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무한리필참치]착한가격으로 고급참치 무한리필!참치애난 방학점

by 필리핀푸우짱 2012. 7. 14.
728x90

[무한리필참치]착한가격으로 고급참치 무한리필!참치애난 방학점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도봉구 방학동에 위치한 12900원 무한리필참치집을 우연히 발견했답니다

소셜커머스 티몬을 보다보니 참치가 12900원!

아니 이렇게 싼가격에 참치를??

참치애난이란 이름처럼 정말 참치의 난을 일으키는 곳인거 같더라구요 ㅎㅎ

혹시나 하는 생각에 검색을 해보니 새로 생긴 프렌차이즈구..블러그에 글도 보니 괜찮은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나의 선택을 믿어보자라는 생각에 무료초밥쿠폰을 구입했습니다

어차피 0원이니 사서 가도 그만 안가도 그만이니~

도봉구 방학점과 의정부점 2곳 선택가능하니 선택의 폭도 괜찮구~

언제 한번 방문하게 되면 참치도 먹고 초밥도 먹고~~1석2조죠^^

그러던중 여자친구가 과외비를 받았다고 맛있는걸 쏜다고 하더군요 ~ 오늘 봉잡았어요 ㅋㅋ

무료쿠폰이 있고 가격도 나름 착한 참치애난 방학점을 방문하기로 했답니다 ㅋㅋ

공짜로 먹는 밥은 더 맛있는거 아시죠~~

이날은 아이폰으로만 찍어서 화질이 좀 좋치 않네요 ^^;;

참치애난 도붕구 방학점을 찾았답니다

자리를 잡고 앉으니 메뉴판이 눈에 보입니다

스페셜 참치 1인 12900원!정녕 이가격이 맞는지...보통 스페셜 참치는 1인당 35000원인데...30%정도라니 우선 가격은 만족입니다!

특이한건 원하는 부위를 100g 단위로 따로 판매를 하고 있지만~

그냥 무한리필참치 2인분 주문 및 티몬으로 구입한 무료초밥을 보여드렸답니다 ㅎ

기름치는 사용하지 않는다는 말도 써있네요~

참치를 제외하고 사이드메뉴로 새우튀김이나 우동등도 있었지만 무한리필집에선 기본메뉴에 집중하는것이 가장 좋은건 아시죠?

일부로 돈을 더 내고 다른 메뉴를 먹으면 비용은 증가하고 본 메뉴의 양을 더 포기해야하니~~

전 무한리필에선 원래 메뉴만 집중합니다! 소주는 3천원~

 참치애난 전용김입니다~

기본찬이 나왔네요~

가격이 저렴하니 만큼 밑반찬의 수는 적습니다.전 이런거에 크게 관여하지 않습니다.

 참치와 어울리는 사케종류도 있네요~전 술을 별로 안좋아하니 그냥 패쓔~~

세팅지에는 참치를 맛있게 먹는 법이 나와있네요~

김을 싸먹지 말라는 말~~요건 뭐 취향따라 틀리다고 생각합니다!

 중앙홀 주방장의 모습도~원래 무한리필참치는 바에 앉아서 먹어야 주방장님이 잘 챙겨주실텐데~~

자~드디어 참치애난의 참치가 나왔답니다~

참치는 총 4종이 나왔네요~윤기가 나름 자르르 흐릅니다~~

12900원짜리 참치의 상태치곤 상당히 괜찮습니다~무순,생강,락교,와사비까지~~

아 오늘도 나의 선택은 괜찮았구나라는 생각이~~

 외관상으론 가운데 붉은색이 가장 맘에드는 비주얼을 자랑하네요~

곧이어 무료쿠폰 참치초밥도 바로 등장합니다~

10피스가 나왔네요~3가지정도 종류의 참치와 새우초밥이~~

 참치와 초밥도 같이 한장~~

자 이제 시식을 해봅니다~

우선 가장 맛있어 보이는 참치초밥을 한점 들어봅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맛이 입안을 감도네요 ㅎㅎ 공짜라서 더 맛있나봅니다 ^_______^

 이번엔 참치한점과 무순으로~~참치의 고소한 맛과 무순의 쌉쌀한 맛의 조화를 느껴봅니다!

 이번엔 김에 싸서 기름진 참치를 기름장에 묻혀서 한입~~ 완전 고소해요 ㅎㅎ

 참치와 초밥의 향연~~앗싸~

 이번에는 와사비를 왕창 묻혀서 한입~코에서 그냥 빵빵터집니다 ㅋ

 기름진 참치를 먹다보니 도저히 못참고 처음처럼을 주문~~

 이번에는 참치와 기름장만~~고소한맛이 아주 죽여줘요~~

 처음에 나온 참치와 초밥을 다 먹어치워버렸답니다~~

사장님이 1차 리필을 해주시네요~처음에 보이지 않았던 다른 부위가 한종류 나왔어요~

1차리필에 이은 2차리필까지~

리필시에 종류가 조금씩 변동은 있구요~나오는 양이 줄어들긴 합니다

아마 음식을 남기지 않으려는 정책인듯합니다!

저희는 둘이서 총 3차리필까지 먹었답니다 ^^;;

단둘이서 리필을 3번한 테이블은 저희뿐이 없을듯~~초밥까지해서 정말 많이 먹은 ㅋㅋ

늦은시간에도 참치를 즐기시는 분이 많네요~

12900원으로 즐기는 무한리필 참치애난은 낸 가격만큼의 만족감은 충분히 주는 곳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보통 참치집보다는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부담도 없구요

보통 참치집에 가면 가장 싼메뉴보단 1~2단계 높은 단계를 선택해야하는데 이곳은 단일메뉴인것도 좋구요~

원하는 고급부위는 추가하는 방식도 맘에 듭니다~

물론 기본찬이 부족하지만 콘샐러드나 꽁치는 안먹어도 그만이라고 생각합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나름 깔끔하고 종업원분도 참치를 알아서 리필해주고 해서 좋았답니다

나름 고급음식인 참치를 2명이서 3만원도 안되는 비용으로 먹을 수 있다는것이 아주 맘에 듭니다~

 


큰지도보기

참치애난 / 해물,생선

주소
서울 도봉구 방학동 718-7번지 esa아파트 129호
전화
02-6221-9909
설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