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팔라완]AIC

[필리핀 aic어학원]팔라완 AIC어학원 Aileen 중간후기올려요^^

by 필리핀푸우짱 2012. 6. 18.
728x90

[필리핀 aic어학원]팔라완 AIC어학원 Aileen 중간후기올려요^^

선생님과 24시간 생활하는 팔라완aic어학원연수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Aileen이에요!

이제 제 한국이름보다 Aileen 이 더 익숙해지려고해요

그러고보니 제가 aic어학원에 온지도 7주가 지났어요

여기와서 느낀 건 정말 시간이 엄~~청 빠르게 지나간다는 거!

그만큼 이곳 생활에 만족하며 살고 있다는 거겠죠?

 

항상 부원장님이나 찰리매니저님이 뭐 불편한 거 없는지

물어보시는데 전 매우 만족하며 잘 살고 있답니다^^

학생들 편의를 먼저 봐주시려 하시고, 혹시 개선할 점 없는지 체크하려고

물어보시는 것 같은데.. 자꾸 물어보시면 없는말 지어낼거에요 ㅋㅋ

 

이곳에서 불편한점은 굳이 꼽자면 더운 날씨와 징그러운 벌레, 그리고

제가 싫어하는 고양이가 있다는 건데........

부원장님이 더운 필리핀날씨를 춥게하실 순...없으시고 징그러운 벌레들도 하나하나

잡을 순 없구, 고양이는 너무 사랑하시니까....그냥 그만할게요 ㅋㅋㅋㅋ

 

저는 매일 아침 수영장에서 아쿠아로빅과 함께 하루를 시작해요

영어듣기를 크게 틀어놓고는 같이하는 언니들과 수다만 떨죠!

큰 수영장이 있다는 것도 이곳의 엄청난 장점이에요.

원래 살이 잘 찌는 체질인데 아침마다 운동하니까 처음에 찐 살도 다 빠졌어요!

그리고 이곳의 밥은 정말 최고에요

한국밥이 그립지 않아요 전혀~~오히려 미국가면 이곳의 음식이 그리워질 것 같아요ㅠㅠ

그리고 치킨좋아하는 분들이 오시면 천국일거에요 ^^

 

무엇보다도 중요한 건, '이곳에 와서 얼마나 영어실력을 쌓앟느냐' 겠죠

저는 스피킹과 리스닝에 매우 취약했어요. 공포증이있었죠

그래서 처음에는 선생님들 피해다니고 만나면 Hi 하면서 웃기만하고~~ㅋㅋ

근데 나중에 생각해보니 이런게 다 어리석은 일 같더라구요, 그래서 지금은 자신감을 갖고

먼저 말걸기도 해요!

너무 조바심을 가졌던 터라, 맨투맨 선생님한테 난 왜 스피킹이 늘지 않냐고 찡얼대기도하고

다른친구들은 잘 알아듣고 잘 말하는데 왜 난 저렇게 안되지 제 자신을 한심하게 생각도 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어요~~

맨투맨 선생님이 그러더군요, 이렇게 찡얼대고 있는 것도 이곳에 오자마자의 실력이었으면

상상할 수 있었냐구.. 맞아요! 나도모르게 늘고 있는 것 같아요

앞으로는 더 적극적으로 해보려구요^^

 

이곳에서 친구들보면 주말마다 다운타운에 가서 스트레스도 풀고 그러더라구요!

전 다운타운을 즐기는 편이아니라 주말엔 공부하고 여행만 몇군데 다녀왔어요

엘니도와 도스팔마스! 그리고 다음주에는 언더그라운드리버를 간답니당

 

저의 평일은

저녁먹구 항상 스터디룸에 가서 공부하고, 가끔은 나가서 사람들과 어울리기도하고

넘넘넘넘넘 좋은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매일 같은 하루하루가 반복돼서 따분해보일 수 있겠지만 전혀 그렇지 않아요

시간이 정말 너무너무빨라요

 

이곳에서 가장 아쉬운건 정든사람을 보내야 한다는 거 ㅠㅠ

그만큼 새로운 사람들이 들어오고 다른 인연을 만들 수 있지만

정든 사람들 보내는 건 정말 마음이 아프더라구요

하지만 이것도 인생에 있어 중요한 경험이라 믿고, 앞으로 만날 날을 기약하면서

서로의 안녕을 빌어주는 게 더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필리핀 사람들 보면 정말 저절로 미소짓게 될 정도로 순박하고 착해요

요즘 한국사회를 보면 뭔가 경쟁적인 분위기 속에 자기 이익챙기 바쁘고 숨막혔는데

이곳은 한적하고 여유롭고 넘넘 좋아요!

 

이제 Aileen의 중간 후기 마칠게요!

12주 지나면 마지막 후기 올릴게용

감사합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