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남양주맛집]현빈이 맛보고 반할 시크릿가든 까르보나라

by 필리핀푸우짱 2013. 11. 18.
728x90

[남양주맛집 시크릿가든]분위기좋은 카페에서 즐기는 까르보나라 맛있다!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저번주 석화촌을 산책하고 안에있는 시크릿가든을 방문했답니다

드라마 '시크릿가든'이 떠오르며 현빈과 하지원이 데이트를한 생각이 드는곳이더군요 ㅋ

남양주시크릿가든은 석화촌을 산책한후에 따뜻한 차한잔하기도 좋구요

진한크림맛의 파스타가 맛있는 남양주맛집이랍니다

길라임과 김주원으로 변신해서 시크릿가든을 만나보시죠!

숨겨진 비밀공간 시크릿가든 가족나들이 시작합니다~

손가락추천을 꾸욱 눌러주세요^^

 

석화촌입구에 있는 시크릿가든~

파란하늘과 잘 어울리는군요^^

 

햇살좋은날이면 2층 테라스에서 마시는 커피한잔도 아주 괜찮을꺼란 생각이 듭니다

지금은 추워도 너무 추워서 ^^;;

 

밝고 깨끗한 이미지의 시크릿가든 내부입니다

딱 커피한잔하고 파스타를 먹기 좋은 공간~

실내 나무느낌이 아주좋네요^^

 

석화촌을 찾는 대부분사람들은 여기서 차한잔마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습니다

쌀쌀한 바람을 피해 따뜻한 차한잔이 주는 여유~

커플이나 가족분끼리 오신분들이 주고객인듯합니다

 

실내에서 단풍깃든 석화촌풍경을 보는것도 좋구요~

창가마다 작은 화분들이 마음의 여유를 더해줍니다

 

안락한쇼파가 있어서 우리아들 윤후도 편하게 쉴 수 있네요~

 

시크릿가든의 메뉴판입니다

식사류로는 샐러드,파스타,스테이크,리조또등이 있구요

커피류와 다양한 차종류가 있답니다

 

여러가지 메뉴중 푸우짱가족은 따뜻한 유자차와 진한크림소스의 카르보나라를 주문했답니다

까르보나라의 면과 올리브유는 이탈리아산이군요 ㅎㅎ

 

주문은 중앙의 카운터에서 해야한답니다

 

손으로 직접만든듯한 메뉴판~다양한 커피류가 있고 가격도 여행지카페치곤 적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아기자기한 볼꺼리도 있고 왠지 따뜻한 느낌은 받을 수 있었답니다

 

테이블은 원목느낌이며 아주 깔끔합니다

석화촌책자도 있더군요^^

 

다시둘러봐도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모던함을 느낄 수있는 실내분위기가 아주 좋네요

가짜나무가 오늘 왜케 맘에 드는지....

 

유자차가 피클과 함게 나와주십니다 ㅎㅎ

까르보나라랑 같이 안주고 유자차와 같이 주네요

유자차는 음...그냥 그냥 ㅎㅎ

 

까르보나라를 기다리며 사진찍는 연습중~~

사진은 언제 멋지게 찍을수 있으려나....

피클은 오이지처럼 생겼지만 먹어보면 상큼하고 깔끗한맛이 아주 좋답니다

 

얼마후 시크릿가든 까르보나라가 나왔습니다

우선 비주얼은 아주 괜찮아보입니다

베이컨과 허브가루가 솔솔솔~~

 

오랜만에 맛있는 까르보나라를 만날꺼란 느낌이 팍 오는 순간입니다

 

까르보나라를 돌돌돌 말아서 먹어봐야겟쬬~~

파스타는 이렇게 먹어야 더 맛있다는거 ㅋ

진한 크림소스가 아주 풍부하면서도 고소한 느낌을 줍니다

시크릿가든 현빈과 하지원이 먹어도 반할맛입니다 ㅎ 분위기때문에 더 맛날수도~

 

맛있는 음식을 먹는것이 샘나는지 우리윤후가 아빠의 식사를 방해중입니다

숟가락을 뺏어가는 아들 ㅋㅋ

 

페이스북에 후기를 올리면 커피를 무료로 주더군요~

시크릿가든 페북들어가봐야겠네요 ㅎ

 

어두워지자 카페분위기는 더 밝아지는군요~

 

간단한 식사를 마치고 나오니 벌써 어둑어둑해졌네요

전등들이 불을 밝히고 눈을 즐겁게 해주는군요

 

남양주시크릿가든 석화촌의 분위기 너무 좋치 않은가요?ㅎ

 

남양주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시크릿가든~

분위기도 좋고~진한크림의 까르보나가 아주 맘에 들었던 곳입니다

석화촌에서 무료로 단풍구경하고~다양한 석상도 구경하고

시크릿가든에서 따뜻한 차한잔과 식사를 하면 알뜰하고 기분좋은 데이트할 수 있다고 생각이 듭니다

서울근교라서 접근성도 좋고 은근 분위기 좋은 남양주시크릿가든이었답니다^^

석화촌 가을단풍구경하기 click!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