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팔라완]AIC

[필리핀 aic어학원]팔라완 aic어학원 강의실과 선생님 탐구생활

by 필리핀푸우짱 2012. 7. 31.
728x90

[필리핀 aic어학원]팔라완 aic어학원 강의실과 선생님 탐구생활

안녕하세요~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팔라완의 유일한 AIC어학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24시간 영어선생님과 함께 생활하는 팔라완 AIC어학원!

aic어학원의 강의실과 강사진을 집중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aic어학원은 제가 방문한 2012년 7월 20일당시에 약 30여명의 강사진이 있었답니다

오른쪽의 파란건물이 메인 강의동이구요

맨투맨강의실과 그룹강의실을 제가 아침에 천천히 살펴보았답니다~

다른 필리핀 어학원 강의동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요~

aic어학원의 맨투맨강의실 모습입니다

각 맨투맨강의실에는 담당선생님들의 이름과 사진이 있답니다

이 강의실은 제시카선생님의 방이네요!

aic어학원 제시카선생님의 맨투맨강의실입니다.

주로 아이들을 가르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강의실이 커서인지 화이트보드가 작게 느껴집니다

다음 강의실은 하이린선생님방이네요~

며칠전에 aic어학원 앞의 필리핀 매점에서 보았는데 선생님이었군요!

예뿌장하게 생겨서 남학생들에게 인기가 많을듯합니다

다음 강의실은 레이젤선생님의 강의실입니다

아주 어려보이는 모습이네요!

 단촐한 맨투맨강의실의 모습입니다

프린세스선생님입니다

야무진모습이네요~학생들에게 약간 엄할껏 같은 느낌입니다

aic어학원 맨투맨교실사용에 대한 안내입니다~

일과시간에 빈 강의실에서 공부해도 된다는 내용입니다

aic어학원의 첫 남자선생님의 등장이네요~쟌선생님은 여학생들이 좋아하겠죠?

또 다른 맨투맨강의실입니다

하이팩의자와 플라스틱의자가 있네요!

aic어학원의 다른 강의실에는 모두 하이팩의자가 있었는데~~

사실 필리핀의 대부분 어학원은 이방에 있는 다른 의자인 플라스틱의자를 많이 사용합니다

의자도 사실 필리핀 어학연수를 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중요합니다

왜냐구요?하루에 8시간 이상을 이 의자에서 공부하기 때문입니다!엉덩이에 파스 붙이는 일이 없으시길~

맨투맨강의실 사진을 찍으며 뒤쪽으로 가봅니다

2층에도 맨투맨강의실과 그룹강의실이 있답니다

 2층에는 아직 빈강의실이 많이 있었답니다

 2층의 다른편 강의실복도입니다.바깥쪽으로 담장과 바다가 보이네요~

 빈강의실마다 VACANCY 표시가 되어있고 이런 강의실에서 일과시간에 공부를 할 수 있답니다

3층까지 강의실이 있답니다

AIC어학원이 강의실 수로는 150명은 너끈히 받을 수 있는 규모라고 생각이 되네요

 위층으로 올라가는 복도에는 세심한 AIC어학원 부원장님이 학생들을 위한 영어문구를 공지사항에 붙여놓으셨네요!

반드시 외워야할 문장들~학창시절에 열심히 공부했던 속담들입니다!

푸우짱은 개인적으로 A friend in need is  a friend indeed. 이속담을 좋아합니다

힘들때 옆에 있는 친구가 진정한 친구입니다!한번씩 보면 예전 기억이 새록새록~

다음은 의사전달 및 시간에 관련된 표현법들이네요

간단하지만 많이 이용가능한 표현들~필리핀 어학연수 준비중이신분들 한번씩 읽어보세요!

꼭 알고 써야하는 부사에 대한 이야기도 있답니다!

obviously! 많이 외웠었는데~

 3층에도 사용중인 맨투맨강의실이 있었네요

자유롭게 글을 쓰고 그릴 수 있도록 해놓았네요~

이선생님 누군지 센스있네요^^

 어린학생들이 그렸을까요?왠지 어른들이 더 많이 그린것 같네요~

이런것이 있으면 수줍어하지말고 작성해보세요~

영어는 자주자주 말하고 써야합니다~남의 눈치보지말고~

체체선생님의 강의실이었네요~

 책상과 의자는 깔끔!

 죠이선생님의 맨투맨강의실~2번째 본 남자선생님이네요

이곳은 그룹강의실이구요

야간에 초보자 중급자를 위한 문법강의가 열리던 곳입니다

 토론식 수업이 아닌 강의식 수업에 알맞는 형태랍니다

밤에 강의하는 aic어학원 부원장님의 모습과 문법수업받는 학생들의 모습

밤 8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답니다

필리핀 팔라완 aic어학원의 강의실을 둘어보았습니다

산속에서 공부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aic어학원!

잠시 모든걸 잊고 영어만 생각하고 선택하면 좋을껏 같네요!

필리핀 팔라완 aic어학원 궁금해요?

aic어학원을 가장 잘아는 푸우짱

010-9988-3321

uhakdosa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