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연수정보/안전한 뉴질랜드

뉴질랜드 조기유학 취업이민 박람회 (10월 15일)

by 필리핀푸우짱 2022. 9. 20.
728x90


안녕하세요?

뉴질랜드 전문 유학 커뮤니티 엔젯인포 NZINFO 운영자, 뉴질랜드 유학 베스트셀러 "우리는 지금 뉴질랜드로 간다" 저자 제니스입니다.


뉴질랜드 대사관 교육부 후원 (뉴질랜드 조기유학 & 취업이민) 박람회





뉴질랜드 대사관 교육부에서 후원하는 뉴질랜드 엔젯인포 NZINFO 박람회는 뉴질랜드 현지에서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한국 담당자들이 직접 한국을 방문해 1대 1로 상담을 진행합니다.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는 명문 학교들 리스트입니다. 뉴질랜드 초등학교는 마리나뷰 스쿨, 글렌도위 스쿨

뉴질랜드 중학교 알바니 주니어 하이 스쿨, 오클랜드 노멀 인터, 로즈미니 칼리지 등이 참여를 합니다.


뉴질랜드 명문 고등학교 킹스웨이 스쿨, 웨스트레이크 걸스 그리고 웨스트레이크 보이스 및 타카푸나 그래머 스쿨도 한국에 직접 방문해 이번 박람회에 참가를 합니다.






뉴질랜드 대학 입학 전문 파운데이션 학교 Up Education 뉴질랜드 SIT 대학이 박람회에 참석하여 이번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을 상대로 입학 상담도 진행하므로 뉴질랜드 조기유학을 준비하신다면 반드시 이번 박람회에 참가하셔서 좋은 기회를 가져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사실 개인적인 생각으로 코엑스 박람회는 너무 사람들이 많이 몰려 정확한 상담을 받기 어렵고 또 뒤에 사람이 기다리면 빨리 자리를 비켜줘야 하기에 제대로 된 상담을 하기가 쉽지 않은 게 사실입니다.








뉴질랜드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학부모들은 학교와 직접 면담을 통해 뉴질랜드 조기유학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들을 수 있으며 학교 담당자와 면담을 할 수 있고 특히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조기유학 학교 한국 담당자들이 직접 박람회에 참여해 통역 없이 뉴질랜드 조기유학 학교 설명을 들을 수 있는 박람회는 기회가 많지 않습니다.










엔젯 유학 조기유학 박람회는 오는 10월 1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서울 섬유센터 2층 C1 Room에서 개최되며, 참석하는 인원들은 행사 당일 1대 1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무료 참가 신청을 아래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자동 신청이 되십니다. 기타 문의는 02 525 3511 또는 카카오톡 아이디 nzuhak으로 문의 주시면 자세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뉴질랜드 조기유학 & 취업 이민 박람회 (10월 15일 삼성동 섬유센터) -​

장소 : 강남 삼성역 4번 출구 섬유센터 2층 (C1 Room)

날짜 및 시간 : 10월 15일 10시부터 - 17시까지 









오직 19년 뉴질랜드 전문 엔젯인포 뉴질랜드 조기유학 & 취업 이민 박람회 다릅니다.









“박람회 참가자에게는 한국에서 출발 전까지 세심한 관리를 받으며 출국 준비를 하고, 뉴질랜드에 도착해서 현지 케어 서비스는 물론, 꼼꼼한 정착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뉴질랜드는 높은 복지시스템과 자연환경, 영어권, 저렴한 물가 등으로 조기유학을 위한 수요가 높은 국가 중 한 곳입니다."



박람회는 네이버 뉴질랜드 조기유학 커뮤니티 엔젯인포 NZINFO 카페에서 사전 예약접수할 수 있습니다. 아래 URL을 클릭하시면 뉴질랜드 전문 유학 커뮤니티 엔젯인포 NZINFO 카페로 연결됩니다.


https://cafe.naver.com/camcam

 

 

엔젯인포-뉴질랜드/뉴질랜드유학/뉴질랜... : 네이버 카페

뉴질랜드/뉴질랜드유학/뉴질랜드어학연수/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뉴질랜드/워킹홀리데이/뉴질랜드카페/

cafe.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