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신논현역맛집]육즙가득한 제주도돼지고기를 맛있게 즐기는 김돈이!

by 필리핀푸우짱 2014. 1. 23.
728x90

[제주도근고기]신논현역맛집으로 추천할만한 근고기집 김돈이!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필리핀푸우짱입니다

제가 주로 근무하는 지역이 교보타워쪽과 강남역사거리쪽입니다

강남맛집과 신논현역맛집을 찾아도 항상 배가고프답니다!

제주도산 돼지고기를 근단위로 파는 돼지고기맛집입니다

육즙이 가득한 돼지고기가 연탄불위에서 지글지글 구워가면서 소주한잔하기에는 아주 제격이랍니다

김돈이의 돼지고기를 만나보시죠!

 

김돈이의 실내분위기는 포장마차와 비슷합니다

그냥 동네대포집같은 분위기랍니다

고기 맛있게 굽는법도 잘보고 따라하시길~

 

김돈이는 기본주문이 1근입니다

600그램에 36000원정도였던거 같네요 1인분을 200그램으로잡으면 1인분에 약 12000원정도랍니다

추가는 400그램으로 24000원이었답니다

강남지역이니 가격은 그리 비싸지도 싸지도 않다고 느껴집니다

 

육즙가득한 제주도근고기

고기를 맛있게 구워야하는데 말이죠!

 

맛있는 고기에 빠질수없는 술~~

시원하게 한모금하면 목안의 먼지가 다 사라지는 느낌이랍니다

 

기본찬은 상추,동치미,김치,파절이로 간단합니다

사실 기본찬을 좀 줄이고 가격을 낮춘곳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찬이 많아도 젓가락이 안가는곳보단 이런곳이 전 더 좋아요!

 

촉촉해보이는고기가 잘 익어가는군요 ㅎㅎ

기다리는 시간이 왜케 길게 느껴지는지~~

 

연탄불위에서 더 맛있게 익어가길 ㅎㅎ

고기를 찍어먹을 육젓도 함께^^

 

뜨거운 불맛을 한번더 ㅎㅎ

강한불에 쫘악~~고기익는 소리가 참 좋네요

 

잘익은 고기한점을 파절이와 함께~~

파와 돼지고기의 궁합은 참 좋은듯합니다

고기의 기름진맛을 파가 많이 잡아주니까 아주 좋군요

고기는 정말 촉촉하고 씹는맛이 좋네요

 

활활타는 연탄불에서 익어가는 돼지고기

정말 맛있어보이지않나요?ㅎㅎ

 

신논현역에서 맛있는 돼지고기를 찾으신다면 한번 방문해보세요

추운날씨에 소주한잔하기 딱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