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수락산맛집]싱싱하고 맛있는 활어회천국!바다회천국!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11.
728x90

[수락산맛집]싱싱하고 맛있는 활어회천국!바다회천국!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맛있는 회를 먹어보겠다고 수락산역 음식점거리를 방문했답니다

노원구 수락산을 알고나니 이것저것 편리하네요~음식점도 많고 시원한 계곡도 있고~~

수락산역앞에 좀 밝은 분위기의 회집이 있어서 한번 가봐야지 했었답니다

눈낄을 끈것은 광어 1마리 + 숭어 1마리 15000원! 이라는 표시였답니다

아니 이런 가격에 회를??

'한번 가봐야지 가봐야지'하고 있다가 기회가 되어서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침이 꼴깍 넘어가는 활광어회입니다!

밝은 이미지를 하고 있어서 깨끗할꺼란 생각이 들더군요~

또한 외부에 수족관의 물도 깨끗하고 활어의 종류도 많아서 고민없이 선택!

여름별미인 물회도 있군요!오호~~

수족관에는 줄돔,광어,우럭,오징어,자리돔등 다양한 해산물과 어류들이 있더군요~

광어1마리 + 우럭1마리 15000원이라는 플랜카드가 눈에 들어왔답니다

이렇게 저렴한 가격이 가능한가?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요놈들이 바로 자리돔입니다!

제주도에서 많이 나는 특이한 어종이고 물회의 재료로 많이 쓰이더라구요~

전 약간 비린맛이 있어서 별로 좋아하진 않습니다만 많은 매니아층이 있는 자리돔이랍니다 ㅋ

자리돔 밑에는 국민횟감 광어들이 엄청 많네요!

회 포장은 정말 저렴한 가격이더라구요 담에는 포장해서 먹어야겠어요!

그래도 회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광어 대자가 4만원이라니!!!그리고 고급어종도 가격이 무난합니다

저는 무엇을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회가 많이 나오는 광어를 선택했습니다

광어 작은거 하나 주세요!

수족관에 다양한 어종이 있었던 만큼 메뉴도 상당히 다양하네요!

세꼬시도 있고~세트메뉴도 있고~

부담없이 즐기기에 아주 좋을듯합니다

 점심 정식도 상당히 저렴하네요~1인분에 9천원~~가격만 보면 왠지 단골이 될꺼같은 생각이 듭니다 ㅋ

기본찬이 셋팅됩니다

제가 좋아하는 콘샐러드도 나오고~꽁치구이도~

시원하고 시큼한 미역냉국도 나오고~

여름엔 얼음동동 냉국도 입맛을 돋구어준답니다

 소라야채무침도 나왔네요~

 초장을 적당히 뿌려서 쓱쓱 비벼줍니다~

드디어 주문한 광어회가 나옵니다~

와우!!!탱글탱글 맛좋게 생긴 광어가 푸짐하게 나왔네요!

푸우짱이 좋아하는 광어 지느러미살의 양도~~내사랑 엔가와!!!!

보통 회집에서 광어소자에 비해서는 양도 많고 회의 두께도 아주 맘에 듭니다!

오늘도 괜찮은 음식점을 찾았다는 기뿜과 신선한 광어회를 맛보는 2가지 기뿜을 느껴봅니다 ㅋ

푸우짱은 광어 지느러미살을 우선 한점 와사비장에 찍어서 맛을 봅니다~

간장이 엔가와의 살결따라 스며들었네요!

엔가와 특유의 기름지고 오돌한 느낌이 입안에~~역시 광어회에선 엔가와가 최고에요!

광어회가 다 엔가와로만 나온다면 정말 해피할텐데~

광어회를  이번에는 초장에 찍어서 맛을 봅니다

쾌 쫄깃한 식감이 좋네요~광어회의 두께가 적당하니 씹는 느낌이 좋네요~

28000원치곤 광어회의 양과 맛에 충분히 만족합니다

 시원한 카스맥주한잔과 쫄깃한 광어회의 만남~

광어회가 맛있었는지 오랜만에 먹어서인지 접시를 아주 깨끗하게 비웠네요

회를 먹고 난후 매운탕을 먹지 않으면 왠지 매운탕이 슬퍼할꺼 같아서 매운탕도 주문합니다

매운탕은 별도로 5천원이 추가네요!

상당히 많은 양의 매운탕이 나왔네요~이론...^^;;

보통 저는 회집에서 매운탕이 나오면 마늘도 더 넣고 가끔은 쌈장도 더 넣어서 간을 맞추곤 했는데요

오늘은 기본으로 끓인 매운탕을 그대로 먹었답니다

고추때문인지 약간 매콤한 맛이 은근 괜찮더라구요!

우리는 광어회를 먹었는데 매운탕은 우럭매운탕입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광어회를 먹으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회를 먹으면서 주변에는 물회를 먹는 사람들이 많았는데요

이집 물회가 또 아주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옆테이블에서 물회를 시켜서 먹는데...그릇의 크기도 장난아니고 안의 회랑 야채도...정말...

담엔 꼭 여기와서 물회에 도전해볼껍니다!

광어회와 매운탕까지 먹고나니 배가 아주 빵빵합니다

나와서 수족관을 보니 아주 큰 물고기가 있네요~이놈은 민어인거 같은데....

오징어도 힘차게 수족관을 수영중이네요~

오징어의 크기도 장난이 아니네요!

옆의 수족관에는 멍게들이 있는데 한오징어가 멍게를 감싸고 있네요

오징어가 멍게를 먹으려는 것 같아요 ㅋ

 수락산역 근처에선 가장 많은 물고기를 가진 회집이라고 생각이되네요

회집이름은 바다회천국이랍니다!

외관도 나름 멋져요 ㅋ

수락산에서 맛본 싱싱한 광어회!

가격대비 만족도는 아주 좋은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전체적으로 바다회천국은

가격 90점,친절도 90점,내부 깨끗함 90점,양과 맛 90점 줄 수 있답니다!

제가 오랜만에 먹은 광어회라서 좀 후한 점수를 준거일수도 잇지만 이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괜찮아요~

금연석과 흡연석이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있어서 담배연기라 싫으신분들도 쾌적하게 싱싱한 회를 즐길 수 있겠네요!

 

 


큰지도보기

바다회천국 / -

주소
서울 노원구 상계동 1120-44번지
전화
02-938-5501
설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