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꽃과어린왕자]이색데이트 자동차와 돈까스와의 만남 꽃과어린왕자

by 필리핀푸우짱 2012. 6. 30.
728x90

[꽃과어린왕자]이색데이트 자동차와 돈까스와의 만남 꽃과어린왕자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주말이 다가오면 연인들의 고민은 늘어갑니다

오늘은 또 무엇을하지?고민을 하시는 연인분들 많으시죠~

'영화보고 밥먹고 커피마시고'를 반복하기엔 황금같은 주말데이트가 아쉽지요~

이색데이트로 다양한 자동차도 만나고 아기자기한 야외데이트가 가능한 꽃과어린왕자라는 곳입니다

저는 꽃과어린왕자를 티몬에서 알게 되었답니다

http://www.ticketmonster.co.kr/deal/3045893

최근 쿠팡,티몬등 소셜커머스에 이색카페 및 음식점들이 많이 나오면서

비용도 절약하고 새로운 곳에 대한 정보도 얻게 되서 좋은 거 같네요

특히 남양주처럼 서울에서 가까우면서도 야외에 나온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아서 좋은 거 같아요!

노원에서 차로 20여분이면 남양주 꽃과어린왕자에 도착할 수 있었답니다

홈페이지를 보니 금,토일에는 사람이 많은거 같아서 일요일 저녁시간을 선택했답니다

꽃과 어린왕자를 근처에 정겨운 시골 느낌이 있어서 차를 잠시 정차하고 시원한 바람을 만끽했답니다

한적하면서도 깨끗한 풍경이 좋은 느낌을 주네요~

차를 주차하니 맨 처음 제 눈에 들어온것은 아주 긴 캐딜락이었어요

50여명이 탑승가능한 이차의 이름은 캐딜락 엘도라도 헐리우드 드림이란 아주 긴 이름을 가지고 있더군요~

21미터의 길이에 앞바퀴만해도 4쌍이 들어가네요~

이차가 정말 움직일꺼 같은 생각은 들지 않아요

 꽃과어린왕자 입구에요~역시 자동차들이 포커스인듯~

 폰티악이라는 자동차네요~약간 클래식한 느낌이 오는~왠지 로미오와 줄리엣에서 악동들이 타던 차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햇살때문에 뚱한 모습으로 포뮬러머신과 한컷!

이차는 얼마일까??

이차는 뷰익포뮬러F2라고 합니다 무려 800마력이며 이차가 65억원이라고 합니다

정말 헉소리나죠!실제로 일본에서 활약하던 머신이라고 하네요~배기음이 궁금합니다!

시골틱한 분위기를 전해주는 식당모습입니다~

담쟁이 덩쿨이 정겨워요~

 남자들의 로망 빨간스포츠카!페라리~

 아주 클래식한 자동차~요거 타고 강남을 달리면 이목집중될텐데~~

요건 남자들은 다 아시는 람보르기니 디아블로랍니다~

전격 Z작전에 나온 키트가 생각나는 모델이죠~문이 날개처럼 위로 올라가는 자동차에요~

 자동차 주차장에 만들어놓은~~

1997년은 식당이 만들어진 도인지...뭘까요??

 꼬마자동차 붕붕 친구처럼 생긴 소형자동차~

 부자들의 차 롤스로이드~왠지 정이 안감 ㅡㅡ

꽃과어린왕자 주차장에서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이에요~

작은 숲으로 들어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요^^

 장독대들도 ~~

 못난이 조형물~

 작은 공간에 동상이나 오토바이등을 배열해서 보는 즐거움을 더해주네요~사진찍기 좋은듯!

 왠지 유명한 팝가수같은데~~누군지 모르겠다는^^;;

꽃과그림자 정원의 모습입니다~

커피나 팥빙수등을 즐기기에 좋아보이죠~

 안에는 작은 시내도 만들어놨네요~여름에는 물이 있어야 왠지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식당내부입구에 아저씨~이태리에서 오셨겠죠?WELCOME TO 꽃과 어린왕자!

 스포츠서울 선정 맛집멋집에 당선되었나봐요~

 자유의 여신상도 한컷~

야외의 자동차들을 들러보고 이제 식사를 위해 내부로!

내부는 살짝 어둡습니다~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외부도 한장~

좋은자리는 이미 다른 사람들이 차지하고 있더군요~그래도 창가쪽이라~

티몬을 구입해서 왔지만 메뉴판을 둘러봅니다~

오무라이스가 15000원~생선가스 17000원으로 가격이 만만치는 않네요~

스파게티도 17000~18000원선입니다

알뜰한 푸우짱은 티몬에서 돈까스와 크림스파게티를 8500원씩 구입했답니다

1개먹을 가격으로 2개를 먹는거에요 ㅎ

 실내는 좀 어둡고 인테리어는 오래된 느낌을 주어요~

깔끔하다기보단 약간 산만한느낌,오래된느낌....여기저기 자동차 사진들도 덕지덕지~~

 식사를 위해 셋팅이 시작됩니다~

 샐러드가 나옵니다~시큼한 드레싱이 입맛을 돋구네요^^

 옛날수프~~맛은 그냥그냥~~그래도 빵찍어먹으니 무난합니다~

 모닝롤도 나오구~~

 느끼함을 달래줄 두툼한 단무지와 피클~

 자 제가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답니다 ㅎㅎ

2장의 돈까스위에 양파~흑미밥,감자가 나왔네요~뭐 비주얼은 무난합니다~

 요건 크림스파게리~~

약간 고소하고 진한맛이 약해서 다시 조리를 부탁해서 먹었답니다

 샐러드와 빵,메인요리가 바로바로 세팅이 됩니다~

 돈까스는 먹기좋게 갈기갈기 짤라서 ㅎㅎ 돼지고기의 두께감도 괜찮고 바삭함도 좋네요~

예전에 정식집들이 한참 유행할때 먹던 생각이 듭니다~000브르크였었던거같은데..

돈까스 소스도 괜찮구요~

좀 아쉬운점은 감자튀김이 차갑다는 ㅠㅠ

돈까스는 85점~스파게티는 70점!

 내부에서 식사후 디저트는 외부에서~~

야외에 사람이 많쵸?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커피한잔이 운치있답니다~

 나이를 먹어가면서 점점 자연이 좋네요~

 날씨가 어둑어둑해지고~~꽃과 어린왕자의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어갑니다~

 식사와 후식후 계산하러 가는데 꽃과어린왕자에 대한 안내가 있네요~

이글들이 다 100% 지켜지면 좋겠어요^^

아 꽃과어린왕자는 금,토,일요일에 라이브도 진행한다고 합니다

나름 연애인들도 많이 다녀가는 식당인거 같네요~

 생각보단 오래된 곳인거 같아요~

 어두운곳에서 자태를 뽐내는 자동차!

 어두워지면서 조명발에 자동차들이 더 멋있게 보이네요~

티몬으로 알게된 꽃과어린왕자를 정리하면~

좀 아쉬운점은 사진에는 없지만 주차장과 산책길 입구에 말과 원숭이 토끼가 있는데 냄새가 심했구요

철창에 있는 원숭이랑 토끼가 좀 불쌍하단 생각이 들더군요..관리를 좀 잘해주시면 좋을꺼 같네요

사실 음식값이 보통 17000원정도로 조금 비싼 가격도 약간 아쉽네요

뭐 라이브공연까지 본다고 하면 미사리와 비슷하긴한데....

워낙 고가의 자동차지만 약 10여대정도가 전시되어있는 점도 살짝 아쉽답니다.

하지만 서울근교에서 여유있고 조용하게 식사를 하기엔 한두번정도는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은 드네요

음식맛은 그냥 무난한정도 였구요~

그래도 소셜커머스덕분에 맑은 공기 많이 마시고 이색자동차도 본 즐거운 하루였답니다~

사랑하는 가족 또는 연인과 한번쯤 고고씽~

 

티몬 쿠폰 - http://www.ticketmonster.co.kr/deal/3045893

어린왕자 - http://www.prince1997.com/index.asp

 


큰지도보기

꽃과어린왕자 / -

주소
경기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리 421번지
전화
031-841-1139
설명
자동차 테마 카페,레스토랑 전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