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공릉동맛집 대로식당]푸짐함과 맛에 반해 단골이 된 맛있는 만두전골

by 필리핀푸우짱 2013. 8. 31.
728x90

맛도 좋고 양도푸짐한 만두전골이 7천원!공릉동맛집 대로식당

맛있는 음식을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노원에 살면서 제 단골이 된 식당이 몇곳있는데요 그중에 하나가 바로 대로식당입니다

맛있는 만두전골하나면 들깨칼국수와 죽까지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한동안 윤후덕분에 가질 못했는데 친한 지인과 함께 만두전골을 만나고 왔습니다

전에 방문했을랑 조금 바뀐점이 있더군요

우선 만두가 고기만두에서 김치만두로 바뀌었답니다

저는 사실 고기만두를 더 좋아하는데요^^;;

대부분 손님들이 고기만두보단 김치만두를 선호해서 반반으로 하다고 요샌 김치만두로만 한다고 하십니다 ㅎ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만두전골

공릉맛집 대로식당의 푸짐한 만두전골 또 만나보시지요~

만두전골이 뜨거운 음식이다 보니 요새 손님이 좀 줄었다고 하시더군요

요새는 서비스로 군만두를 주신다고 합니다

전에는 새우군만두였는데 오늘은 그냥 군만두입니다

손가락추천꾸욱눌러주세요^^

바삭한 느낌이 아주 좋은 군만두입니다

호호불며 먹는 맛이 좋치요^^ 속이 꽉찬 김치군만두!

기본찬은 김치와 무채가 나옵니다

칼국수와 아주 잘 어울리는 김치!

시원한 맛이 아주 좋답니다

달달하고 아삭한 무채 ㅎㅎ

이것도 평균 2접시는 먹습니다

아 오랜만에 만난 대로식당 만두전골!역쉬 푸짐합니다

김이 모락모락~~

2인분이 참 푸짐하죠?여기에 만두4개는 따로 접시에 나오니깐 추가로 넣어서 먹으면됩니다

잘섞어주면 고기가 나옵니다

처음 이고기와 야채를 사브사브식으로 먹습니다~ 전 가끔 고기만 추가해서도 먹습니다

야들야들 부드러운 고기 안먹으면 섭하죠 ㅎㅎ

만두 한개 크기가 주먹만합니다 ㅎ

김치만두라 만두속도 불긋합니다

김치만두 하나 속을 부쉬고 고기와 야채~~

아 역쉬 ㅎㅎ

같이간 친구도 맛에 빠져 흡입을 하는군요

이친구도 맛을 즐기는 친구인데 국물에 감탄합니다 ㅋ

많아보이던 만두전골 2인분을 다먹고 이젠 칼국수입니다

맛있는 육수에 만두와 고기,야채가 맛을 더하고 여기에 칼국수 면과 들깨 가루를 투하합니다!

진국 들깨 칼국수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들깨만 넣었는데 국물색이 진하게 변했답니다

 

자 들깨칼국수도 먹어야죠~

들깨가 들어가서 진한맛이 납니다

만두전골은 맑고 개운한맛이구요 들깨칼국수는 진하고 걸쭉한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구수해요!

기본찬으로나온 김치와 칼국수는 찰떡궁합!

칼국수를 먹고나서 이젠 죽을 먹어야합니다 ㅎㅎ

이 완전 대박!

야채와 김가루가 푸짐하게 한공기 나왔군요~

죽은 2천원 추가 ㅎㅎ

전골냄비에 넣어서 계란과 함께 돌리고돌리고~~~

맛있는 죽아 만들어져라!

맛있는 야채죽이 만들어졌군요 ㅎㅎ

만두전골먹고 들깨칼국수먹고 마지막으로 죽까지!

이거 완전 배 터집니다!

대로식당에 혼자갔다고 혼날까봐 집에 있는 와이프를 위해서 군만두포장!

와이프 개눈감추듯 먹어버리는군요!

10개 포장에 5000원!

푸짐하고 맛에 반해 푸우짱의 단골이 된 공릉맛집 대로식당

정말 7천원에 이렇게 먹기 쉽지 않습니다

푸짐하고 맛있고 다양하게 먹기 아주 좋답니다

가끔씩 생각나는 속이 꽉찬 만두!먹어보세요!

대로식당 예전 포스팅 - http://blog.daum.net/gophil/13379388


큰지도보기

대로식당 / -

주소
서울 노원구 공릉동 573-21번지
전화
02-2980-1560
설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