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필리핀 깔라만시가 들어간 봉구비어 꿀꽐라맥주는 우리아들 입맛도 사로잡는다?

by 필리핀푸우짱 2014. 11. 12.
728x90

 

울아들이 반한 맛있는 봉구비어 꿀꽐라맥주

필리핀 깔라만시가 들어가서 맛있어요^^

 

안녕하세요 ~ 푸우짱입니다

11월 8일 토요일

필리핀 세부에서 오신 원장님 사모님과 약속이 있었답니다

제가 필리핀유학원일을 10여년을 하다보니 친한 원장님도 많답니다

세부에서 한국으로 출장오신 사모님과 약속이 있어서 윤후와 와이프와 함께 ㅎ

늦은 점심식사를 하고 저녁에 간단하게 봉구비어에서 한잔하기로 합니다

제 와이프도 은근 술을 좋아하는데 아직 모유수유중이라 ^^;;

오랜만에 만났으니 가벼운 맥주한잔~

봉구비어 봉천동으로 가봅니다^^

최근 수많은 짝퉁맥주집을 생산한 봉구비어를 이제야 만나는군요 ㅎ

저는 봉구비어가 이날 처음이었답니다..예전부터 가봐야지 가봐야지하구 이제야 ㅎ

요샌 맥주한잔도 잘 안마시는 착한 아빠랍니다 ^^

이쁜잔에 나온 봉구비어생맥주^^ 잔이 참 이뿌구나~~

 

 

전 생맥주,와이프는 꿀자몽생맥주

안주는 감자튀김!

맥주안주에는 정말 감튀가 최고인거 같아요 ㅋ

특히 봉구비어 감자튀김은 담백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메뉴판에는 뭐가 있을까~~~

크림생맥주가 2500원이군요~~

보통 호프집맥주도 4000원인데 가격 참 조으다!!!!

꿀자몽맥주와 꿀꽐라맥주는 3500원!

안주와 맥주류가 전체적으로 저렴하고 좋습니다!

 


 

잠이 덜깬상태로 감자튀김을 잘도먹는 울아들~~

세상에 이렇게 감자를 잘먹다니 ㅋㅋㅋ


 

봉구비어에는 다양한 맥주가 있고~~~

여자말을 잘듣자!

뭐 요런말도 ㅎㅎㅎ

 

 

봉구비어 봉천점 실내인테리어는 그냥 편안한 느낌입니다

전체적으로 막 시끄럽지않고 아담해서 참 괜찮네요


 

작은공간을 잘 활용한 바형태랍니다.

오픈주방이고^^

전 이런 오픈주방이 좋습니다

 


 

울아들은 감자먹고~

저희는 감자랑 생맥주먹고~

아까 메뉴판에 제눈에 띄인 꿀꽐라맥주!

전 처음에 깔라맥주인줄 알았더니 꿀꽐라맥주더라구요

왠지 필리핀 깔라만시가 들어갔을꺼 같아서 직원에게 물어보니!!!!

역시 저의 예감이 딱 맞더군요

맥주와 깔라만시를 더해서 꿀꽐라맥주가 되었습니다

고민없이 한잔 주문!

필리핀에는 깔라만시라는 작은 과일이 있습니다

사실 깔라만시즙을 짜서 소주랑 먹으면 술이 잘안취한다고 합니다

필리핀에서 음식을 먹을때나 맥주먹을때 저는 깔라만시를 짜서 함께 먹는답니다^^

 

 

 

제가 벌컥벌컥 마시니 윤후가 건배를 하고 싶은가보더군요

그래서 꿀꽐라맥주를 주니 자연스럽게 건배를 ㅋㅋ

 

 

 

그러더니 울아들 꿀꽐라맥주에 입을 댑니다

그래도 쓴맛이 있어서 안먹을꺼라고 생각을 했는데 ^^;;

이건 제 오산이었어요 ㅠㅠ


 

배시시 웃으면서 꿀꽐라맥주를 마신다는 ㅡㅡ

입맛에 맞나?? ^^;;

 

 

마시면서 건배도 다시하고......


 

맥주를 제가 다마시고 빈잔을 주었더니....

안에 남아있는 한방울까지 마시려고 하더군요....

봉구비어 꿀꽐라맥주가 조금 달달하면서도 신맛이 있는데 울아들 입맛에도 잘 맞나봅니다

정직한 입맛을 가진 울아들인데 ^^;;


 

건배하고 봉구비어 꿀꽐라맥주를 마시는 울아들덕에 이날 얼마나 웃었는지 모릅니다

건배도 잘하고 소리도 잘내고 ㅎㅎㅎ

진짜로 마신 맥주의양은 거의 적지만 마지막 한방울까지 마시려고하는 울아들^^;;

엄마를 닮아서 맥주매니아가 되려나 ^^;;

간단하게 한잔하기 좋은 봉구비어

필리핀의 과일 깔라만시가 더해진 꿀꽐라맥주 제 맘에 아주드네요!

앞으론 항상 봉구비어 꿀꽐라맥주만 마실꺼에요 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