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중랑천 워터파크 서울물놀이장 가깝고 편리해!

by 필리핀푸우짱 2018. 8. 8.
728x90




중랑천 워터파크 서울물놀이장 가깝고 편리해!

노원구 야외수영장



지난주는 저는 육아휴가였습니다


우리 둘째아들 어린이집이 방학이어서


제가 일주일간 아들을 봐야했어요


날씨가 너무 덥다보니 야외활동을 하긴 힘들더라구요


생각나는건 키즈카페나 수영장정도!


마친 우리동네 서울 노원구에 중랑천 워터파크가 있어서


시간나면 종종 방문을 한답니다


수영장과 물놀이장이 같이 있어서 좋구요


가격도 괜찮고 거리가 가까워서 편리하더군요!


금요일 오전 두아들과 수영장으로 향해봅니다.





중랑천 워터파크 주차도 편리합니다


중계역과 녹천역 사이 마들 체육공원 주차장을 이용합니다


여기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4시간까지 3000원이에요


주차비용도 저렴하고 좋네요





주차를 하고 아이들과 도보로 이동합니다.


찾아가기 쉽게 플랜카드가 잘 보이게 설치되어 있습니다


중계역에서 동부간선도로 타는 입구랑 비슷해요


횡단보도 건널때는 조심조심~





서울 노원구 중랑천워터파크 이용요금과 시간입니다


어른 4000원 청소년 3000원 어린이 2000원


36개월이하 어린이는 무료랍니다


우리가족은 어른 2명 어린이1명 유아무료1명해서 총 1만원 결제!


저렴해서 우선 기분 좋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오후 2시 30분부터 7시까지입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장이니 참고하세요!


저희는 아침 10시 30분쯤 가서 대기 없이 입장했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자리를 잡고 있네요


저희는 입구 매점앞 빈공간에 돗자리를 깔았습니다


그늘막이 있고해서 덥지는 않아요


중랑천 워터파크 이점이 참 맘에 듭니다


수영복으로 환복하고 물속으로 고고!






중랑천 워터파크 앞쪽에는 물놀이장이 있고


뒤쪽에는 수영장이 있습니다


물놀이장에선 시원한 물이 계속 뿜어져 나오구요


뒤쪽에 수영장은 어린이풀은 0.7 미터


성인풀은 1.2 미터의 깊이더군요


평일 오전인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아요


입장시 물어보니 오전에 물놀이장에 약 400명정도 입장했다고 하네요






쉴새없이 물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시원함을 느낄 수 있네요


워터파크 물놀이장 깊이는 어른 종아리 정도에요


아이들이 아장아장 걷기에 좋네요


서울물놀이장 어린이들에게 참 좋은거 같아요





중랑천 워터파크에서 잘 노는 18개월된 우리 선후


물벼락을 맞으면서도 힘차게 ㅎㅎ


조금 큰 유아들에겐 시원하고 좋은데


우리 선후는 아직은 물보라가 힘든거 같네요


그래도 시원하니 참아야 ㅎㅎ





중랑천워터파크 안에 수영장에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햇살이 강해서인지 물이 따뜻합니다


수영장 물에 들어가면 시원해야하는데 ㅋ


우리나라가 요새 더워도 너무 더우니....


햇빛이 강해서 물이 데펴지나봅니다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가?^^;;


그래도 우리 두아들 신나게 잘 놉니다.





50분 수영 10분 휴식이 잘 지켜집니다


물이 멈추고 호루라기 소리가 나면 다들 돗자리로~~


이때는 물놀이장 수영장이 참 종요합니다 ㅎ






휴식시간에는 간식타임!


중랑천 워터파크는 음식물 반입이 가능하고


매점에서 핫도그 컵라면 음료수등 구입가능합니다


수영하면 아이들이 잘먹지요


우리가족은 워낙 준비없이 가서 ^^;;


다음에 갈때는 준비를 잘해야할꺼 같아요


오전에가서 2~3시간정도 놀면


딱 좋은거 같아요


1시쯤 퇴장하면서 주차할인도장도 받아오면 됩니다


주차비 3000원


이용료 10000원


이정도면 만원의 행복인거 같아요^^


노원구 집에서 가까운 서울물놀이장이라 종종 이용할까합니다.


더운 여름 더위를 피해서 수영장 가까운곳이 좋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