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오션뷰 세부 더마크리조트 맛있는 조식도 꿀!

by 필리핀푸우짱 2023. 4. 17.
728x90

 

 

 

바다가 보고픈 와이프와 세부 더마크리조트 즐거운 세부여행!

 
 
4월초 와이프와 4박 5일 필리핀여행을 다녀왔어요
마닐라 2박 세부 2박 이렇게 계획을 세웠어요
마닐라여행으로 도심과 야경을 즐겼고 세부여행에선 바다를 즐기기로 했답니다.
세부리조트로는 THE MARK RESORT 를 선택했어요
제가 좋아하던 뫼벤픽리조트 옆이라 편하고 맛집으로 소문난 카바나레스토랑이 같이 있기 때문이죠
또한 요트호핑을 하면  투숙객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1석2조!
바다가 고픈 와이프를 위해 선택한 세부 더마크리조트!
아주 만족스러운 2박 3일을 지내고 왔어요~
매일 매일 바다를 봐서 너무 좋았답니다^^
블로그 포스팅하니 세부여행 바다가 또 생각나네요^^:;
 

 
세부 더마크리조트 위치는 가장 유명한 샹그릴라리조트를 지나서 뫼벤픽리조트 전에 위치해요
구글에서는 카바나레스토랑을 검색하면 쉽게 찾아올 수 있어요
세부공항에서 그랩을 이용해서 298페소에 왔어요
300페소면 약 7000원정도의 택시비에요
일요일 낮이었는데 약 20분정도의 시간이 걸렸어요
나중에 한국으로 귀국할때도 20분정도 걸린거 같아요
리조트에서 세부공항까지 이동시간도 비교적 짧아서 좋네요!
 

 
세부리조트 입실하기전 2층 레스토랑에서 바다뷰~~
오랜만에 세부에 온 와이프는 한동안 바다를 바라보는군요!
파란 수영장 뒤로 멋진 세부바다.... 그위로 파란 하늘!
완전 눈호강하는 오션뷰에요!
우리가 이용한 방은 리조트 끝방이랍니다 ㅎ
 

 
바다를 더 가까이 가보아요~~
방갑다 방카야~~
바다속에서 노는 필리핀 아이들!
리조트에서 조금 만 걸으면 바다를 더 가까이서 즐길 수 있어요
여행오면 날씨가 참 중요한대요
2박 3일간 날씨가 어찌나 좋은지....
와이프 좋아서 입 찢어진건 안비밀 !
점수따는 세부여행 ㅋㅋㅋ
 

 
바다쪽에서 본 더마크리조트의 모습이에요
THE MARK 라는 보시가 보이고 다이빙연습하는 모습을 투명창으로 볼 수 있어요
스킨스쿠버 바다로 가기전 여기 수영장에서 연습을 하더라구요
뒤편으로는 뫼벤픽리조트와 콘도가 보여요
 

 
우리가 이용한 306호!
일반룸은 아니고 거실이 넓은 룸이에요 ^^
오우야.... 거실 왜케 넓어?
우리 두아들 데리고 올껄 하는 생각이.....
아빠는 언제나 우리 두아들 생각 ㅋ
 

 
거실 쇼파....
여기 커튼을 오픈하면 멋진 바다가 한 눈에 들어와요!
 

 
짜잔~~~
커튼 오픈하니 달라진 거실 분위기!!
세부 오션뷰리조트 바다를 품었다 아주 그냥 ㅎㅎ
바다 마음껏 볼 수 있는 리조트나 호텔로 딱이에요^^
오션뷰 세부 더마크리조트 반해요 ㅎㅎ
 

 
바다뷰도 이뿌지만 호텔뷰도 이뻐요!
306호룸키와 함께 찰칼~~
화이트톤과 파란 수영장의 배색이 청량감을 줍니다.
다바오 클럽사말리조트와 느낌이 좀 비슷한 거 같아요
 

 
이곳은 침실!
엔틱한 프레임을 가진 넉넉한 크기의 침대에요~
푹신함 덕분에 잠도 스르르!!
방에서도 커튼을 펼치면 바다가 눈에 들어옵니다^^
세부 오션뷰호텔 여기야 여기 ㅋㅋ
 

 
커튼 오픈!!!
여기도 바다바다바다!!!
CEBU 팔색조 바다를 계속 볼 수 있어요
 

 
침실 옆에 있는 욕실!
화장실은 안쪽에 숨어 있어요
안쪽 끝에 샤워부스가 있구요
세면대 옆에는 타월과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베이지톤에 단아한 느낌의 욕실이에요
무엇보다 수건과 타월의 느낌이 좋더라구요
부드러운 툭신함! 집에 가져올뻔 ^^;;
 

 
꿀잠을 자고 다음날 아침!
필리핀에 가면 참 부지런해집니다
6시면 저절로 눈이 떠지는....
조용한 바다로 가볍게 산책을 나가봅니다
물이 참 맑죠?
투명하게 보이는 돌들....
하긴 바로 옆이 모벤픽리조트고 옆에옆에가 샹그릴라리조트지요
세부 최고의 리조트와 같은 라인의 바다에요
오션뷰 눈으로 담기에도 좋고 발담그고 놀기에도 좋답니다.
 

 
크록스신고 물속에 들어가니
물고기도 보이고 게도 보이고~~
우리 윤후가 왔으면 자리잡고 앉아있을텐데
와이프와 같이온 커플여행인데 가족여행으로 또 오고 싶네요
 

 
아침 조식을 먹을 시간!
시원한 아아부터 한잔~~
모닝커피는 국룰이죠?
 

 
세부 더마크리조트 조식은 뷔페가 아니고 단품메뉴에요
2층의 카바나레스토랑에서 먹으면 됩니다
내가 먹기전에 바다부터 한입!
이날 호핑투어를 가는 날이라 바다에게 인사를 ㅎㅎ
 

 
이날 코리안스타일의 순두부!
약간 나이가 있으신 분이나 전날 술먹고 해장이 필요한 분에게 딱일듯
해물이 들어간 순두부 맛이 괜찮군요^^
 

 
와이프가 선택한 어메리칸스타일의 조식!
캬오.... 이게 더 이뿌네 ㅎㅎ
보는 순간은 순두부 시킨걸 잠시 후회했답니다
난 남자인데 왜 이쁜 요리에 ^^::
 

 
달콤한 와플
망고가 들어간 샐러드
부드러운 에그 스크럼블
육즙 탱탱 소시지
촉촉하고 부드러운 빵
와.... 너무 이뿌서 먹기 아까운 ㅎㅎ
여행오니 감성도 충만해지는 듯해요
조식도 맛있는 세부 더마크리조트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집니다^^
 

 
오후시간.... 수영장에서 스킨스쿠버 연습중인 사람들~
근대 팔뚝이 남다르네요?
저분들 뭐야뭐야???
물어보니 추성훈 피지컬100에 나온 김춘리선수랑 람보패밀리분들이라 해요!
오메... 요새 핫한 분이 같은 리조트에서 보다니 ㅋㅋ
 

 
3일내내 마주쳤는데 나만 몰랐네? ^^::
피지컬100에 이어 너목보에도 나온다고 하던대 ㅎ
유명인사라하니 같이 사진 한장 찍습니다
세부여행 기념 김춘리선수와 찰칵!
참 며칠전 너목보에서 춘리선수 음치 노래에 와이프는 박장대소를 ㅎㅎㅎ
알고보니 너무 재미났네요 ㅋ
 

 
와이프와 함께한 세부커플여행 바다를 품은 오션뷰 세부 더마크리조트에서 2박3일 잘지내고 왔어요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느낌이 나서 좋더라구요
제가 이용한 룸에서는 바다도 너무 잘보이고!
조식도 너무 이뿌고 맛있었습니다^^
아침에 뷔페도 좋치만 이렇게 서브되니 편하고 맛있더라구요
점심이나 저녁은 카바나레스토랑에서 먹어도 너무 좋구요!
또한 세부요트호핑을 연계해서 하면 패키지처럼 편하게 이용가능한 점도 좋았구요
이번에 여기서 머물면서 와이프에게 점수 많이 땄네요 ㅋㅋㅋ
여긴 여자분들이 많이 좋아할꺼라고 생각해요!
더 즐거운 필리핀 세부여행을 만들어준 THE MARK RESORT 입니다.
다음에 우리 두아들과 또 가고픈 호텔리조트에요^^
마닐라에선 솔레어 세부에선 더마크 너로 정했다!
 I LOVE PHILIPPINE! I WILL BE BACK!
 

럭셔리 여행의 끝팡왕 세부요트호핑투어!

세부 요트호핑투어 만족스러운 필리핀 커플여행 만들기

필리핀 여행 와이프에게 점수따기 세부요트 호핑투어 최고! 필리핀을 자주가는 푸우짱! 이번에는 부부가 커플여행을 다녀왔어요 세부여행의 가장 기본은 호핑투어! 예전에는 방카라는 필리핀

gooduhak.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