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춘천여행]가평터미널 근처 송원막국수 과연 그맛은?

by 필리핀푸우짱 2013. 9. 7.
728x90

가평터미널맛집이라는 송원막국수를 맛보다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저번주 춘천펜션으로 여행을 하면서 막국수를 먹어보기로 했답니다

여행의 즐거움중에 하나가 바로 지역 대표 먹거리를 맛보는 것이지요^^

춘천의 대표 먹거리가 바로 막국수와 닭갈비죠!

보통 춘천 명동쪽이나 소양강 닭갈비 골목쪽이 유명하지만 제가 머문 숙소와는 거리가 좀 있어서 가기가 좀~

저희가 머문 펜션이 경강역근처인데 맛집이 별로 나오지 않더라구요

인터넷으로 검색을 하다가 가평터미널 맛집으로 나온 송원막국수를 미리 점찍어 놓았습니다

정말 맛집이길 바라며 손으로 직접 누른 송원막국수를 방문했답니다

손가락추천 꾸욱 눌러주시면 행복지수도 올라갑니다

 

나름 유명한 집인지 '송원막국수'가 네비게이션에서 검색이 되네요

펜션에서 킬로수가 6킬로던데 차가 안막히니 금새 도착하네요

식당앞쪽 도로변에는 노상주차장이 있어서 바로 주차를 했습니다

 

안쪽의 모습은 나름 오래된 식당처럼 보이더군요

구석구석 방이 있답니다 ㅎ

 

메밀의 효능도 한번 읽어보았답니다

메밀이 몸에 좋은건 다 아시지만 이런거 한번씩 읽어보면 도움이 됩니다

 

송원막국수 가격은 6000원!대는 7000원!

보통 수육이라는 표현을 많이 쓴느데 여긴 제육이라고 쓰네요~

원산지 표시에 메밀은 중국산!돼지고기는 독일산을 쓰는군요^^;;

 

늦은 오후시간이라서 손님은 저희만~~

다행이 윤후가 누울 자리도 생겼네요

 

막국수에 첨가하는 식초,겨자,설탕등~

 

오래된 양은주전자에 밍밍한 육수와 막국수가 나옵니다

 

막국수 위에 참깨가 엄청 뿌려져있네요~

막국수야 깨국수야 ㅋ

 

겨자,식초를 기본으로 넣어줍니다!

이젠 열심히 비벼야겠죠~오른손으로 비비고~왼손으로 비비고~

비비다 보니 고기 2점도 보이고 여러 야채들도 보입니다

 

잘 비벼진 송원막국수를 먹어봅니다

면발을 가는편이며 메밀성분이 많은지 면은 툭툭끊어지는편입니다

비빔장은 맵지않아서 괜찮았답니다

 

막국수안의 고기한점과 무와함께~

돼지고기 맛은 그닥 ㅎㅎ 독일산이라서 그런가?

제육 시켰으면 후회했을지도...다 

 

먹는 중간중간 막국수 육수를 넣어가면서 먹습니다

후르륵후르륵~

 

송원막국수 명함도...

주변 관광지음식점보다는 가평터미널주변은 가평에 사는 사람들이 먹는 막국수라서 사실 기대를 조금햇었습니다

항상 느끼는 거지만 음식점에 갈때는 기대를 안하고 가는것이 만족도를 높여주는거 같습니다

하지만 '맛집이다'라고 기대를 하고 가서 그런지 저는 큰 감흥은 없었답니다

가평터미널 맛집은 개인적으로 아니라고 봅니다!

특별한 맛이라기보다는 구수한맛 이라고 해야할까요?

약간은 투박하고 자극적이지않은 맛을 느끼기엔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막국수는 춘천가서 먹어야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