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푸우짱 필핀체험

[필리핀다바오여행]가는길도 즐거운 체마스리조트(Chema's resort)

by 필리핀푸우짱 2014. 1. 6.
728x90

[필리핀다바오여행]데이트립추천 체마스리조트(Chema's resort)

필리핀다바오에 푹빠진 푸우짱입니다

28번째 필리핀여행 세부에서 다바오로 왔답니다

다바오는 제가 필리핀에서 가장 좋아하는 도시랍니다

정말 평화롭고 조용하고~~이보다 더 좋을수 없답니다

다바오여행으로 오늘은 사말섬에 위치한 체마스리조트(Chema's resort)를 가보기로 했답니다

사말섬에는 블루재즈,파라다이스,체마스등 저렴하면서도 하루놀기좋은 비치리조트들이 모여있답니다

데이트립이라고 해서 수영장과 비치를 저렴하게 이용가능합니다

가는길이 즐거운 체마스리조트 ㅎㅎ

체마스리조트가는법을 알려드릴께요

멋진 바다가 있는 다바오여행시작입니다!

 

사말섬으로 가기위해서는 배를 타야겠죠?

선착장은 다바오이앤지어학원 바로 옆쪽으로 있답니다

블루째즈,파라다이스등 각 리조트로 가는 배 선착장이 따로 있답니다

체마스리조트선착장은 다바오호텔인 워터프론트호텔을 지나가야한답니다

오랜만에 만난 워터프론트호텔이 반갑군요!

제가 2005년 다바오에 처음와서 머문 호텔이 바로 여기인데 ㅎㅎ 감회가 새롭습니다

 

호텔을 지나면 요렇게 바다가 보인답니다~

야자수와 깃발이 바람이 흔들리는군요 여행오면 이런모습도 그냥 좋습니다

 

체마스가는법은 다바오 이앤지어학원에서 공지도 되어있구요

이번에 학원에와서 제가 사진으로 찍어놓았답니다 ㅎㅎ

입장료는 1인당 150페소

배는 편도 200페소,왕복 400페소이니 참고하세요

 

다바오의 아침을 느끼며 걸었던 선착장~

느낌은 비슷합니다~

물이 얼마나 들어왓냐 빠졌냐에 따라서 조금 다른 느낌?

 

 

필리핀의 하늘은 왜케 멋진걸까요?

여행와서 기분때문인지~

시원한 바람에 기분은 up!up!

 

바다를 보면서 얼마걷지않아 체마스선착장에 도착~

아직 배는 오지 않았군요!

오늘의 여행은 이앤지어학원 박원장님과 저희가족입니다!

 

바닷바람이 기분좋은 우리 윤후~

체마스리조트가기전부터 아주 좋군요^^ 역쉬 다바오여행 조아조아~

 

시원한 바람이 너무 좋은 다바오바다여행!

 

 체마스리조트선착장 왼쪽으로는 사말섬의 다른리조트로 가는 선착장들에 배가 손님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블루재즈로 가는 해적선모양의 방카가 눈에 띕니다

블루재즈리조트는 전에 가봤던 경험이 있답니다 ㅎㅎ

궁금하시면 예전 블루재즈방문기를 클릭하세요!

 

5분정도 기다렸더니 우리를 체마스로데려다줄 방카가 도착했네요

자 이제 배를 타고 출발~~

 

 

작은 배에서 본 다바오의 하늘이에요~

여행은 사람의 기분을 즐겁게 해주는듯합니다

 

선착장에서 배를타고 약 10분입니다

뒤로 리조트선착장들과 이앤지어학원도 나무사이로 보이는군요 

 

선착장에서는 점점 멀어지고~

목적지인 체마스리조트까진 점점 가까워지는~ 

 

 

주변에는 제트스키와 바나나보트등 해양레포츠를 즐기고있군요~

제트스키 푸우짱도 참 좋아라하는데요 ㅎㅎ

이번여행에서는 한번도 타보지를 못했네요^^;;

저짜릿함을 다시 느껴야할텐데~~

 

 

시원한바다바람을 맞으면서 약 10분

가는길도 즐겁답니다!

 

바다풍경과 푸른하늘에 빠져있을때쯤 체마스가 눈앞에 보이는군요~

섬에 가까워질수록 물의 색깔이 에메랄드로 ㅎㅎ

필리핀바다는 제가 많이 다녔지만 항상 만날때마다 기분이 아주 좋답니다~

 

 

아주 조용하고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더 좋은 체마스리조트 해변입니다~

다바오여행은 이렇게 조용한곳이 많아서 좋은거랍니다!

 

체마스리조트에 자리를 잡아봅니다!

체마스는 나무그늘이 많아서 윤후를 위해서 선택했답니다

그늘아래서 멋진 하늘과 바다를 즐길수 있는곳 Chema's resort!

 

즐거움이 가득한 다바오 체마스리조트여행!

다음에는 체마스리조트 수영장과 비치를 더 멋진 사진으로 보여드릴께요^^

필리핀다바오를 좋아하는 푸우짱!

오늘 체마스리조트방문으로 더 다바오에 푹빠질듯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