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중계동 어린이치과 웃는아이치과에서 윤후 영유아치아검진을 받다!

by 필리핀푸우짱 2014. 11. 28.
728x90

 

<중계동 영유아치과검진 가능한 웃는아이치과>

어린이치과에서 윤후 영유아치과검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초보아빠 푸우짱입니다

며칠전에 아들 윤후 영유아치아검진을 받으러 다녀왔습니다

영유아치아검진은 1차로 18개월~29개월 아이들이 받는 검진이랍니다

치과는 어른이나 아이나 가기 살짝 겁나는 병원중 하나라고 생각이드네요

병원을 무서워하는 윤후를 위해서 중계동 어린이치과를 검색하다가 웃는아이치과를 찾았답니다

위치는 건영백화점 뒤 경남롯데상아아파트 단지건물에 위치합니다

주차는 아파트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무료주차가 가능합니다.

건물이 좀 오래되보이고 엘리베이터가 없을줄알고 4층까지 올라갔는데 다른쪽에 엘리베이터가 있더라구요 ^^;;

덕분에 운동을 ㅎ

웃는아이치과는 어린이치과답게 아기자기한 모습입니다

 

 

 

귀여운 치아모양도 보이구요~

아이들이 치아라고 생각하겠죠?

 

 

 

웃는아이치과는 아담한 편으로 생각합니다

밝은 분위기이며 치과특유의 냄새는 덜하더군요

 

 

 

어린이치과다 보니 아이들이 좋아하는 풍선도~~

 

 

 

아이들이 기다리면서 놀수있는 작은 놀이방도 있습니다

미끄럼틀도 있고~책도 있고....

아이들이 병원에 대한 거부감을 놀이방으로 조금 없애줄듯하네요

 

 

 

요긴 상담실같네요~~

이안에서 상담하는 일이 없도록 치아관리를 잘해야겠지요?

 

 

 

귀여운 캐릭터도 보이는군요~

윤후에게 요걸 보여주면서 치카치카를 잘해야한다고 열심히 설명해봅니다

 

 

 

치아에 좋은 음식과 치아에 나쁜음식~~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그림도 있고

윤후에게 시금치,우유,당근,생선,사과를 먹여야겠네요^^

아이스크림,초콜릿,콜라,마이쭈,과자,사탕.....우리 윤후가 다 좋아하는 음식들인데 ^^;;

앞으로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병원에서 간단하게 문진표를 작성하고 진료를 받습니다

윤후는 의사선생님 쪽으로 눕히고 팔을 단단히 잡아줍니다

이미 윤후는 도리도리와 악을쓰는 울음으로 ^^;;

어찌나 악을 쓰는지 ㅜㅜ

윤후가 양치질을 잘 안해서 초기충치증상이 나타났다고 해서 불소치료를 했답니다

앞으로 양치질 잘시켜야할텐데.....

 

 

 

치료받으면서 악을 쓰고울더니 나오니 울음을 뚝 그치네요

치료가 끈난후에 선생님이 준 자동차 덕분인지도 모르겠네요 ㅎ

아이들에겐 장난감이 최고의 위로인듯합니다^^

 

 

 

윤후의 치아검진결과표도 봉투에 담아주네요

2주후 불소치료예약도 잡아봅니다

18개월 어린이가 벌써 충치라니 ㅡㅡ

 

 

 

영유아치아검진은 무료구요

저희는 불소치료를 해서 만원을 납부했답니다

치과 명함도 앞뒤로 한장~

 

 

 

노원구 중계동 어린이치과!

저희도 인터넷에서 검색을 해서 찾아갔답니다

아무래도 어린이전문치과는 일반 치과보다는 아이들이 거부감을 덜 느낄꺼 같습니다

놀이방이나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나름 친근감을 주는듯하네요

노원 어린이전용치과를 찾으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녁먹고 치카치카는 안하고 TV만 보는 우리 윤후 어떻게 할까요? ㅡㅡ

양치질을 시킬때만다 아주 난리군요 ~

육아고수님들 어린이 치카치카잘하도록하는 좋은방법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