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홍대맛집]금가루뿌린 참치를 무한리필로 즐기는 홍대 설참치!

by 필리핀푸우짱 2013. 12. 11.
728x90

[홍대맛집/무한리필맛집]다양한 부위가 춤을 주는 설참치홍대점!

맛있는음식을 좋아하는푸우짱입니다

최근에는 참치전문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금가루뿌린 고급참치를 무한리필로 먹을수있는 홍대설참치를 다녀왔습니다

오랜만에 맛있는 참치를 마구마구 먹고왔답니다

입에서 살살녹는 참치 아니 참다랑어를 만나보시죠~

홍대에가면 무한리필참치도있고~참다랑어도있고~초밥도있고 ㅎㅎㅎ

무한리필로 즐기는 고급참치회를 만나보세요^^

 

평일저녁 오랜만에 시간을 내서 홍대로 향해봅니다

오늘은 가족모임하기좋은 홍대맛집 설참치입니다

 

 

입구에는 멋진 참치모양이 금으로 ㅎ 집으로가지고 가고싶네요

 

 

 

홍대맛집으로 알려진 설참치는 저녁시간을 맞아 분주하더라구요

실장님이 맛있게 참치회를 세팅하시고 계십니다~~눈길이 뽕뽕@@

참치는 원래 바형태에 앉아서 먹는게 가장 좋습니다

하지만 오늘은 룸으로~

 

 

칸막이가 있고 약간 룸스타일이라서 가족모임이나 비지니스모임하기에도 딱좋은 공간입니다

두툼한 쿠션도 있어서 오래 참치를 즐길수 있는 분위기라고 생각이되네요

기본세팅이 되어있군요

 

 

기본참치는 28000원부터 시작입니다

상황에 맞게 참치회를 선택하면 좋을듯합니다

 

 

간단하게 점심식사를 할수있는 다양한 메뉴도 있습니다

모듬초밥이나 특모듬초밥이나 정식류들을 선택하면 좋을듯합니다

 

 

 

흑임자죽과 샐러드,백김치와 꽃다랑어마늘(카쓰오닌니꾸)랑 매실해파리등이 기본세팅입니다

물론 락교,초생강도 빠지지 않네요

 

 

 

홍대맛집설참치에서 먼저나온 모듬메뉴입니다

굴,문어,소라와 맛있어보이는 초밥이 꽃과함께 너무 이뿌네요^^

음식은 눈으로 보고 입으로 먹는거니깐 이뿐게 더 좋치요

 

 

참치초밥과 소고기초밥위에는 금가루까지 뿌려져있네요

참치회는 나오지도 않았는데 첫느낌이 아주 고급스럽고 좋은 설참치군요 역쉬 맛집은 뭐가달라도 다릅니다

보고만있어도 기분이 좋군요

 

 

이제 제철맞은 석화도 안먹으면 섭섭하죠~

그윽한 굴향이 입안가득 퍼지는군요^^

 

 

평소였으면 손길이 갔을 연어회

오늘은 참치에밀려 찬밥신세군요!

 

 

맛있는음식에 적당한 반주는 음식맛을 돋구어주고 즐거움을 주지요~

다같이 맛있는음식과 행복을 위해 건배!

 

 

소고기초밥도 부드러우면서도 씹는맛이 좋군요

와사비랑 소고

 

 

맛있는 참치초밥~정말 사르르녹는 느낌이네요

저 푸우짱은 초밥을 엄청 좋아하는 편이랍니다^^

입이 이날 호강합니다

 

 

초밥과 해산물을 먹고있는동안 오늘의 메인 참치회가 등장합니다~

생선모양의 접시에 때깔좋은 참치회군요 ㅎ

보기만해도 먹고싶으시죠?

오늘은 대부분 참치중에서도 가장 귀한 참다랑어로 구성이되어 더 기대가 됩니다

 

 

가운데 배꼽살을 기준으로 아주부드러운 적신을 시작으로

참치의 최고육질을 자랑하는 가마살,쫄깃하면서 씹는맛이 일품인 울대와

날개살,도로,볼살등 귀한 참다랑어의 여러부위를 맛볼 수 있답니다

 

 

중간에 주방장님이 부위와 특성을 설명해주셨는데 어안이 벙벙합니다

 

 

이렇게 한상가득한 참치회!

그것도 참다랑어로 구성해서 만나긴 쉽지 않답니다

홍대맛집 설참치에서 드셔보세요^^

 

 

 

부위별로 참치맛을 느끼기위해 깔끔하게 먹어봐야겠습니다

보기만해도 다양한 참치회에 빠져보시고 싶지 않으신가요?ㅎㅎ

 

 

참치본연의 맛을 위해 와사비에 간장이나 참기름만 살짝 찍어서 먹습니다

무순은 입안을 깔끔하게 해줍니다

 

 

정말 부드러워서 살살녹는 참다랑어 적신~~

개인적으로 제일 맘에든 참치부위였답니다

 

 

기본참치회의 구성도 훌륭하지만 홍대맛집 설참치는 사이드메뉴도 맛이 좋습니다

생선까스는 속은 부드럽고 겉은 바삭해서 은근 손이가는 메뉴였답니다

 

 

푸짐해보이던 참치회가 어느덧 슬슬바닥을 들어내는군요~그러나 걱정하지마세요~

홍대맛집 설참치는 무한리필맛집이니깐!!!

참치밑에는 야채나 숯을 기본으로 했군요^^숯위에 참치라~

 

 

맥주안주에 좋은 은행과 마늘튀김도 나오네요

건강을위해서 섭취~

 

 

참치갈비살조림이라고 합니다

어찌나 간이 맛있는지 제일 인기많은 메뉴중하나였습니다

쫀득하면서도 부드럽고 양념이 짱!

 

 

메로구이~

평소같으면 많이 먹었겠지만 오늘은 그냥 맛만보게되네요 ㅎ 메로야 미안하다~

 

 

1차로 참치를 먹고나니 중간에 2차로 참치회가 나옵니다

참치머리위에 고급머리살부위가 나오는군요^^

아 정말 홍대맛집 설참치 대박입니다!

 

 

참치머리에 고급부위들이 아주 고운자태를 들어내는군요

앞에나온 참치와 또다른 맛을 선사해줄꺼란 기대감에 행복해니는 순간이네요

 

 

참치의 향연에 빠진느낌입니다

도대체 얼마나 많은 참치부위가 나온건지 ㅎㅎ 이렇게 많은 부위를 접하니 아주 행복합니다

바다의 귀족 한마라를 정말 통으로 먹는듯한 기분입니다

 

 

주방장님이 직접 해삼내장젓갈과 참치 눈물주를 가지고 오셨네요

눈물주에는 백련초를 넣어서 부담감이 없게 만들어주셨군요

 

참치부위중에서 가장 맛있다는 참치콧등부위입니다

저도 이날 이부위는 처음맛보게되었습니다

살짝익혀서 쫀득하고 꼬들꼬들한 느낌이 있는 부위랍니다

 

 

해삼내장젓갈에 푹넣어서 함께먹으면 입안에서 풍기는 내음이 정말 장난이 아닙니다~

다른 참치부위도 풍덩넣어서 먹게되더군요~

 

 

참치회 오늘 정말 무진장먹습니다

 

부위별로 어떤부위는 와사비장이 맛나고 어떤부위는 참기름이 더 맛나고 하더군요~

이부위는 참기름에 살짝~~~완전 고소하군요^^

 

 

깔끔한 국물의 대구지리탕입니다

지리탕이라기보단 맑은탕이라고 하는것이 맞을꺼 같네요

속을풀면서 한잔하라는 소리인지 ㅎㅎㅎ

 

 

바삭하게 잘튀겨진 새우튀김과 야채튀김도 안먹으면 섭섭할듯합니다

정말 기본참치회뿐만 아니라 사이드메뉴까지 만족감을 주는 설참치군요~역쉬 맛집은 다릅니다!

 

 

무한리필이 가능한 참치집인데 리필은 없이 서빙되는 참치만 먹어도 정말 만족할수있는 양입니다

이번에도 고급부위가 ㅎㅎ

참치회를 정말 이렇게 다양한 부위를 맛보기는 처음이군요

 

 

고급참치회를 무한리필로 먹을수있는 홍대맛집 설참치!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참치와 다양한 음식을 먹게되었네요

 

 

고급참치회를 무한리필로 먹을수있는 홍대맛집 설참치!

정말 오랜만에 맛있는 참치와 다양한 음식을 먹게되었네요

 

 

정말 다양한참치부위를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참다랑어는 먹어본사람은 압니다 ㅎㅎ

다양한 사이드메뉴도 맛이 좋아서 기쁨이 더 커지는 참치집입니다

무한리필참치회를 찾으신다면 홍대맛집 설참치를 기억하세요!

맛 엑설런트~

가격 굿~

이렇게 먹기 쉽지않을듯합니다^^

 


큰지도보기

설참치 / 참치회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52-26번지
전화
02-323-0037
설명
고급참치, 전문룸 21개 완비, 모임예약, 모임하기 좋은 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