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생활]세부조기유학생활중인가정의 아침을 느끼다~

by 필리핀푸우짱 2014. 1. 5.
728x90

[세부생활]조기유학생활하는 가정의 아침 궁금해요?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필리핀으로 23일에 왔으니 벌써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

예전에는 필리핀에 출장을 오면 보통은 어학원기숙사에서 생활을 했답니다

이번여행에는 가족이 함께온관계로 세부에서 조기유학으로 생활하는 누나네 집에서 생활을 하게 되었답니다

우리나라 아침풍경과는 조금다른 모습일수도있답니다

세부국제학교인 CIS에 다니는 데니스와 줄리가 있답니다

지금은 필리핀학교들의 방학기간이라고하네요.12월말부터 1월초까지~

필리핀조기유학을 생각하시는분들중에 이렇게 하우스를 렌트해서 생활하시는분들이 있는데요

오늘은 제가 지내는집의 세부생활모습을 보여드릴께요

정말 굿모닝입니다 ㅎㅎ

 

저희가 세부에 오기 며칠전 3마리의 아기를 출산했다고 합니다~

새생명의 탄생은 가족들에게 행복감을 선사합니다

 

요넘이 바로 이 3아기들의 엄마입니다

블랙키~~아직은 아기들보다 먹는걸 더 좋아하는 ㅎㅎ

 

필리핀에서 생활을 하면 흔히 '아떼'라고 부르는 가정부들이 있답니다

보통은 집에서 숙식하는 가정부라고 생각하면 된답니다

 

저희가 세부로여행을 온다고해서 한명의 아떼를 더 구했다고 하네요

아기와 함께 필리핀생활을 할때는 아떼가 아주 중요합니다

 

처음에는 아떼에게 우리 윤후가 가지않으면 어쩔까하고 생각을 했지만

필리핀에 온 첫날부터 아주 잘 적응하는 윤후~~

아빠가 필리핀을 자주다녀서 그런지 필리핀사람에게 잘 적응하는군요

 

필리핀첫날 아침은 아메리칸스타일~~

세부국제학교 CIS에 다니는

 

아떼들이 차린 아침방상을 편하게 먹습니다~

필리핀은 해가 일찍떠서 그런지 아침에도 입맛이돕니다

 

며칠사이에 조금씩 엄마 노릇을 하는 블랙키~~

 

약 2주된 아기들도 무럭무럭~~

 

오전부터 햇살이~~

 

아침치곤 참 잘차려진 밥상입니다

한국에서도 이렇게 먹기 쉽지않치만 필리핀에선 항상 이런식으로 먹게된답니다

 

식사후엔 달콤한 망고를 아침부터 먹어주는 센스~~

필리핀에오면 망고는 무조건 많이드세요^^

아떼들이 윤후를 잘돌봐서 세부여행하는동안 생활이 참 편합니다!

필리핀생활에서 '아떼' 헬퍼들은 아주 중요합니다

집안의 세탁,청소,식사등 대부분일을 하기때문에 헬퍼로 스트레스를 받는 한국사람도 상당히 많답니다

필리핀세부에서의 여유로운아침!

이래서 필리핀에 오면 한국에 가기가 싫답니다~

참 편한 필리핀세부생활이 얼마남지 않았네요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