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세부맛집]세부여행시 멋진뷰를 즐기고싶다면 라테고라 부사이(LA TEGOLA)

by 필리핀푸우짱 2014. 1. 4.
728x90

[세부맛집/여행]세부를 바라보며 즐기는 이태리피자와 파스타 라테고라부사이(LA TEGOLA)

필리핀세부를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28번째 필리핀여행을 하면서 이번에는 맛집을 더 많이 찾으리라 다짐했답니다

오늘은 크리스마스이브날 방문했던 라테고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세부를 저도 잘알지만 저보다 더 잘아시는 필인터어학원원장님 내외분이 소개해준 레스토랑입니다

라테고라(LA TEGOLA)는 세부의 주요지역에 매장이 있어서 종종 눈에띄는 이태리 피자와 파스타 전문점입니다

아얄라몰,라훅,막탄등 사람들이 많이 가는곳에 매장이 있답니다

라테고라는 이미 세부맛집으로 여행객과 연수생들에게 인기가 많은집이랍니다

제가 방문한곳은 탑스가는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세부시티전경을 바라보면서 식사를 즐길수있는 곳이었습니다

보통 세부하면 바다로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산위에서 내려다보는 세부의 느낌이 색다르게 느껴지기도하답니다

세부시티를 바라보며 먹는 피자와 파스타는 어떤맛일까요?

 

라테고라부사이는 마르코폴로호텔을 지나 미스터A를 지나 고불고불 올라가야 만날 수 있답니다

제가 운전한 산타페가 퍼지지않고 잘 버텨주었군요 ㅎ

 

아직 해가지기전 라테고라부사이의 입구모습입니다

아직은 평범하죠?

 

창문안쪽으로 세부시티가 내려다보이는군요?

갑자기 기대가됩니다

 

라테고라 주요메뉴와 가격도 입구에 안내가되어있습니다

일반 세부의 피자나 파스타집보다는 가격이 조금 더 비싸게 느껴지는거같네요

 

매장에 들어가서 한층더 내려가니 나름 근사한느낌이 듭니다

세부뷰를 즐기러 외국인들이 자리를 잡고있군요

 

세부시티가 쫙 보일듯합니다^^

 

탁트인 전경이 아주 멋집니다^^

세부와 멀리 막탄섬까지 눈에 들어옵니다!

세부여행오신분들에겐 한번쯤 꼭 와야하는 음식점이죠?ㅎ

 

한동안 자리에 앉아서 세부시티를 바라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카메라줌으로 댕겨보니 막탄 리조트들도 찍히는군요 ㅎ

 

실내분위기도 나름 좋은 라테고라입니다

 

세부맛집 라테고라의 기본세팅

라테고라 분점들이 7곳이 있군요

 

피자종류도 많고 파스타종류도 많습니다

 

세부전경을 바라보다 얼핀 한반도모양과 비슷한 지형도 눈에 들어옵니다~

보이시나요?

 

피자와 맥주는 또 찰떡궁합이죠?

아직 위궤양이라 저는 로얄오렌지를 주문했답니다 ㅠㅠ

 

처음 에피타이저로 나온음식!

아 이름을 까먹었네요.

실내가 약간 어두워서 화질이....ㅡㅡ

토마토가 상큼하게 느껴진 맛있는 에피타이저였습니다

 

올리브가 송송올라간 라테고라피자도 나와주십니다!

다른곳처럼 피자가 짜지않아서 좋습니다~

와이프는 맥주가 술술들어가더군요~

 

치즈가 쭉쭉 늘어납니다~

도우가 얇아서 바삭한 느낌의 맛있는 라테고라 피자에요 

 

라테고라에서 인기메뉴가 해산물스파게티입니다

은박도시락에 싸서 나오는데 윤후보는라 사진을 못찍었네요 ㅡㅡ

해물스파게티와 까르보나라나 제 앞접시에 가지런히~

 

홍합,조개,오징어등 해산물이 들어간 토마토소스의 스파게티~

 

부드러운 크림맛을 느낄수있는 까르보나라~

 

점점 어두워지며 세부시티 곳곳에 조명이 들어오네요

 

6시가 좀 지나니 완전어두워진 세부입니다

 

어두워지니 더 분위기가 좋아지는 라테고라랍니다

 

라테고라부사이점은 다른 라테고라보다 더 좋은 뷰를 느낄수있답니다

세부여행오시는분들은 한번쯤 방문해서 시원함을 느껴보면 좋을듯하네요

 

어두워진 세부~

필리핀은 금새 어두워집니다

 

세부여행시에 세부전경을 바라볼수있는 곳들이 몇곳있습니다

탑스,미스터에이,라테고라부사이정도입니다

가는길이 약간 멀게느껴질수있지만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서 이태리피자와 파스타를 맛볼수있어서 좋은듯합니다

뷰가 좋은 세부레스토랑을 찾는다면 참고하세요^^

필리핀세부를 잘아는 푸우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