫄깃하고 맛있었어요~

 오징어 통구이~요것도 나름 맛은 괜찮았어요!

우리의 점심한상!생선구이,치킨과 돼지고기bbq,오징어bbq,야채샐러드,엘로우수박과 밥!

세부 호핑투어 점심보단 부실하지만 배가고파서 열심히 먹습니다!

 치킨과 돼지고기 BBQ~맛은 좋으나 양이 부족한 ^^;;

식사전에전에 다들 점심상 기념사진한장씩!

 옆의 관광객들은 서서 식사중~~ㅋ

스네이크아일랜드에서 점심식사후 잠시 소화를 시켰답니다~

날씨가 덥다보니 물속에~물도 햇살에 데워져서 온도가 딱 좋습니다~완전 시원하진않아요~

 배에 매달려서 장난도 쳐봅니다~

진정 똑따기 카메라로 찍은 사진이~~

필리핀 팔라완 엘니도는 정말 멋지네요!

팔라완 엘니도 호핑투어B 오전 신나는 여행 사진 어떠셨나요?

아직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진 않은 팔라완엘니도 Snake Island!

이렇게 멋진 풍경과 조용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호핑투어 정말 킹왕짱!!!!

팔라완 여행준비하시는 분들 가슴이 두근거리시죠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