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강원도 양양여행 하조대해수욕장 골든베이펜션에 머물다!

by 필리핀푸우짱 2015. 7. 11.
728x90

 

 

강원도 양양여행 하조대해수욕장 골든베이펜션에 머물다!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저번달 다녀온 강원도 양양여행 펜션이야기입니다

하조대해수욕장 바다가 보이는 골든베이펜션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원래는 솔비치에 가고싶었으나 방이 없어서.....

이런저런 검색중 나름 바다가 보이는 펜션을 찾다가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우리가족이 1박2일간 머물면서 작은 추억을 만든곳이랍니다

후기가 많치 않아서 사진빨이 좀 심하지 않을까 고민도 했었답니다

생각보다 괜찮아서 연인이나 가족들이 머물기 괜찮은듯합니다!

자 그럼 만나볼까요?

 

 

 

 

서울에서 차로 약 3시간정도면 만나는 강원도 양양!

속초보다 조금 더 멀지만 바다가 더 깨끗한 느낌이라 저희가 선택했습니다

골든베이펜션은 나름 오션뷰이며 해수욕장과 도보로 3분정도 거리인점이 맘에 들었습니다

하루 숙박료는 비수기평일이라 크게 비싸지는 않았답니다

오른쪽 끝방이 저희방 ㅋ

 

 

 

 

골든베이펜션앞에는 작은 마당도~~~

나중엔 마당이 넓은 집에서 살고싶은 마음도^^

 

 

 

 

펜션안에는 작은 식당도 마련되어있습니다

커플에게는 조식으로 간단한 빵을 제공하더군요!

우리는 아들이 있어서 해당이 안된다는 슬픈소식 ㅠㅠ

 

 

 

 

강원도 양양여행에 필요한 지도도 붙어있네요

주변 볼꺼리등은 이렇게 지도로 보면 좋은거 같네요

 

 

 

 

저희는 바다가 가장 잘 보인다는 301A호를 예약했답니다

처음 펜션을 정하기전 사장님과 통화하면서 바다가 잘 보이는 곳을 추천받은방이 바로 요방입니다!

이왕 하루 자는거 바다가 보이면 더 좋겠지요

 

 

 

 

복도는 깔끔한편.....

 

 

 

 

우리가족이 묵은 301A호!

바로옆에도 방이 있군요 ㅎㅎ

 

 

 

 

하조대해수욕장 골든베이펜션 방 첫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본거와 크게 다르지는 않치면 조금 더 올드한 느낌입니다

입구에 욕실이 있고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 있구요

가운데 큰 침대와 쇼파가 있네요!

 

 

 

 

창가쪽에서 문쪽으로는 이런모습!

뭐 하루 지내기에 나뿌지 않습니다

 

 

 

 

화장대도 있구 ㅋ

 

 

 

 

쇼파와 에어컨 TV도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습니다

쇼파는 한번 천갈이를 해야할듯한~~

세월의 흔적은 어쩔수가 없나봅니다!

 

 

 

 

방에서 인터넷 와이파이는 빵빵하게 되더군요!

KT 인터넷TV라서 채널도 많고 좋네요^^

 

 

 

 

골든베이펜션 발코니에서는 앞에 하조대해수욕장 바다가 보입니다

바로앞은 아니지만 살짝 카메라 줌으로 땡겨보면 그리 멀지 않다는거~~

그리고 잔잔한 파도소리도 들을 수 있답니다^^

 

 

 

 

욕실은 욕조는 없구요

세면대와 샤워기가 있습니다

수압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강하더군요! ㅎ

시원하게 샤워하기 딱 좋아요^^

 

 

 

 

주변에는 한바퀴 산책하기 좋습니다

조용하고 사람이 많치 않아서 전 더 좋더라구요^^

 

 

 

 

우리가족이 사용하니 방이 ㅋㅋㅋ

주변에 편의점과 슈퍼가 있어서 음료수나 간식사기도 편리합니다!

우리 윤후덕에 방은 금새 난장판 !

 

 

 

 

침대에서 떨어질까봐 울아들은 바닥에서 취침을~~

꿀잠을 자라 울아들 ㅋ

사장님이 추가비용없이 이불세트를 더 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ㅋ

 

 

 

 

바닥에서 자다 벌떡 일어난 울아들 ㅋㅋㅋ

여행와서 왜이렇게 일찍 일어나는거야 ^^;;

 

 

 

 

창문으론 바다에서 해가 뜨고있고.....

원래는 일출을 보려고 했으나 조금 늦고 말았네요!

 

 

 

 

부랴부랴 양양 하조대해수욕장으로......

골든베이펜션에서 도보로 3분정도랍니다

힘차게 바다위로 올라간 태양을 바라봅니다

강원도 양양여행와서 해돋이 보려고 했는데 실패했군요 ㅠㅠ

그래도 붉은태양의 좋은 기를 많이 받은거 같아요!

 

 

 

 

어느덧 해는 하늘위로위로 올라가고....

가볍게 해수욕장과 펜션근처를 산책해주시는 센스!

 

 

 

 

하조대해수욕장 골든베이펜션안에는 바베큐장도 물론 있답니다

저흰 그냥 저녁을 사먹었지만......

여행가서 밤에는 BBQ가 진리이니~

원하시는 분들은 바베큐해서 드시길 바랍니다

 

 

 

 

옆마당엔 잘생긴 개도 한마리 ㅋ

시베리안허스키같은데 손에 먹을꺼 하나주었더니 엄청 쳐다보네요 ~~

강아지 좋아하시는분들은 이뻐하실듯 ㅋ

강원도 양양여행 하조대해수욕장이 보이는 골든베이펜션!

방은 생각보다 넓었구요 상태도 괜찮았답니다

바다까지 도보 3분정도라서 은근 맘에 들었답니다

욕실 수압이 엄청세다는 점도 좋구요 ㅋ

주변에 횟집과 하조대스카이워크와 하조대가 있어서 좋은 경치를 감상할수도 있어서 좋았답니다

약간 올드한 느낌이 나는건 알고가셔야할듯하네요

쇼파는 천갈이를 하던 새걸로 바꾸는것이 더 좋을꺼 같더군요

1박2일간 나름 잘 쉬고 온느낌이네요

 

경치좋은 하조스카이워크 - http://blog.daum.net/gophil/13380284

하조대해수욕장 물놀이짱 - http://blog.daum.net/gophil/1338029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