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연수정보/안전한 뉴질랜드

호주 브리즈번 한달살기 [엄마와 자녀 함께] 저렴한 패키지

by 필리핀푸우짱 2020. 2. 28.
728x90






안녕하세요?


생각지도 못한 코로나 19 바이러스 때문에 온나라가 시끌 시끌한 2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저처럼 아이를 키우고 계시는 부모님들은 이 상황이 더 걱정스럽고 염려스러우실거라 생각 됩니다.



얼마 전까지만해도  하루 빨리 봄이와 꽃구경 벗꽃 구경하고 싶은 마음만 가득했는데..... 이제는 거리 그리고 지하철에도 사람이 많이 보이지 않을 정도로 상황이 심각해졌습니다.


하루 빨리 이 상황이 모두 마무리 되었으면 하는 작은 바램 입니다.



오늘은 호주 브리즈번 한달살기 [엄마와 자녀 함께] 저렴한 패키지 대해서 자세하게 안내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방학때 아이 영어 공부도 시키고 한달 정도 호주에서 살아보는건 어떨까? 하며 많은 부모님들게서 문의를 주시는데요.




호주에서 한달 정도 아이 영어 공부를 시키고 여행겸 살아 보는 비용은 얼마나 들까요?

브리즈번에서 사는건 어떨까요?


















브리즈번은 퀸즈랜드 주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이자 호주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사실 저도 처음 호주에서 영어 공부를 하기위해서 도착한 도시가 브리즈번이라 브리즈번에 대한 기억이 너무 좋거든요.


브리즈번 지역명은 토마스 브리즈번 경의 이름을 따서 도시 이름이 만들어졌구요. 브리즈번 시는 대전과 자매결연 도시로 교육을 비롯한 여러가지 교류를 활발히 하고 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브리즈번 (리버) 강을 중심으로 북쪽과 남쪽으로 나뉘어져 도시가 형성되어 있구요. 북쪽에는 호주인이 많이 거주하고 남쪽으로는 아시안의 비율이 높은 편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학비

호주의 타 도시에 비해 학비가 저렴한 곳이 바로 브리즈번입니다.
더불어, 방세와 물가도 타 도시에 비해 저렴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어학연수를 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이 브리즈번을 선택하고 계십니다.




축복받은 날씨

호주 브리즈번은 365일 중 360일이 날씨가 좋다고 할 만큼 환상적인 날씨를 가지고 있는 도시인데요.

미세먼지 없고 온화한 날씨로 한 겨울에도 따뜻한 날씨를 느낄 수 있는 축복받은 도시입니다.




환상적인 위치 조건

호주 브리즈번은 남쪽으로는 서퍼들의 천국 ‘골드코스트’와 북쪽으로는 석양이 아름다운 ‘선샤인코스트’를 갈 수 있는
환상적인 위치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브리즈번에서 알차게 한달 살기


브리즈번 한달 살기 프로그램은 아이들에게 영어에 대해 자신감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프로그램 입니다.


영어 학습에 대한 이상적인 조건을 만들어 냅니다.


또한 미세먼지 없는 청정 호주 그 중에서 날씨 좋기로 유명한 브리즈번에서 영어 학습은 물론 다양한 연령대를 충족시킬 균형잡힌 액티비티를 통해 리얼 호주를 체험 하실수 있습니다.

















The International House World Organisation (IHWO)는 교육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품질과 혁신을 구현하기 위한 글로벌 영어 학교이며 전세계에 50개가 넘는 나라에서 160개 이상의 학교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International House 그룹 학교들은 IHWO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특정 운영 방침을 따라야 하는데 이는 IHWO를 언어 교육 분야와 언어 교사 교육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엄격한 규정과 운영 방침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수한 캠퍼스 시설


IH Brisbane -ALS 캠퍼스는 아름다운 브리즈번 시티 도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기차역 / 버스 정류장 / 보타닉가든 / 식당 외에 모든 편리 시설이 횩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브리즈번에서 단영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쉬는 시간에는 학생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시네마 / 휴식 곤강은 학생들이 가장 좋아하는 캠퍼스에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BROWNS English Language School은 2003년에 골드코스트에서 학원을 시작하여 현재는 골드코스트 . 브리즈번에 50여개국에서 온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는 브리즈번에 최고 어학원 입니다.


2010년에는 STM Star Award 남반구 영어 학교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고 2020년 퀸즐랜드 주 수출대상 교육 부분 그리고 호주 수출 대상 교육 부분에서 최고의 상을 수상하였습니다.



BROWNS English Language School은 브리즈번 캠퍼스는 브리즈번 시티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으며 쇼핑가 그리고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어 편의 시설 그리고 기타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건물과 내부 모든 인테리어가 레드 앤 화이트로 깔맞춤(?)하여 브리즈번에서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브리즈번 한달살기 프로그램


1. Browns 어학원 (학비 + 숙소 + 픽업) 525만원


2. ALS 어학원 (학비 + 숙소 + 픽업) 550만원











호주 한달 살기 프로그램에 대해서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지금 바로 문의 주세요.


가장 저렴하고 완벽한 서비스로 최고의 호주 한달 살기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