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프로방스맛집추천]왠만한한정식 저리가라~푸짐하고 정갈한 가림시골밥상

by 필리핀푸우짱 2013. 12. 9.
728x90

[파주프로방스맛집추천]깔끔하고 푸짐한 가림시골밥상에서 점심식사

맛있는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파주에 부모님이 살고계셔서 프로방스를 종종 방문하곤했답니다

가끔은 푸짐하고 다양한 반찬을 즐길수있는 한정식이 생각나네요

아마 며칠전 구리맛집 두메골을 다녀와서 그런가봅니다

며칠전 아버지생신이라서 파주집에가면서 가림시골밥상에서 점심을 먹었답니다

정갈하고 깔끔해서 너무 좋았던 프로방스맛집으로 추천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찬들이 너무 맛있어서 정말 싹싹먹고왔답니다

파주 프로방스나 헤이리를 가시는분들은 맛집찾으실때 메모하세요^^

다양한 나물과 맛있는 돼지석쇠구이가 있는 밥상을 만나보시죠!

손가락추천 꾸욱 눌러주세요^^

 

프로방스맛집추천 가림시골밥상~

프로방스들어가는 입구에 있어서 멀리서도 잘 보입니다

주차장에 파킹도 쉽게!

 

2층건물인데 1층에서만 영업을 하는것 같네요

건물에는 메뉴가 나와있네요~

가림시골밥상,참게장정식,석쇠소불고기,황태정식..모두 정식메뉴네요 ㅎ

 

향토음식점으로 외국인도 방문을 하나봅니다

외국인들을 상대하는 음식점은 더욱더 위생과 맛에 신경을 써야합니다

관광객들에게 맛있는 한식이 더 멀리 퍼지면 좋을꺼 네요

 

조금 늦은 오후지만 오늘 햇살이 아주 좋았습니다

중국산 스모그가 이날은 없어서 기분이 좋네요

크리스마스트리도 작게 해놓은 식당앞에서 윤후와 와이프~

 

입구천장에는 밤에는 전등일듯한 멋진등이있네요~

정체가 뭘까요?

 

입구로 들어가니 외관과는 다른 깔끔한 분위기의 실내가 눈에 들어옵니다

외관에선 정말 시골밥상같은 분위기였는데 안에 들어오니 화이트톤으로 아주 깔끔하네요

이쁜 접시와 컵도 보이고~~아기자기하고 좋네요^^

 

몇몇 연애인도 와서 프로방스맛집 가림시골밥상을 먹고갔나봅니다

김제동씨와 한혜진씨를 여기서봤음 더 좋았을텐데요 ㅋㅋ

 

남은음식을 재사용하지않는다는곳~~

사실 반찬이 여러종류나오는곳들은 이런문제를 많이 가지고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교회를 다니시는거 같기도 하고 깔끔한분위기니 잘지켜지리라 믿습니다!

 

화이트톤으로 상당히 깔끔하죠?

 

정갈한 테이블에 앉아서 메뉴를 봅니다 저희는 뭐 가림시골밥상을 정하고 왔지만요 ㅎㅎ

사진과함께 메뉴설명이 잘되어있어서 좋네요^^

쌀,김치,돼지고기는 모두 국내산이군요~

 

오후 3시쯤이라 손님이 별로 없네요 넓은공간에 칸막이도 운치있고 내부는 따뜻한 느낌이 들어서 너무좋네요~

맛집의 기본은 위생과 청결이라고 생각합니다

 

자 이제 어떤 음식들이 나올까요?

처음으론 호박죽이 나옵니다

부드럽게 속을 달래줘야 맛있는 음식을 많이 먹을수있답니다 ㅎㅎ

 

기본샐러드와 청포묵,장떡가 먼저나왔네요~

우와 접시가 하얀색이라 그런지 첫느낌이 너무 정갈하고 좋네요!

 

시골밥상 한상이 차례차례 자리를 채웁니다~

석쇠돼지불고기,조기,코다리튀김까지 나와주시네요 ㅎㅎ

12가지가 나왔는데 우와~~

 

 

또옆으로는 된장찌개를 중심으로 물김치와 젓갈을 포함해야 몸에좋은 나물들이 자리를 채워주는군요^^

 

햇살담은 찬들이 너무 맛있어보이지않나요?

정갈한느낌이 맘에듭니다^^

한상가득 푸짐한 밥상이군요~뭐 왠만한 한정식 부럽지않습니다

이걸 저와와이프가 다먹을수 있을까요?ㅋㅋㅋ

 

 

시골밥상에서 가장 맛있는것중하나가 바로 돼지석쇠구이랍니다~

불맛제대로 입어서 일반 제육볶음과는 비교가 안됩니다 ㅎ

가장 맛있어서 빨리 먹게된 돼지석쇠구이~

 

 

정말 야들야들 부드러운 돼지고기입니다~

역쇠 고기는 불맛을 입어야 제맛입니다^^ 아 또 먹고싶군요~

 

요건 코다리튀김입니다 사진만보면 뭐야이게 그러실수도 ㅎㅎ

약간 매콤하면서도 자꾸 먹고싶은 맛입니다

와이프꺼까지 제가 다 먹었네요 ㅎ

밥위에 얹어서 먹으니 이거 또 밥도둑이 따로없군요!

 

건강을위해 이런곳에선 나물도 골고루 먹어줘야합니다

이름은 잘모르지만 버섯부터시작해서 한젓갈씩 먹어봅니다!

10여가지정도 나물을 골고루 먹으면 하루 필요한 영양분을 다 섭취할꺼같네요

건강을위해서 골고루 드셔보아요!

 

시원한느낌의 백김치도 맛나구요

쫄깃한느낌의 장떡도 맛있군요 장떡보단 김치부침개느낌입니다

 

프로방스맛집 가림시골밥상의 나름메인중하나인 조기도 얼마나 맛있던지요~

메뉴판에는 없던데 계절마다 바뀌는건지는 모르겟네요

오랜만에 살이통통한 조기를 맛나게 먹었답니다

이래도추천안누르실껀가요?ㅎㅎ

 

시골밥상에 된장찌개가 또 빠지면 섭하지요~

가림시골밥상 된장찌개는 아주 베이직한 맛입니다

두부와 야채가 어울려서 구수한맛을 선사해주는군요!

 

정말 먹고먹고 또먹고~~

자꾸자꾸 손이 가는데 멈출수가 없군요!

먹는도중 허리띠를 풀을까말까 고민을 하셔야할듯합니다

 

백년초가 들어갔을듯한 물김치군요^^

시원하고 소화도 잘될꺼 같네요~

 

우리에게 버림받은 젓갈류~

반찬이 많다보니 젓갈에만 유일하게 손이 안갑니다!

미안하다 오징어젓!

 

푸짐한한상을 먹고 마지막으론 뜨끈한 숭늉으로~

숭늉을 마시면 이 개운한 느낌을 뭘까요~~

이제 나이가 드는건지^^;;

 

아직 어려서 먹을껏이 없던 윤후에게 숭늉은 아주 좋은 먹을꺼리였습니다

어찌나 잘먹는지 ㅎㅎ

 

 거의 모든 음식을 초토화시킨 저와 와이프군요^^

그만큼 왠만한 음식은 다 맛있다는거겠죠?

 

식사를 다 마치고 천장을 보니 은은한 분위기가 좋네요

인사동 전통차집에 온 느낌^^

 

오는 정말 잘먹은 프로방스맛집 가림시골밥상입니다

사장님 명함도 한컷~

가격도 좋고 정갈하고 푸짐해서 너무 좋군요

앞으로도 정성어린 맛있는음식 먹도록 노력해주세요^^

 

숭늉먹고 기분좋아진 우리아들 윤후 ㅎㅎ

저번 구리맛집 두메골에 이어서 또 맛있고 푸짐한 밥상을 먹어서 너무 좋네요

맛 조아요!90점!

가격도 착한편이에요!87점!

분위기는 조용하고 깨끗하고 밝은분위기에요!85점!

가림시골밥상은 제 개인적으로 프로방스맛집추천합니다   ^______^

가족과 함께 식사하기 너무 좋은 프로방스맛집,헤이리맛집!

 


큰지도보기

가림시골밥상 / -

주소
경기 파주시 탄현면 성동리 86번지
전화
031-943-1022
설명
-

모두의 블로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