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팔라완]AIC

[필리핀aic어학원]공부하기 너무 좋은 환경! 팔라완 AIC

by 필리핀푸우짱 2012. 6. 4.
728x90

[필리핀aic어학원]공부하기 너무 좋은 환경! 팔라완 AIC

팔라완 aic어학원의 만족도가 계속 좋네요

리얼한 보라님의 연수후기입니다.필리핀어학연수에 참고하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팔라완 AIC에서 공부하고 있는 학생 Bora입니다.

저는 4월 23일 이곳에 도착하여 지금 6주째 공부를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느꼈던 좋은 점 또는 부족한 점을 적어보려 합니다~
오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우선 팔라완을 보고 느낀점을 말씀 드리자면~
전 너무너무 아름답고 조용히 공부하기 좋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세군대 정도 여행을 다녔는데 다 좋았어요! (1.도스팔마스 2.화이트샌드비치 3.엘니도)
가끔 학원에서 주최하는 토요 액티비티로 호핑을 하러 가기도 하고
친구들끼리 계획해서 여행을 가기도 합니다.
팔라완은 어디를 가든지 바닷물이 맑아서 더 아름답고 신비롭게 보여요!
2주에 한 번쯤은 주말에 여행을 다시니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중에 있었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수 있어요.^^
비용도 그렇게 많이 들지 않아요.

(엘니도의 경우 차비, 숙박2박3일, 식사, 투어 다해서 2500페소 정도 들었어요.)

 

그리고 공부!!!

처음 저는 하이비기너로 시작했어요.
인트로에서 시작한 사람들은 조금만 해도 수준이 올랐다는 걸 느끼지만
중간레벨인 사람들은 얼마나 성장했는지 느끼기 힘들어한다고 해요.
아직까지는 저도 그런 것 같아요. ㅠ_ㅠ
매일 Study Room에서 단어며 숙어며 외우고, 문법도 열심히 공부하고 있는데

내가 얼마나 늘었는지는 가늠하기가 힘드네요.ㅋㅋ


하지만 맨투맨 수업이 확실히 많이 도움이 되요!!!!!!
제가 틀린 문장을 몇번이고 고쳐 주시기 때문에 머리에 탁 밖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틀리더라도 어떻게든 말을 해보려고 시도하는 것이 중요해요.
완벽하지 않더라도 말을 하면 선생님께서 다 고쳐주시기 때문에 겁먹을 필요가 없습니다!

문법 공부도 이렇게 제대로 해 본 적이 처음이라 좀 힘들긴 한데
우리말로 되어있는 문제집 하나 정도를 가져와서 병행하시면 수월할 것 같아요.
아무래도 영어로 설명을 듣다보면 이해하는데 한계가 있으니까요^^;;;
그리고 그룹수업도 많아야 4-5명 정도 되는데 서로 도와가면서 공부하는 것도 재밌고
은근히 경쟁심도 생기는 것 같아 더 공부하려는 마음이 생겨요.
이번주 목요일에는 숙어 콘테스트가 있는데 매주 다른 종류의 Activity가 있어요.
적극적으로 참여해서 스킬도 쌓고 상금도 타고 >.< (하지만 전 make up class가 있네요....흑흑..)

 

요즘에는 슬슬 우기로 접어들었음에도 불구하고 비가 자주 오지 않아서

기숙사에 물이 자주 끊기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건 어쩔수 없는 일이니... 견뎌야겠죠!!! endure!!! ㅋㅋㅋㅋ

제가 한달 넘게 생활해 본 결과 '물'말고는 크게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빨래도 한달에 8kg는 무료이고~ 삼시세끼 밥도 맛있게 해주시고~ (쪼~금 짭니다ㅋㅋ!)

청소도 일주일에 2번 해주시고 다 좋아요!!

ㅋㅋㅋ 무엇보다 부원장님께서 학생들의 편의를 최대한 배려해 주시는 것이 가장 좋은점입니다!

유학원을 통해 미리 들어 알고는 있었지만 정말 잘 해주셔서 감사해요~~

 

AIC를 떠나게 될 때 쯤에는 생각한 것을 바로 영어로 내뱉을 수 있기를 하는 바람입니다!

Finally 후기를 기대하며 이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