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런닝맨촬영지 포천 허브아일랜드에서 허브향에 빠진 가족여행!

by 필리핀푸우짱 2013. 10. 13.
728x90

[포천 허브아일랜드]허브향기 맡으며 즐거운가족여행

가족과함께 즐거운 여행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올해는 추석명절 연휴가 참 길었지요?

결혼하고 첫 추석,아기낳고 첫추석이었네요

친가에서 하루를 보내고 처가집에서 하루를 보내고

명절연휴에 처가집 장인어른과 장모님과 함께 가족 나들이를 다녀왓답니다

예전부터 가보려고 점찍어두었던 포천 허브아일랜드!

처가집에서도 가까운편이라 고민없이 고고씽!

햇살좋은 가을을 만끽한 허브아일랜드 가족여행 자랑좀 하겠습니다 ㅎㅎ

연휴라서 그런지 주차장부터 차들이 꽉!!^^;;

입구에서 입장료를 받더군요 ㅋㅋ

인기좋은 허브아일랜드군요~

추천눌러주시면 복받으실껍니다!

 

허브아일랜드는 생각보다 규모가 큰듯합니다

주차장앞에 보이는 허브힐링센터

여기가서 힐링좀해야하는데말이죠!

 

가을하늘은 참 맑죠!분수대에 물이 하늘높이 솟구치며 시원함을 더해줍니다

 

결혼하고 처가집에서 첫나들이입니다

모처럼 장인어른과 장모님과 와이프도 사진도 찍고^^ 아버님 좀 웃으셔야죠~~

날씨 더울때 시원한 물줄기가 청량감을 줍니다

 

생각같아서는 저렇게 물속에서 인증샷을 찍고 싶었으나 ^^;;

물줄기사이로 작은 무지개도 보이네요~~ 오호!얼마만에 보는 무지개인지!

 

아이들도 어른들도 해보며 재미난 물놀이기구!

뉴질랜드에서 비슷하게 했던 경험이 있답니다

공속에서 떼굴뗴굴!

 

허브아일랜드지도~봐도 어딘지 모르게구~

그냥 몸따라 맘따로 가고싶은곳으로~~

 

허브아일랜드는 유모차로는 다니기가 힘이 듭니다

계단도 많고 외부는 울퉁불퉁해서 유모차 사용하시는 분들에게는 비추입니다

히맨이 아니면 도저히 다닐수가 없는 길이 많답니다

저도 유모차를 가지고왔다가 중간에 가져다 놓고 힙시트를 착용했답니다

가족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 이런점은 좀 많이 아쉽네요 ㅜㅜ

 

허브아일랜드니깐 다양한 꽃과 허브를 만날수 있답니다

원하는 허브를 직접살수도 있죠

덥고 힘들지만 화사한 꽃을보며 웃어야죠!

 

군데군데 폭포와 물줄기가 있어서 시선으로나마 더위를 잊어봅니다

초가을이었는데도 엄청 덥더라구요^^;;

 

야외정원에는 사진찍기 좋은 곳들도 보입니다

이름모르는 꽃들 ㅎㅎ

 

이런곳에서는 무조건 인증샷을 찍어야합니다

남는건 사진뿐이 없다나 뭐라나~~~

꽃을 좋아하시는 장모님은 얼굴에 웃음이 가득!우리아들 윤후도 좀 웃어라!

 

전체적인 분위기는 다양한 꽃들이 많아서 아주 좋았답니다

여기를 봐도 꽃~~저기를 봐도 꽃~~

유모차다니는 길만 좋았어도 아주 좋았을텐데 말이죠....

 

이날은 장인어른과 장모님을 위해 충실한 사진기사 노릇을 하는 푸우짱입니다

여기저기서 셔터를 눌러봅니다 ㅋ

 

실내 식물원을 지나 야외 산타마을로 향합니다

크리스마스는 아니지만 정말 많은 산타할아버지를 만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야외정원에 소원을 빌며 사람들이 쓴 하트가 주렁주렁입니다!

와우~~~

 

요런대와서는 빼지말고 무조건 해봐야합니다

우리가족도 소원을 써봅니다!뭐니뭐니해도 돈이 많으면 좋겠지만~~

더 중요한건 바로 가족의 건강이죠^^

윤후야~건강하렴^^ 엄마랑 아빠도 건강할께!

 

맘에드는 산타할아버지랑 인증샷!

여기저기 다들 사진으로 추억을 남기는라 장난이 아니군요

우리가족 행복해보이나요?

 

이제까지중 산타할아버지를 제일 많이 본 하루인거 같네요

허브아일랜드 왜케 산타가 많은겨 ^^

 

저 멀리 당나귀를 체험하는 곳도 있답니다

어차피 우리 윤후는 못타니깐 패쓔~~~

 

이건 코스모스도 아닌데 뭐지?

꽃잎이 참 이뻐서 찰칵찰칵!

 

윤후가 꽃이 이뿐지 관심을 보이는군요

꽃냄새를 맡는건지~꽃을 먹는건지 ㅎㅎ

아기들도 꽃을 좋아하나봅니다

 

푸우짱이 푸우랑 기념사진도 ㅎㅎ

예전에는 푸우를 정말 많이 닮았는데 이제는 별로 안비슷한듯하네요

윤후가 푸우르 닮으려나^^;;

 

허브아일랜드에는 추억의 거리가 있습니다

옛모습을 재현해놨던데요 요샌 왜 이런걸 보면 이렇게 좋은지 모르겠네요

한약방,음악다방,옛 구멍가게들을 리얼하게 재현해놓았답니다

 

추억의 군것질!

아폴로는 아는데 아팟치는 뭐지?더 오래된 건가 ㅎㅎ 암튼 신기하고 반갑습니다.

쫀득이도 보이고 ㅋㅋ

 

와...이거 정말 오랜만입니다

추억의 써니텐~~~맥콜 , 탐스 ㅎㅎ

이런병음료수가 어릴때는 정말 맛있었는데 말이죠.....

아 먹고싶네요

 

추억의 거리를 지나 허브를 보러~~

여기저기 분수는 참 많다

 

tv방송 런닝맨에 나온 허브아일랜드군요

즐겨보는 프로는 아니지만 촬영했다고 하니 ㅎㅎ

 

여기저기 참 사람많은 ㅎㅎㅎ

꽃구경도 하고 사람구경도하고~

 

포천여행으로 유명한 허브아일랜드

가족과함께 다양한 꽃들을 보며 즐기기에는 좋답니다

아쉬운점은 유모차로 다니기가 너무 불편하다는점!

그리고 쉴수있는 공간이 부족하다고 봅니다

여기저기 벤치가 더 많아야할꺼같네요

가을꽃향기와 허브향에 취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