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파주맛집]싱싱한 활어회와 한우를 같이즐기는 가족외식추천 야당리외식공간

by 필리핀푸우짱 2013. 11. 25.
728x90

[파주맛집]야당리외식공간 싱싱한 활어회를 바로바로 즐기는 가족외식공간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파주는 최근 신도시도 생기고 여러가지 문화공간이 생기면서 사람들의 여행지로 유명해지고 있답니다

그러면서 파주맛집도 속속 생기고 있답니다

저희 부모님은 지금 파주 야당동에서 사십니다 그래서 한달에 한두번은 파주를 갑니다

파주에 부모님을 뵈러가면 종종 방문하는 집이 바로 야당리외식공간입니다

저희 아버님이 회를 엄청 좋아하시거든요 ㅎ

집에서도 5분거리로 가깝고 싱싱한 회를 먹을수있어서 종종찾는 식당입니다

포구가 가까우면 직접가서 먹으면 좋치만 왔다갔다 시간도 있고 해서 ㅎㅎ

야당리외식공간은 싱싱한 활어회와 다양한 축산물을 한곳에서 즐길 수있는 이색공간입니다

회와 한우를 동시에 즐기는 파주맛집 야당리외식공간!

손가락추천 꾸욱눌러주세요^^

 

야당리외식공간은 엄청 큽니다 ㅎㅎ

 

입구에는 활어와 육류를 즐기는 방법이 안내되어있답니다

정육점 식당과 활어를 직접 골라먹는 형태입니다

 

오른쪽은 육류판매장이고 왼쪽이 수산물판매장입니다

저희는 야당리외식공간에서 고기를 먹은적은 별로 없는듯합니다

항상 회 ㅎㅎㅎ

 

야당리외식공간 육류매장도 나름 큰편입니다

 

넓은 활어코너에는 싱싱한 생선들이 있답니다

광어는 크기별로 분류해서 킬로당 다른 가격을 받더군요

 

저희는 4명인데 광어한마리와 우럭한마리로 결정합니다

어떤 광어가 싱싱하고 맛있을까요~

 

적당한 크기의 우럭도 아저씨가 바로 뜰채로 잡으십니다

 

바로잡은 활어를 저울에서 바로 무게를 재고 가격이 나옵니다

 

파주맛집 야당리외식공간은 다양한 tv와 신문에서 방송이 되었더군요 ㅎㅎ

완전 매스컴을 장악한 수준입니다

 

우리가 선택한 활어는 바로 앞에서 즉석으로 회를 뜨기시작합니다

 

광어회가 빠른속도로~~

접시에 착착 올라갑니다

 

정말 신속한 회뜨기 솜씨입니다

광어와 우럭한마리가 한접시에 푸짐하게~

 

랩으로 깔끔하게 씌어서 2층으로 올라갑니다

물론 매운탕꺼리도 같이 준답니다

 

왠 연애인과 유명인사들이 이렇게 많이 다녀갔을까요 ㅎ

올때마다 느끼지만 너무 광고티가 많이납니다 ㅎㅎ

 

2층식사하는 공간도 정말 무지 넓은편입니다

야채와 반찬은 셀프코너를 이용하면됩니다

 

2층에서는 간단한 식사메뉴만도 즐길 수  있답니다

 

기본야채가 세팅되고 바로잡은 활어회를 가운데에 놓으면 오늘의 먹꺼리 완성입니다

 

1인당 기본상차림비용 3천원이구요 꽁치,콘샐러드,야채,쌈야채정도가 나옵니다

크게 기대하진 마세요~

야채는 나중에 셀프로 무한으로 드실 수 있답니다

 

야당리외식공간의 특징은 회의 양이 많다는 겁니다

보통 활어회를 먹으면 스끼다시는 많치만 정작 회의 양이 적은데요

야당리외식공간은 포구스타일로 회의 양이 많습니다

푸짐하게 회를 많이 먹고싶다면 바로 여기입니다 ㅎㅎ

 

광어 1.5킬로정도였던거 같은데 지느러미살이 엄청 나왓네요

푸우짱이 가장 좋아하는 부위 엔가와^^ 기름끼가 좔좔 흐르면서 살살 녹지요 ㅎ

 

아직 회를 못먹는 우리 윤후는 계속 먹는것에 관심이 ㅋㅋㅋ

조금만 참거라~

 

처음 회의 시작은 광어엔가와부터 ㅎㅎ

아 정말 엡에 착붙네요 ㅎ 어찌이리 맛날까용

역시 광어회의 최고는 엔가와!

 

싱싱한 광어회는 쫄깃하면서도 씹는맛이 괜찮습니다!

국민생선 광어회!

 

푸짐한 회를 즐긴후에 매운탕이 빠지면 섭하지요

매운탕도 주문해봅니다

저희가 가져온 매운탕감으로 만든 매운탕 ㅎㅎ

 

뽀글뽀글 시원한국물의 매운탕이 완성이군요

야당리외식공간 매운탕은 먹을만합니다

텁텁하지 않고 시원하거든요 ㅎㅎ

 

파주맛집 야당리외식공간

포구에서 활어를 사서먹는 느낌이랍니다

가족과 함께 식사를 즐기기엔 괜찮은 곳

싱싱한 활어회를 즐기기엔 괜찮은 식당입니다

맛 85점

가격 80점

분위기 70점


큰지도보기

야당리외식공간 / 육류,고기

주소
경기 파주시 야당동 466-59번지
전화
031-948-8852
설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