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논현막걸리맛집]식객에나온 덕산막걸리와 퓨전안주를 깔끔하게 즐기는 모던주막달밤!

by 필리핀푸우짱 2013. 11. 20.
728x90

[논현맛집달밤]다양한종류의 막걸리와 퓨전안주와 달밤에 취해보자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며칠전 섬마을에서 대방어회로 1차를 시작했답니다

2차로 어디가좋을까 생각을하다 '달밤'이라는 막걸리집이 아주 괜찮다고 하더군요

논현동안쪽에 위치한 퓨전막걸리주점 '달밤'이란곳을 친구가 추천하여 다녀왔답니다

논현역에는 한신포차를 기준으로 다양한 술집들이 많이 있답니다

시끌벅쩍한거리를 지나 달을 만날꺼같은 분위기 막걸리하우스더군요

일반 막걸리집과는 완전 다른 깔끔한 스타일의 퓨전주막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다양한 8도 막걸리와 맛있는 안주를 논현막걸리맛집 달밤을 만나보세요^^

손가락추천을 꾸욱 누르시면 하루가 행복합니다^^

 

논현동안쪽에 위치하여 건물외관부터 막걸리를 파는집같은 생각이 안듭니다

일반카페같은 분위기가 팍팍 느껴집니다

 

모던주막 달밤!

입구부터 아주 맘에들더군요~

 

저희는 달밤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조용하고 깨끗한 분위기~~여기가 정녕 막걸리를 파는집인가하는 생각이 듭니다

 

깔끔하네요~

사케와 막걸리병으로 인테리어를 ㅎ 

 

모던주막달밤에는 어떤 메뉴가 있을까요??

 

다른막걸리집에서는 전혀팔지않을듯한 메뉴 크림새우 ㅎㅎ

생각보다 다양한 안주꺼리가 있더군요~

뭘먹어야좋을지....이것도 맛나보이고 저것도 맛나보이네요^^;;

 

논현막걸리맛집 달밤에는 정말 다양한 막걸리가 있답니다

우리나라 8도 막걸리는 다 있는듯한 느낌입니다

왠 막걸리종류가 이렇게 많은지.... 

 

지역별 막걸리뿐만 아니라 다양한 종류의 막걸리가 있습니다

잣막걸리,,쑥막걸리,,,산삼가득막걸리 ㅎㅎ

정말 막걸리가 이렇게 많을줄은 생각도 못했답니다 

 

막걸리에 대한 설명도 있어서 눈이 갑니다~

좋은음식과 적당하게 마실 때 막걸리는 참 좋은 술이라고 합니다 ㅎㅎ

적당히 마십시다!항상 술은 적당히!

 

덕산막걸리한병을 주문합니다

저희가 주문한 덕산막걸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오래된 양조장중 하나인 세왕주조에서 나온 막걸리랍니다

식객만화에도 나오는 막걸리랍니다~

알고먹으면 더 맛있는 덕산막걸리!

오래된 전통있는 막걸리와 놋쇠그릇이 아주 잘어울립니다

 

상당히 무거운 주전자와 막걸리잔.....

우선 잔을 채워야겠죠^^

 

잔과 그릇,젓가락까지 신경을 쓴 모습이 보이는 집입니다

음식을 담는 그릇에도 다른곳과 다르군요

 

 

은은한 전등빛을 친구삼아 막걸리를 마셔야겠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안주 나폴리롤~

왠만한 레스토랑 부럽지 않은 요리입니다.

 

롤피자위에 새우가 듬뿍올라간 맛있는 비쥬얼이랍니다  

 

풍부한 요거트소스~

 

막걸리와 나폴리롤이 잘안어울릴꺼라는 편견은 버리세요 ㅎㅎ

이렇게 맛있는 안주와 막걸리는 정말 찰떡 궁합입니다 

 

나폴리롤에 이렇게 요거트 소스를 듬뿍 올려서 한입먹으면 완전 대~~~박!

여자분들 한번 먹으면 아마 중독되실껍니다 ㅎㅎ

 

한입드시고 싶으시죠?ㅎㅎㅎㅎ

 

맛있는 안주에 막걸리도 한병두병 술술 비워지는군요~

 

저희가 선택한 2번째안주는 고등어구이입니다 ㅎㅎ

촉촉하고 부드러운 고등어구이~~

요개 또 막걸리랑 궁합이 짱이군요 ㅋ

 

정말 맛있는 안주와 막걸리~오늘 호강했습니다

1층은 사람들로 북적북적~

 

논현막걸리맛집 달밤!

정말 깔끔한 분위기에서 다양한 안주와 막걸리를 만날 수 있는 곳입니다

제가 아는 막걸리집중 여기가 가장 깔끔한거 같네요

논현동에가면 종종 가서 먹고싶은 집입니다

막걸리의 품격을 높이는 달밤!

오늘 달밤에 취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