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경기도온천 가족탕]물이좋아서 아기목욕하기 좋아!율암온천 힐사이드 온천텔

by 필리핀푸우짱 2015. 3. 4.
728x90

 

<가족 온천하기 좋은곳 율암온천 가족탕>

가족탕이 있는 경기도온천 힐사이드온천텔에서 피로를 풀자!

 

안녕하세요^^ 주말엔 가족과 함께하는 필리핀 푸우짱입니다

추운겨울 저는 따뜻한 온천이 좋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온천을 찾아보았습니다

경기도온천으로는 이천,포천,화성등의 여러곳 정보가 나오더군요

유명한 대형스파들도 여러곳이 있지만 저는 가족탕이 있는 온천이 더 좋더라구요

한동안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월문온천단지를 다니다가 새로운 곳을 가보고 싶어서 율암온천을 가보기로 했답니다

인터넷에서 유명한 월문온천 반지텔은 인기가 정말 많더라구요^^;; 숙박예약하기 이렇게 힘들어서야 ^^;;

그래서 새로운 곳을 찾아보기로 했답니다.

이리저리 검색해보니 경기도온천은 화성에는 3곳이 있더군요.발안식염온천,월문온천,율암온천 ~

이중에서 율암온천은 물이 좋기로 소문이 많이 나있지만 온천텔은 많치 않더군요

월문온천은 온천텔 단지가 형성되어있을정도로 가족탕이 있는 모텔들이 상당히 많답니다

율암온천은 검색해보니 힐사이드온천텔과 무인텔에 대해서만 정보가 나오더군요

무인텔은 욕조가 작다고 하니 고민없이 힐사이드 온천텔로 결정!

가족이 함께 온천욕을 하려면 욕조사이즈가 은근 중요합니다 ㅎ

전화상으로 힐사이드 온천텔 가격과 이용시간을 체크했습니다

숙박을 위해서는 저녁 7시부터 입실이 가능합니다

노원에서 경기도 화성 온천까지는 약 한시간반정도 걸렸네요. 저녁시간에 도착해니 많이 어두워졌네요

정면에 보이는것이 율암온천입니다^^

 

 

 

물좋기로 소문난 경기도 온천 율암온천이 옆에보이고 무인모텔이랑 힐사이드온천텔이 있습니다

온천앞에는 저녁인데도 차들이 많군요!

화성 월문온천단지가 정말 온천텔이 많은게 느껴지네요. 이곳은 확실히 가족텔이 적습니다.

경기도 가족탕이 있는 온천으로는 월문온천단지가 가장 크다고 생각이 됩니다

 

 

 

힐사이드온천텔이 만차라서 율암온천주차장에 파킹을 했습니다

걸어서 30초거리니 뭐 ㅎㅎ

 

 

 

문을 열고 들어가니 냉온수기와 커피머신이 눈에 보입니다

분위기는 그냥 모텔분위기네요

 

 

 

 

힐사이드온천텔이용요금과 안내입니다

주말에는 7시입실 11시반 퇴실이군요~

워낙 가족탕에서 3시간 대실이 많을꺼라 크게 개의치않습니다

공휴일에는 일반실 대실이 3만원이고 특실이 35000원이네요

숙박은 일반실 5만원,특실A형 6만원,특실B형은 65000원입니다

특실 A와 B의 차이는 잘 모르겠는데 방이 더 크다고 예상을 해봅니다

 

 

 

미리 예약을 한터라 방키를 받고 앞에 있는 힐사이드온천텔 명함도 한장

주소와 예약전화 필요하신분들은 참고하세요 ㅎ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율암온천수에 대한 내용이 적혀있군요

수도권 남부에서 최초로 온천허가를 받은곳이 바로 율암온천이군요^^

 

 

 

율암온천수는 알카리성 성분이 매우 높아 미끄럽다고 하네요 ㅋ

흔히 온천하면 피부가 미끌미끌한대 기대가 높아지네요

만성피로와 스트레스 해소만 되어도 오늘 멀리온 보람이 있을듯합니다!

 

 

 

오늘 푸우짱의 가족이 머무를 율암온천 힐사이드온천텔 507호!

 

 

 

방안에는 전등을 한번에 관리하는 스위치도 보이네요

 

 

 

도착하자마자 짐을 풀고 방안을 한번 구경해볼까요?

 

 

 

전체적으로 방내부는 밝은 이미지입니다.

푸른색 계열의 벽지와 침대옆에 큰 욕실이 붙어있군요~

 

 

퀸사이즈 침대와 추가 이불도 침대위에 ~

저희는 윤후덕분에 보통 바닥에 이불을 깔고 자는 편입니다

아궁이에 지지듯이 방이 뜨겁게 하고 자면 뜨끈뜨끈함이 아주 좋더라구요 ㅋ

 

 

 

TV,냉장고,컴퓨터,화장대등 기본은 무난하네요

 

 

 

방도 중요하지만 온천텔에서는 욕실이 중요합니다

저희는 가족이 함께 온천욕을 하러 온거니깐요!

우선 월문온천단지 반지텔이나 월드온천텔은 욕실에 창문이 없었습니다

창문이 없으면 사실 목욕할때 좀 많이 답답합니다

우리 윤후도 목욕하다가 수시로 방안으로 들어갔다 나오기를 반복하더라구요

힐사이드 온천텔은 욕실에 창문이 있어서 답답하지 않은 목욕이 가능합니다

 

 

 

스파형욕조도 나름 괜찮은듯합니다^^

 

 

 

핑크색 베드가 때밀기도 좋을듯하네요^^

샴푸,린스,바디용품이 기본적으로 준비되어있답니다.

 

 

 

전체적으로 욕실 크기도 괜찮고 준비도 잘되어있네요

청소도 깔끔하게 되어있구요^^

 

 

 

방은 별로 크진 않치만 아담하고 벽지가 맘에듭니다

가족이 함께 목욕하러 오는만큼 이런부분도 좀 중요하게 생각됩니다

 

 

 

대실과 숙박 이용에 대해서 다시한번 강조를 하고있군요 ㅎ

이용시간이 지나면 추가요금이 내야한다고 하니 시간을 준수해야할꺼 같네요

다음날 퇴실할때에 10분전쯤 미리 전화를 주시더군요

 

 

 

냉장고에는 무료 음료수와 물이 준비되어있네요

파는 맥주도 있더군요 신기해라 ㅎ

냉장고안에 작은 자판기 저도 이날 첨 봤네요

우리윤후는 신기한지 요리저리 살펴봅니다^^

 

 

 

방안에 가운을 입고 장난치는 울아들 ㅋ

놀러온걸 아는건지 기분이 좋은가봐요 ㅎ

 

 

 

서울 노원에서 먼 경기도 화성까지 온천하러 왔으니 욕조에 물부터 받아봅니다

율암온천 물 정말 뜨겁네요 ㅋ

수질도 좋은거 같고 한가득 받아봅니다!

 

 

 

따뜻한 물을 받아서 윤후와 함께 욕조에서 온천목욕을 해봅니다

물이 미끈미끈하니 아주 좋네요. 욕조바닥이 미끄러워서 아이들과 목욕할때는 주의를 하셔야합니다 ㅎ

우리 윤후도 목욕을 좋아해요^^ 바가지만 가지고도 잘 노는군요~

 

 

욕조는 3인가족이 다 들어가기엔 살짝 비좁습니다

그러나 어른 1명과 아이 1명정도는 넉넉하게 온천욕을 할 수 있는 크기입니다

따뜻한 물에 가족이 목욕을 하면 잠도 푹 자게 되더라구요^^

 

 

아침에 일어나면 다시 목욕을 합니다

기본 2번이상은 온천욕을 해야 가족탕에 온 보람이 있답니다^^

잠자기전에 한번 아침에 일어나서 한번!

 윤후가 아침 만화보는덕에 편안하게 목욕을 할 수 있었답니다 ㅎ

 

 

 

주말에 살짝 늦잠잔후에 목욕하는라 퇴실시간에 거의 딱 맞추어서 나왔답니다

1층에서 모닝커피한잔 마시면서 기분좋게 힐사이드온천텔을 나왔답니다

 

 

 

오전시간인데 차들이 엄청 많네요.....

바로앞에 율암온천주차장은 만차이며 주차를 위해 대기중인 차들도 많네요

어제 밤 우리가 머문 힐사이드 온천텔의 외관입니다

 

 

 

율암온천이 물좋기로 소문이 나서인지 정말 차가 많네요 ㅎ

 

 

 

율암온천이 궁금해서 입구에도 살짝 들어가보았습니다

나중에는 이곳으로 한번 도전을 해볼까 합니다^^

율암온천으로 목욕하고 나니 피부가 아주 부드러워진듯해서 이곳 맘에듭니다 ㅋ

 

 

 

물이 좋아서 아기를 가진 가족이 목욕하기 좋은 경기도온천 율암온천!

가족탕이 있는 힐사이드 온천텔에서 목욕하니 개운하고 좋네요

기존에 갔던 월문온천 반지텔이나 월드텔과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물은 율암온천이 월문온천보다는 더 좋은 느낌이었습니다

방 시설은 반지텔 >힐사이드 온천텔 > 월드온천

욕실시설 힐사이드온천텔 > 반지텔 > 월드온천텔

이렇게 생각이 듭니다

방크기와 서비스는 반지텔이 고객의 마음을 잘 사로잡는듯합니다 욕조크기도 가장 크다고 생각이 들구요

힐사이드는 욕실에 창문이 있고 스파욕조 버블이 맘에 들었습니다. 그리고 욕조바닥도 다른곳보다 덜 미끄럽더라구요

온천물은 판단하기가 좀 힘든부분인데 이상하게 율암온천물이 더 미끈거리는 느낌을 받았답니다.

저는 다음에 경기도 화성온천을 찾는다면 율암온천을 한번더 방문하고 싶습니다

온천은 물이 중요하고 목욕하는 공간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듭니다^^

가족탕이 있는 경기도 온천을 찾으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월문온천단지 월드온천텔 - http://blog.daum.net/gophil/13380172

월문온천 인기1위 지텔 - http://blog.daum.net/gophil/1338013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