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27]팔라완 자유여행-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팔라완)도착

by 필리핀푸우짱 2012. 7. 23.

필리핀 27번째 여행!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팔라완으로 떠나는 여행 첫 관문~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으로 출발!

마닐라에서 4시에 출발해서 푸에르토프린세사 공항에 17시 15분에 도착했다

약 1시간만에 도착한 공항에는 비가 내린 흔적이 뚜렸했다

푸우짱이 2번째 방문한 팔라완~

예전에는 딱 하루만 있어서 많이 아쉬었지만 이번에 팔라완 여행은 3박 4일정도 예정하고 있어서 큰 기대를 주었다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공항은 아담한 모습으로 나를 반겨주었다!

3년전에 방문했을때와 큰 변함없이 그모습 그대로 ~

타고 온 세부퍼시픽 비행기에서 땅을 밝기위해 내리는 여행객들~

앞에서 보니 나름 비행기가 컸군~

앞뒤로 내리는 사람들~내가 타고 온 세부퍼시픽과 함께 기념사진 찰칵!

공항 배경으로~

아침 5시부터 장장 12시간만에 팔라완에 도착~

작은 공항내부에는 팔라완의 주요 여행지인 지하강투어,혼다베이투어,시티투어등으로 관광객을 호객중~

팔라완 여행정보는 공항에서 많이 수집하세요~

짐을 찾기위해서 번잡한 컨베이어~~

공항내부는 역시 작고 많은 사람들로 북적였다

역시 팔라완 여행안내~카렌털 및 투어안내~

미국 cnn이 선정한 필리핀 최고 비치 엘니도(EL NIDO)를 알리는 현수막~

팔라완으로 여행가야하는 이유겠죠^^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시티의 시티투어~

BAYWALK 및 팔라완박물관등 다양한 시티관광안내~팔라완 여행하려면 도시의 역사도 잘 알아야겠죠~

다양한 팔라완 여행지를 가진 팔라완 푸에르토프린세사시티~

돌고래 투어도 있네요~ㅋ

작은 시골마을의 만나는 장소~

공항에서 나온 사람들을 기다리는 사람들~

팔라완 푸에르토트린세사에는 택시가 없답니다~

트라이시클이 주요 교통수단입니다

팔라완공항에선 AIC어학원 부원장님이 우리를 픽업해주셨답니다

벤을타고 AIC어학원으로 가면서 푸에르토프린세사시티모습

사람들이 꽉찬 트라이시클과 오래된 버스~

필리핀에선 아직도 윗통을 벗고 다니는 사람들도 많아요~

과일을 파는 상점들이 모여있는곳~망고가 땡기는데...

작은 쇼핑타운~

이번에 푸에르토프린세사시티에 새로 생긴 로빈슨몰~

팔라완에 새로 생겨서 많은 사람들이 아주 좋아한다고 합니다

큰 도시에는 정말 흔한 대형쇼핑몰이지만 팔라완에는 처음 생겼다고 합니다

생활수준이 조금씩 올라가는 팔라완~

6시가 넘으면서 해가지는 팔라완~~여행할때는 이런 자연현상 하나하나가 좋아보입니다

묽게 물든 하늘과 산이 만드는 아름다운 풍경~팔라완 여행을 시작하니 왠지 감수성이 풍부해집니다

작은 시골에 온듯한 느낌을 받는....팔라완...

여기는 필리핀 팔라완이다!필리핀 여행이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