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강남회전초밥]신선하고 다양한 수제초밥전문점 스시마이우강남역점

by 필리핀푸우짱 2013. 11. 11.
728x90

[강남회전초밥]골라먹는재미 다양한 수제초밥을 부담없이 즐기는 스시마이우강남역점!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중하나가 바로 초밥(스시)입니다

초밥은 아직은 고가음식군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조금더 가격적으로 부담없이 맛있는 회전초밥을 만나고 싶은 푸우짱입니다.

다양한 음식을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 회전초밥과 알아서 내주는 일반초밥집이 있답니다

저는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회전초밥을 종종이용한답니다

강남역에는 사까나야,갓빠스시,갓덴스시,간지스시,동해도등의 회전초밥집들이 있답니다

새로오픈한 감남회전초밥 스시마이우를 다녀왔답니다

체인점인데 며칠전에 방문한 스시마이우 역삼점과 비교도 될꺼 같네요

신선하고 다양한 초밥을 부담없이 즐겨보겠습니다!

손가락추천을 꾸욱 눌러주세요^^

 

저렴한 회전초밥전문점 컨셉으로 강남역에 입성한 스시마이우!

접시별가격입니다 1100원~3300원정도가 기본구성입니다

제일인기짱고 가장 맛있는 초밥이 눈에 띄네요

이집은 초밥이 새우를 이용한 초밥이 유독많은듯합니다

 

새로오픈한 대형매장입니다

강남회전초밥집중에서 가장 큰 규모가 아닐까생각합니다.

 

빙글빙글돌아가는 회전초밥들이 날 잡아잡소하고 말하는듯하군요 ㅎ

무엇을 먹어야 맛나게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요??

 

기본 락교와 초생강,간장과 생와사비,미소장국이 세팅이됩니다

먹고싶은 초밥들을 무차별 폭격해봅니다 ㅎ

 

광어초밥,우럭초밥부터 먹어봅니다

부담없고 가장 대중적인 메뉴~

 

맛있는 초밥에 술한잔만 해야겠죠?오늘은 딱 한잔만....

시원한 생맥주를 먹고싶었으나 소중한 위를 위해 오늘은 금주입니다.

 

스시마이우에서 가장 자랑하는 초밥중 하나가 바로 이 등심스테이크초밥과 치즈와규초밥입니다

아직 회를 잘 못드시는분들을 위한 메뉴인듯합니다

쫄깃한 식감이 괜찮았던 소고기초밥입니다

 

쫀득한 도미초밥이네요

요새 일본 방사능때문에 회를 잘 안드시는분들 많으시죠

스시마이우어 매니저왈 '국산도미입니다'라고 자신있게 이야기했답니다

 

정체불명의 롤도있네요~

 

강남회전초밥에서 보기힘든것이 바로 이 대하장초밥입니다

스시마이우에서는 은근히 새우를 이용한 초밥이 많더군요

제 개인적으로 이집에서 가장 괜찮게 생각하는 대하장초밥입니다

씹는맛과 간장의 적당한 간이 아주 괜찮은 식감을 줍니다

 

이집에서 말하는 인기메뉴 대하구이초밥입니다

대하구이초밥은 소스의 맛이 좀 진합니다 칠리소스도 있고 치즈대하구이는 나름 고소한맛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대하장초밥에 더 먹는게 날듯합니다

 

대하초밥에 비해서 야간 초라해지는 새우초밥!

접시가격도 틀리니 어느정도는 감수해야겠죠?

 

박근혜대통령이 오셔도 물은 셀프~

직접 가져다 드세요 ㅋㅋ

 

셀프바에서는 물,장국,락교등와 무료 탄산음료를 마음대로 먹을 수 있답니다

탄산음료가 무료인 강남회전초밥은 또 첨이군요!

 

오독오독씹히는 맛의 전복스시!

2700원이면 다른 회전초밥집의 반가격이더군요~

씹는 맛은 오독오독하니 상당히 좋았구요 크기는 약간 아쉽네요^^; 전복이 더 컸으면 횡재한 기분이었을텐데 ㅋ

 

참치사시미도 주문해봅니다

회를 좋아하는 푸우짱에겐 딱인 참치사시미~

부드럽고 녹는느낌이네요

 

강남역직장인과 학생들을 위한 점심메뉴입니다

우동과 초밥10피스정도에 8500원!

이정도 구성이면 점심식사로는 참 괜찮은 구성같네요

하루 50인분한정이라고하니 점심세트를 먹으려면 좀 서둘러야겠네요

 

점심메뉴에 있던 연어초밥도 맛이 괜찮네요

 

부드러운 연어사시미도 한접시!

직접만든 사과드레싱과 먹으면 아주 상큼하군요~

다크서클 없애기위해서라도 연어사시미 꼭 드세용

 

국민생선 광어사시미도 한접시!

엔가와는 없군요 ^^;; 사시미에도 광어지느러미좀 주시지~~

 

새로오픈한 강남회전초밥 스시마이우에는 커피전문점도 같이있네요

깔끔하고 넓은홀이 밝은 분위기를 느끼게 해줍니다

 

신선하고 다양한 수제초밥을 부담없이 즐기는 강남회전초밥집 스시마이우!

 

스시마이우라는 상호를 자꾸 부르다보니 갑자기'스시 마이 묵어라'라는 생각이 나네요..

스시마이무...그래서 스사마이우가 된건지는 ^^;;

 

푸우짱이 생각하는 강남회전초밥전문점은?

전체적으로 저렴하면서도 다양한 초밥을 만날 수 있었답니다

다른 회전초밥집은 초밥레일위에 있는 시간이 많아서 신선한 초밥이 아닌경우가 있는데요

여기는 대부분 초밥은 주문으로 바로 만들기 때문에 신선한초밥을 맛볼 수 있었답니다

단점으로는 레일위에서 바로바로 고르는 재미는 조금 덜하답니다

탄산음료도 무료로 제공되는 점과 밝은 인테리어는 좋았던거 같네요

락교와 초생강은 테이블 바로앞에 놓아두는것이 손님입장에선 더 좋치 않을까하는 생각이 들구요

조금 더 고급초밥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대중적인부분은 좋으나 특별한 초밥도 가끔은 맛보고싶으니깐요^^

강남역에서 회전초밥이 생각난나면 참고하세요!

스시마이우 역삼점 방문기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