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강남회맛집]섬마을 민어회!안먹어봤음 말을하지마세요!

by 필리핀푸우짱 2013. 9. 13.
728x90

[강남서초섬마을]가성비 최고의 회맛집 섬마을 민어회에 빠져빠져~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강남에서 괜찮은 회집은 참 많치 않은것 같습니다

가격대비 만족도가 좋은 집들이 상당히 적지요~

강남 섬마을은 잘 숙성된 선어회를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최고의 맛집중 하나라고 생각이 듭니다

블친인 '자유로님'의 단골이기도 한 섬마을

섬마을에 민어가 출몰했다는 정보를 듣고 달려갔답니다 - http://blog.daum.net/hh21c/707

금요일 민어번개에 못가게되서 아쉬움을 달래기위해 민어를 맛보기로 합니다

섬마을에 전화를 해보니 오늘 10킬로짜리 민어가 들어왔다고 합니다

앗싸...이런 횡재가 ㅎㅎ

올여름이 가기전 맛본 최고의 민어회를 섬마을에서 만나보세요^^

손가락추천을 누르시면 건강에도 좋고 행운이 따라온답니다

 

강남회맛집 섬마을은 교보타워사거리에서 반포 IC 방향 SK주유소뒤편 지하에 있습니다

섬마을을 같이가고싶어서 자유로형님에게 연락을 하니 이미 민어를 드시고 계시더군요~

제가 도착하니 벌써 자리를 뜨신 ㅎㅎ

목포 신안산 민어회!

칠판에 잘 보이게 써놓으셨네요^^

 

강남에서 회를 먹고싶을때는 그래도 종종 이용하는 섬마을

실내는 아담사이즈랍니다

 

기본찬이 셋팅됩니다

회무침,껍데기무침등등~

 

민어는 와사비장이나 초장이랑 먹어도 맛있지만 이 기름장에 찍어먹어야 제맛이라고 합니다~

 

짜잔~~ 오늘의 메인 민어회가 나왔습니다 ㅎㅎ

아 땟깔좋고~~ 두툼하고 ㅎㅎ 이거 완전 대박입니다

왜 자유로형님이 섬마을 단골인지 이해가 갑니다!

오늘은 까먹지 말고 민어회를 아이폰으로 열심히 사진을찍어서 자랑해보렵니다 ㅎㅎ

 

참 요리보고 조리봐도 먹음직스러운 민어회~

어떠세요 ㅎㅎ

 

6킬로이상 민어는 뱃살풍미가 작렬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10.5킬로짜리 민어뱃살 얼마나 맛있는지 상상에 맡기겠습니다 ㅎ

 

민어가 있으니 남부럽지 않은 한상이 차려지는군요^^

 

민어는 기름장에 콕 찍어서 먹어야 제맛이랍니다

고소한 참기름과 민어가 입안에서 춤을 추는군요 ~~ ㅎㅎ

술이 술술 들어가는군요^^

 

와사비장에 먹음 더 없이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죠~

 

기름진 뱃살~~

어찌나 두툼한지 씹는맛하며~입안의 풍미하며 ㅎㅎ 정말 대박 민어회군요

 

먼저 드시고 가신 자유로형님이 푸우짱을 잠시 보겠다고 오셨습니다^^

정말 맛있는 맛집만 소개해주시는 '자유로'형님

미식번개로 만난이후 3번째 보게 되었습니다^^

동생처럼 아껴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

민어민어 노래를 부르다가 같이간 또한명의 미식가 영각~

 

민어를 먹었다고 하려면 이 껍질,부레,간을 먹어야합니다 ㅎㅎ

이 민어 3종세트는 왠만한 곳에선 맛볼 수 없답니다

자유로형님덕에 맛보라고 섬마을사장님이 주신듯!

한사람에 하나씩만 맛볼 수 있답니다!

정말 말이 필요없는 민어부레~

이 부레를 먹어야 민어를 먹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쫀득함의 극치 민어부레~~저도 이날 처음 먹어보았네요 @~~~@

 

민어껍질~

예전에는 이 민어껍질에 땅팔고 논팔아서 먹던 맛이라고 하더군요^^

 

이건 어란입니다

어란은 원래 민어어란이 최고인데 너무 구하기 어려워 참숭어어란이 지금 최고로 불려지기도 한다고 합니다

민어어란 윤기가 나고 고소합니다.

 

가을 전어구이도 나와주십니다

고소한 전어구이 안먹으면 섭섭하죠 ㅎㅎ

부드럽고 연한살이 짱입니다 ㅋ

 

농어야 넌 나중에 내가 먹어주마 ㅋㅋ 이놈 실하군 ㅎㅎ

섬마을 명함도~~위치모르시는분들은 참고하세요^^

 

민어회에 빠져빠져 ~~

다양한 부위의 민어회에~부레,간,껍질까지 맛본 가격은~~69,000원!

민어회가 1인분에 25,000원입니다

정말 가격대비 환상의 민어회입니다

섬마을 강남회맛집으로 쾅쾅쾅!

 

강남에서 맛있는 회를 먹고싶다면 섬마을!회맛집이에요 ㅎ

여름이 제철인 민어~이제 먹을 수 있는 날도 많치는 않답니다

빨리빨리 민어회드세요 ㅋㅋ

여름엔 민어!겨울엔 방어!

제철맞은 대방어회 만나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