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논현역맛집/족발맛집]찐득한 맛있는족발을 찾으신다면 리북집

by 필리핀푸우짱 2014. 3. 17.
728x90

[논현역맛집/논현동맛집/족발맛집/리북집/맛있는족발]

맛집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요새 족발먹을일이 왜이렇게 많은지 모르겠습니다

비가 부슬부슬오던 날 지인이 퇴근길에 한잔하자고 연락이 왔네요

치맥을 먹을까 족발을 먹을까 고민을하다가 항상 줄서서 먹는 리북집이 이날 줄이 없더라구요

보통은 족발을 먹으려고 긴줄이 서있는데 오늘 왠일이지 ㅎㅎ

조금 퇴근을 일찍해서인지 언제한번 와보고싶었던 집이라 고민없이 리북집으로 ㅎㅎ

지인의 말로는 맛있는 족발로 논현역맛집으로 강추한다고 하더라구요!

정말 쫀득쫀득한 족발에 많은 분들이 반할꺼같은 논현역 족발맛집을 만나보세요^^

손가락추천눌러주시는 센스!

 

자리를 안내받고 족발은 주문하니 기본찬이 나옵니다

족발과 같이 먹으면 부추!이럴때 부추를 많이 먹어줘야합니다^^

새콤하게 잘 묻혀져서 입맛을 돋구어준답니다

부추는 피를 맑게 해주는 정력식품이니 많이 많이 드세요!

 

시원한 콩나물국도 나옵니다^^

제 지인이 한사발 다 드시더군요 ㅎㅎ

 

제 개인적으로 참 맘에든 물김치!

저도 이제 나이가 드는지 이런 물김치가 너무 좋습니다

배추와 무도 참 아삭하고 국물도 개운합니다

그런 꼬린내나는 동치미가 아니라 맑고 개운한 느낌의 물김치!3번은 리필해서 먹어주는 센스!

 

무채와 새우젓도 함께 나와주십니다

족발을 먹을때에 무생채와 새우젓은 소화를 돕기 때문에 같이 먹어줘야합니다 ㅎㅎ

맛있는족발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찬들이죠^^

 

상추와 깻잎도 나와주시네요^^

 

맛있는족발에 시원한 맥주한잔!

하루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립니다^^

 

제지인의 말로는 리북집 족발은 상당히 부드러우면서도 찐득함이 살아있다고 합니다

보기에도 참 찐득해보이는군요^^ 

 

정말 족발이 부드러우면서도 그 찐득함이 느껴지는 맛있는족발입니다!

아...제 개인적으로 족발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정말 부드럽고 잡냄새가 없군요!

 

나름 푸짐하게 한상이 차려졌네요 ㅎㅎ

아..맛있는 족발

 

처음 한점을 맛보니 정말 야들야들~~찐뜩찐뜩 ㅎㅎ

이거 뭐 고기가 참 부드럽네요~

족발껍질은 쫄깃한 육질이구요 살은 부드러워용 ! 족발맛집 족발은 역쉬 달라!

 

깻잎에다가 부추 올리고~고기올리고~ 마늘올리고~ 무생채올리고~쌈장 올리고

푸짐하게 한잎 여기에 시원한 맥주한잔!!

오호 해피해라!

 

족발맛집으로 은근 방송도 탔더라구요~

맛있는tv에도 나오고 뭐 인기많은 논현역맛집이네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식사를 마치고 나오면서 줌으로 땡겨서 가격표를 찍어보았습니다

화질이 영 ^^;;

 

사람들로 바글바글~

정말 평소에 줄서서먹는 집 내부에도 이렇게 사람이 많군요!

 

저희가 족발을 다 먹고 나오는데도 밖에서 기다리는 손님들이 있네요

8시쯤인데 ㅎㅎ 논현역맛집 리북집 인기 대단해요!

 

명함에는 즉석요리를 하고 화학조미료는 사용하지 않는다는 내용이 맘에듭니다

 

논현역맛집 족발맛집 리북집

개인적으로 최근 먹은 족발중 가장 부드러우면서도 찐득한 족발이었습니다

기본찬으로 나온 부추무침과 동치미도 좋았습니다

가격은 무난한편이며 상당히 사람이 많아서 시끄러운점은 아쉽네요

맛집이라 이해를 해야겟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