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강원도 양양여행 하조대해수욕장 푸른바다 좋구나!

by 필리핀푸우짱 2015. 6. 13.
728x90

 

 

강원도 양양여행 하조대해수욕장 푸른바다 좋구나!

 

 

안녕하세요^^ 주말엔 가족과 함께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저번주에 갔었던 가족여행이야기입니다

6월 5일부터 6일까지 양양여행으로 하조대해수욕장을 다녀왔답니다

4월달 쏠비치리조트에서 바다를 많이 즐기고 오지못해서 1박2일로 바다를 만나러 갔습니다

우리 윤후가 워낙 물을 좋아해서 ㅎ

아직 물은 차지만 사람들이 많아지기전 바다를 즐기러 다녀왔답니다

푸른 강원도 동해바다 금요일은 비가왔지만 토요일은 날씨가 좋더군요!

양양여행 시원한 바다를 만나보세요^^

 

 

 

 

하조대해수욕장 넓은 백사장~~

화이트비치는 아니지만 속초해수욕장보단 훨씬 더 좋은 느낌입니다 ㅋ

사뿐사뿐 모래를 밟으면서 바다로~~

 

 

 

 

우리윤후도 바닷물을 보겠다고 열심히 걸어가네요 ㅋ

양손에 물총들고 ~~

 

 

 

 

아직 물이 찰텐데 하조대해수욕장에서는 바다속에 사람들이 들어가 있군요

아직 날씨는 좀 덥지만 그래도 물은 상당히 찼답니다 ㅋ

다들 대단대단!

 

 

 

 

넓은 바다는 너무 좋군요~

동해는 역시 바다소리가 참 시원합니다 ㅋ

찰싹찰싹 모래와 바위를 때리는 파도소기 굿!!!

 

 

 

 

아직은 한적한 하조대해수욕장!

바다색도 은근 맘에 들더군요~

 

 

 

 

먼저 모래놀이부터 시작 ㅋ

윤후는 모래가 좋은가봐요 ^^

하긴 서울에서는 모래만지기도 쉽지가 않으니 말이죠!

이렇게 강원도 양양여행왔을때에 자연을 만끽하렴~~

 

 

 

 

장윤후~~

파도소리가 무서운가?ㅋㅋㅋ

모래는 던지면 반칙!

 

 

 

 

강원도 양양여행 하조대해수욕장 푸른바다 너무 멋지죠?ㅎ

생각보다 참 괜찮은곳이라는 생각이 팍팍!

 

 

 

 

갑자기 바다를 바라보는 우리아들!

이젠 바다로 들어갈까 말까 생각을 하는듯한......^^;;

 

 

 

 

사람들이 바다속에 들어가있는것을 보고 본인도 들어갈꺼란 의사표현을 하네요

드디어 올껏이 왔군요 ㅎ

 

 

 

 

혹시 몰라서 준비해간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옷은 젖으면 안되니깐 ㅋㅋ

 

 

 

 

시원한 바다물속으로 출동 ㅋㅋ

생각보다 물이 차가운지 놀라버리는 울아들 장윤후 ~

으차가 으차가 ㅎ

 

 

 

강원도 양양여행 바다는 너무 좋네요!

우리나라도 참 좋은 여행지가 많다고 새삼 느껴봅니다

 

 

 

 

하조대 해수욕장에서 아주 신났어요!

파도를 따라 들어갔다 나왔다를 한 백번은 한거 같은데....

체력도 정말 좋은 ㅎㅎㅎ

 

 

 

 

바다속에 철푸덕 앉기 일보직전 ㅎ

물놀이는 이제그만~ 많이 놀았으니간 ㅎ

 

 

 

입을 덜덜덜 떨면서 바다속으로 쉬지않고 들어가네요

감기걸릴까봐 걱정이 되더군요

물이 너무 차서 ^^;;

 

 

 

 

몸이 너무 차가워지는듯해서 백사장 모래놀이로 전환해봅니다

다행히 햇살이 좋고 모래가 따끈해서 차가운몸이 금새 따뜻해지네요

하조대해수욕장 모래놀이도 윤후는 아주 좋아합니다!

 

 

 

 

바다속에서 작은 소라도 잡아보구요

우리 윤후는 무서워서 만지지도 못한다는 ㅎㅎ

은근 겁쟁이 장윤후!!!!

 

 

 

 

아쉽지만 이제는 떠나야할시간!

강원도 푸른바다 하조대해수욕장을 배경으로 인증샷 찰칵!

 

 

 

 

푸우짱은 혼자 카메라로 셀카놀이~~~

아 잘나온사진이 왜케 없는거지???

가족과 함께한 강원도 양양여행 하조대해수욕장!

6월초였지만 물놀이를 하기에 너무 좋았답니다

요새 워낙 날씨가 핫하다보니 시원한 물놀이가 생각나네요 ㅋ

우리 윤후가 바다를 너무 좋아해서 신나게 잘놀더라구요!

모래놀이도 잼나게 해서 아주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시원한 동해바다의 매력에 한번 빠져보세요!

주말은 언제나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