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든든하고 맛있는 파파이스 케이준 통샌드위치로 점심해결!

by 필리핀푸우짱 2014. 5. 5.
728x90

두툼한치킨과 신선한햄이 가득한 파파이스 케이준 통샌드위치 점심으로 괜찮네!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직장인들의 고민 점심식사 ㅎㅎ

오늘은 간단한 점심식사 메뉴 햄버거입니다

보통 맥도날드,버거킹,KFC,롯데리아가 제일 많이 보이긴하죠

저희 사무실근처에 파파이스 신논현점이 가까이 있어서 점심해결하고 왔답니다 ㅎ

 

저희 사무실 근처에 파파이스가 있어서 나름 좋네요

깔끔한 분위기에 다른 곳처럼 점심시간에도 사람이 많친 않아요

강남역 맥도날드같은경우 줄도 길어서 짜증이고 자리도 별로 없는데

여긴 점심시간에도 나름 한산해서 고객입장에선 아주 좋네요 ㅋ

 

주문하는곳은 뭐 다른곳과 크게 다르지 않네요

주요 메뉴들이 쫘악~~

 

파파이스는 햄버거라고 부르지않고 샌드위치라고 부르네요 ㅎ

저는 오늘 케이준통샌드위치를 선택했지요 ^^

메뉴가 나름 단순한듯해요~~

 

점심시간이지만 내부는 한산해요

고객입장에선 사람많은것보단 이렇게 한산한게 더 좋치요 ㅋ

 

파파이스 대표메뉴인 케이준 통샌드위치와 핑거휠레,음료입니다

짜짜잔~~~

 

맛없는 감자튀김은 가라~순살가득 핑거휠레 짱 ㅋ

튀김도 부드럽고 속살은 더 부드럽군요 ㅎ

촉촉하다고 해야하나?

 

부드러운 치킨이라는 표현이 제일 맞을듯하군요 ㅋ

부드럽게 씹히니 살살 녹는거같아요~~

 

허니머스타드소스에 콕 찍어서 먹으니 더 맛있어요 ㅋ

이놈의 유딩입맛 어쩌나 ㅜㅜ

 

자 이젠 나름메인인 통샌드위치를 먹어야겟죠?

깨가 골고루 뿌려진 햄버거빵에 먹음직스러운 통가슴살과 고급햄과 화이트치즈가 ㅎㅎ

 

내이놈 속을 보여봐라 ㅎㅎ

샌드위치안은 나름 간단한 재료지만 풍성한 느낌입니다

이것저것 넣기보단 기본재료에 충실한 느낌?ㅎㅎ

 

다른 치킨버거에 비해서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kfc의 타워버거보다 제 개인적으로 더 맛있네요

타워버거는 사실 은근 짭니다 ㅡㅡ

통샌드위치는 깔끔한 맛이 나름 맘에드네요^^

 

전 언제나 오렌지맛 환타를 선택합니다 ㅎ

짜릿하게 쏘는 탄산...아 이걸 줄여야하는데^^;;

 

든든하고 맛있는 파파이스 케이준 통샌드의치!

점심식사로 간단하고 편하군요

오늘도 한끼 해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