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소소한 일상생활

개천절 이색풍경 강남역 퍼레이드 말타고 경찰들이 강남대로를 달린다!

by 필리핀푸우짱 2014. 10. 3.
728x90

 

 

강남역 이색풍경 말타고 가는 경찰과 사람들 멋지다!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개천절이네요

오늘 사무실에 일이 있어서 휴일이지만 출근을 했답니다 ㅜㅜ

조금 늦은 점심식사를 한후에 사무실로 가는길에 희한하게 대로변쪽으로 걷고 싶더군요

대로변으로 나갔는데 도로 한쪽을 통제하는 교통경찰들이 보이더군요

그러더니 갑자기 말을 타고 가는 경찰들이 등장!

오호..... 이론~~

역쉬 난 촉이 있어 ㅋㅋㅋ

외국의 경우 말타는 경찰들이 이색사진으로 등장하곤 하는데요

우리나라 강남 한복판에서 경찰들이 말타고 달리는 풍경을 볼줄이야~~~^^

이야 말들이 정말 잘생겼군요!!

멋지군요^^

 

 

 

이어서 마차도 등장하고~~

연인들이 타면 좋을듯한 ^^

 

 

 

옛 우리나라 복장을 한분들이 말을타고가기도 하네요

경찰들이 탔던말들이 가장 멋졌던거 같아요

말도 종류가 다양해서 그런가봅니다

 

 

 

개천절행사로 시민들에게 색다른 이색풍경을 선사해주는군요^^

여러가지 의상을 입고 말타는 모습이 은근 눈길을 잡습니다

조금 퍼레이드가 짧긴했지만 다음엔 좀 길게해주시고

홍보도 좀 했으면 좋았을꺼같네요

 

 

 

사진을 찍다가 강남대로 말타는 지나가는 퍼레이드를 동영상으로 담아보았습니다

말들이 강남대로를 질주하는 동영상 ㅎㅎㅎ

1년에 한번 볼수있겠지요?ㅎㅎ

아이들이 조랑말타는 모습도 아주 귀엽네요

 

 

 

저희 사무실이 강남역 삼성본사 바로 앞쪽인데요~

요기 삼성 딜라이트에서 여러가지 행사를 하는듯하네요

기념행사로 여러가지 공연도 있구요

말을 타보는 경험을 할 수도 있네요

물론 가짜말이지만 ㅎㅎ

아이들은 가짜말타고 참 좋아하더라구요^^

나름 볼거리들이 풍성할꺼같아요

 

 

 

이뻐보이는 꽃차들도 있고~~

무료로 나누어주는 타뜻한 차한잔이 미소짓게 만드는 개천절이네요

 

 

 

요런 행사가 있는줄 알았으면 우리 윤후 데리고 사무실 나올껄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 하루 개천절 이색풍경 보고싶다면 지금 강남역으로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