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만국유람기 TV방송 필리핀 클락과 앙헬레스

by 필리핀푸우짱 2021. 1. 11.
728x90

좌충우돌 만국유람기 필리핀 편 - 클락 온천과 앙헬레스 야시장

 

얼마 전 채널을 돌리다 보니 필리핀에 대한 이야기가 나옵니다

필리핀 유학 업무를 하다 보니 이런 프로가 있으면 시선고정을 시키곤 합니다

TV 속에 나온 클락과 앙헬레스의 어떤 모습을 보여주는지 한번 만나볼게요

 

 

여독을 풀어주는 화산재 찜질?

딱 보니 클락 푸닝온천인 거 같습니다.

저는 가보지는 않았지만 이야기를 많이 들은 여행지입니다

푸닝온천은 비행기 타고 가요 2에서 나온 곳이기도 합니다

천연온천수에 목욕을 하고 화산재 찜질을 하고 마사지를 받으면서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더운 나라에서 웬 온천이냐 하는 분들이 있기도 한데요

온천욕은 건강에도 좋고 노천탕이기 때문에 상당히 매력적인 여행코스입니다

 

 

필리핀 클락 푸닝온천 비용이 나오네요

온천 + 찜질 + 식사 풀코스 가격 1인당 3000페소

우리나라 돈으로 약 7만 원 정도입니다

저도 출장 가면 마사지를 참 자주 받곤 했는데요

코로나 때문에 요새 마사지도 못 받고 있는데 TV 방송 보니 너무 가고 싶더군요 ㅠㅠ

역시 가성비 갑 필리핀 여행입니다

 

 

필리핀 리조트들은 입장료에 점심식사가 포함된 패키지가 많습니다

푸닝온천의 경우 한국인이 한국인을 위해 만든 여행 패키지인만큼

한국인을 위한 김치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

맛있는 식사는 여행을 2배로 즐겁게 만들어줍니다

 

 

푸닝온천에서 앙헬레스로 돌아온 두 사람...

클락이 계획도시로 조금 더 깨끗한 모습이고요

앙렐레스는 일반적인 필리핀 모습입니다.

 

 

스트레스 타파 실탄사격장이 나오는군요

저는 세부에서 실탄 사격을 해본 경험이 있는데요

실탄 사격은 한 번쯤 해보면 은근 재미난 경험이랍니다

여러 가지 총을 선택해서 색다른 경험을 해보면 좋을듯하네요

 

 

필리핀에서 현지 여성들도 즐겨 찾는 스포츠라고 나왔는데요

사실 어느 정도 있는 사람들만 즐기는 레포츠입니다

비용이 좀 나가는 레포츠입니다

총임대료와 발사하는 총알수대로 돈을 내기 때문이죠

필리핀은 총기 휴대가 가능한 나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일반인들이 구입하기에는 총의 가격이 비싼 편이랍니다

그래서 일반인은 총을 가지고 있는 경우는 별로 없습니다

그러니 너무 무섭게 생각하지 마세요!

물론 가드라고 부르는 경비원들은 총을 가지고 있습니다.

 

 

필리핀 앙헬레스 지도도 나오는군요

여기가 어디지??

 

 

필리핀은 가톨릭 신자가 80% 이상이며

450여 년간 스페인의 지배를 받은 나라이기 때문에

오래된 건물에서는 스페인의 느낌을 많이 받을 수 있습니다

마닐라에 인트라다 무스에 가면 더 많은 스페인을 느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천사의 도시 ANGELES!

미국의 LA 로스앤젤레스와 비슷합니다.

 

 

필리핀 야시장을 갔네요

필리핀 야시장은 일반인 여행객들이 선호하는 코스는 아닌데요

현지 문화를 느낄 겸 한 번쯤 가볼만합니다

이날 마미 국수가 소개되었는데요

맛은 어떨까요? 나중에 직접 경험해보세요

 

 

야시장의 음료수~~

배탈 날 수 있을 텐데 ㅎ

이왕이면 캔이나 PET음료를 권장합니다.

 

 

보통 필리핀 가면 망고주스를 가장 많이 먹지요

방송에선 멜론 주스가 나오네요

달달한 순도 100%?

왜 멜론이었을까요 ㅋㅋ

망고도 있고 수박도 있는데.....

 

 

야시장에서 꼭 맛봐야 할 음식?

필리핀 사람들이 즐겨먹는 발롯이 나오네요

 

 

발롯은 부화하기 직전의 오리알입니다

우리가 먹는 달걀과는 조금 다르지요

부화하기 전의 오리나 병아리....

단백질 함량이 높아서 스테미너에 좋다고 하고 현지인들이 즐겨먹는 건강식입니다

저는 비주얼 때문에 도전해보지 못했습니다

 

 

조용히 한입 ㅋㅋ

좌충우돌 만국유람기 남자 2분 모두 삼키는데 실패 ㅎㅎ

발롯은 우리가 먹기에는 좀.....

스테미너 좋아하는 분만 도전하시길 바랍니다!

 

 

TV 방송에 나온 필리핀 클락과 앙헬레스!

클락의 주요 여행지인 푸닝온천

스트레스 타파하는 실탄사격장

필리핀의 모습을 알 수 있는 앙헬레스 야시장이 나왔네요

원래 필리핀은 우리나라 사람들이 1년에 500만 명이 찾는 여행지입니다.

특히 클락은 2019년 휴양지 세부만큼 많은 직항노선이 생기고

골프여행지로 인기가 높아졌는데요

다양한 현지의 모습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나중에 좌충우돌 만국유람기를 더 자세히 봐야겠습니다.

지금은 갈 수 없지만 방송에서 만나 반가운 필리핀이네요^^

 

비행기 타고 가요 2 필리핀 클락 편 궁금해?

 

비행기타고가요2 - 필리핀 클락 푸닝온천편!

방송에 나온 필리핀 클락 푸닝온천과 피나투보화산! 비행기타고가요2 비타크루가 방문했어요 필리핀을 좋아하는 푸우짱이에요 코로나때문에 은근히 TV와 친해진거 같습니다^^;; 필리핀은 가깝

blog.daum.net

 

KBS배틀틀립 산다라 박이 추천하는 여행지는?

 

배틀트립 산다라박 다라투어가 추천한 라구나 칼람바 풀빌라

배틀트립 산다라박 다라투어가 추천한 라구나 칼람바 풀빌라 안녕하세요^^ 필리핀에 푹빠진 푸우짱 장성우실장입니다 며칠전 KBS 방송에서 눈에 익은 곳이 나오더군요 배틀트립이라는 곳에서

blog.daum.net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