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해피한 가족여행

[남양주명소]즐거움이 가득한 남양주 피아노폭포 물놀이장!

by 필리핀푸우짱 2013. 9. 14.
728x90

피아노폭포 물놀이장 아기와 함께 산책하고 물놀이하니 완전좋네!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춘천여행을 하고 돌아오는길에 가고싶었던 남양주 피아노폭포를 다녀왔답니다

피아노폭포는 92미터로 인공적으로 만든 폭포로는 최초이면서 최고의 높이를 잘아한다고 합니다

아기와 함께 있으면 아무래도 여행에 제약이 많은데요

피아노폭포에서는 시원한 물소리와 함께 산책하고 간단한 물놀이를 할 수 있었답니다

생각보다 훨씬 더 즐거운 시간을 가지게 되었답니다 ㅎㅎ

약 100미터 높이에서 떨어지는 시원한 폭포와 아기들에게 작은 즐거움을 선사해주었답니다

즐거움이 가득했던 남양주 명소 피아노폭포에서의 푸우짱가족이야기입니다

손가락추천을 꾸욱 눌러주세요^^

 

 

춘천여행으로 돌아오는길에 어디가 좋을까 생각이 난 피아노폭포~

전에도 한번 가고싶었는데 잠시 산책이나 할 생각에 들러보았답니다

 

 

8월 30일이라 그때는 무더운날씨가 기승을 부리고 있었죠

주차를 하고 피아노폭포로 가는길에 작은 분수 물줄기가 시원하게 맞아줍니다

여름에 물은 사람에겐 참 시원한 청량감을 주는군요

 

 

피아노폭포로 놀로온 꼬맹이들 ㅎㅎ

귀엽네요~

 

 

차에서 징징하던 윤후도 처음 본 분수를 보고 기분이 좋은듯합니다

더 좋아하는 윤후엄마 ㅋㅋ

시원한 물줄기와 소리가 기분을 좋게 해줍니다

 

 

저멀리 피아노폭포도 보이네요

 

 

시원한 물줄기에 윤후보다 더 신난 엄마 ㅋㅋ

 

 

무료인 피아노폭포 물놀이장입니다

아이들이 넘어저도 아푸지 않을꺼 같은 푹신푹신한길

여기저기 귀여운 기구에서 물이 뿜어져나옵니다

 

 

시원해보이는 물놀이장을 지나 피아노폭포를 만나봅니다

상당히 높은 곳에서 떨어지는 폭포소리가 상쾌함을 주는군요

폭이 조금 더 넓었으면 더 멋진 폭포가 되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듭니다

 

 

폭포는 나무들과 산이랑 참 잘어울리는거 같네요

위쪽에 저 바위는 무슨 동물을 닮은거 같은데~

 

 

피아노폭포주변에는 짧게 산책하기도 좋답니다

꽃도 피고~~

 

 

요기는 피아노폭포 전망대입니다

위로 올라가는 계단은 밟으면 피아노음소리가 납니다

아이들에게는 참 좋을꺼 같네요

꼭 밟고 올라가보시길!

 

 

피아노폭포 전망대에서 본 폭포와 주변모습 ㅎㅎ

에어컨이 아주 쉬원합니다

2층은 화장실이고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더군요

 

 

하트모양의 전당대에는 추억을 남기려는 사람들이~

연인들이 오기에도 참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전당대에서 본 정화시설과 물놀이장

 

 

전망대? 화장실? 에서 내려와서 보면 거대한 그랜드피아노모습을 하고 있답니다

이뿌고 멋있죠?

세계에서 가장 큰 피아노일듯~

피아노 화장실 참 괜찮네~~

 

 

자 이제 폭포도 보고 피아노화장실도 보고~

육아로 지친 윤후엄마의 신난 물놀이시간입니다

윤후는 아직 어려서 엄마노는거만 구경하는 ^^;;

어찌나 신나게 노는지 ㅎㅎ 그동안 아기키우는라 많이 답답했나봅니다

2013년 여름 물놀이는 오늘 여기서 처음이자 마지막!

 

 

정말 파란하늘 색이 아주 죽여줘요^^

 

 

건강을 위한 지압길도 있어요~

한번 걸어보시길 ㅋㅋㅋ

 

 

공짜치곤 너무 좋치 않나요~~

피아노폭포 물놀이장이 육아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준거 같네요 ㅋ

 

 

남양주명소 피아노폭포를 갈때는 물놀이장이 있는지 몰랐습니다

폭포소리와 전경이 좋을꺼 같아서 방문했는데 물놀이장이 있어서 너무 좋네요

내년에도 꼭 오면 좋을꺼 같습니다

피아노폭포!

입장료도 무료!주차료도 무료!

멋진 폭포를 즐기기엔 아주 최고더라구요^^

 


큰지도보기

피아노폭포 / 폭포

주소
경기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산 47-48번지
전화
031-590-8225
설명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 화도하수처리장에 위치하며, 하수처리 방류수를...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