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에서 먹는 한국식도시락 칼람바 제주밥!

by 필리핀푸우짱 2021. 2. 16.
728x90

 

 

필리핀에서 먹는 한국식 분식과 도시락 

 

 

오늘은 마닐라 근교의 칼람바의 한국식당 이야기입니다

코로나 때문에 한동안 현지 식당들도 운영을 못하는 경우가 많았답니다

2021년 2월부터 한국식당 제주밥이 다시 오픈을 합니다

우리나라도 최근 포장과 배달음식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한국식 도시락과 분식 포장과 배달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라구나에는 은근 한국 기업들이 많이 많이 상주하고 있는데요

한국인 입맛에 맞는 맞춤형 도시락도 이제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네요

한국식당에서 10여년간 일한 경험의 필리핀 스텝을 새로 고용하여

음식 맛도 업그레이드되었다고 하네요

원래 150페소인데 현재 120페소 프로모 중이라고 하네요 ㅋ

 

 

 

제육볶음 도시락~~

우리나라 사람들은 아무래도 고추장 맛을 좋아하죠?

필리핀 사람들도 한국의 이런 음식에 관심이 많답니다

저 어릴 적에는 밥 위에 햄이나 소시지 하나 있음 그게 그렇게 좋았었는데요 ㅎ

이날은 밥 위에 햄이 하나 올라가 있네요!

정성 가득 만든 계란말이

한국의 맛 김치

고소한 튀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도시락입니다

 

 

 

인기 도시락 메뉴 두 번째는 불고기 도시락입니다

단짠단짠의 정석 간장 불고기!

남녀노소 좋아하는 맛이지요^^

추억의 맛 소시지 야채볶음

야채볶음과 김치!

필리핀에선 야채를 먹기가 쉽지 않은데요

건강을 위해 반찬에 야채를 넣어주는 센스입니다

 

 

 

크로켓 도시락!

제가 참 좋아하는 메뉴들이네요

고소한 크로켓에 달콤한 소스

부드러운 계란말이

어묵볶음

김치

초등학생 입맛에 딱 좋은 한국스타일 도시락입니다

 

 

 

카레 도시락!

가끔 생각나는 카레~~

감자 당근 양파를 큼지막하게 썰어서 야채의 식감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답니다

카레는 김치와 같이 먹으면 꿀맛!

필리핀에서도 한국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제주 밥 도시락입니다

 

 

 

필리핀에서 먹는 한국식 도시락!

칼람바의 제주 밥은 필리핀에 한국음식을 알리고 있습니다

기존 김밥, 떡볶이, 비빔밥 등 한국의 주요 분식을 메인으로 했고요

이번에 벤토를 론칭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하네요

저도 비행기 타고 출장 가면 방문해서 먹어봐야겠습니다

라구나 깔람바에서 한국음식이 생각나면 JEJUBAB!

필리핀에서 한식에 대한 인기가 더 높아지길 바랍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