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눈내리는 정선에서 먹은 한우 살치살 끈내줘요!낙원회관

by 필리핀푸우짱 2012. 12. 15.
728x90

눈내리는 정선에서 먹은 한우 살치살이 끈내줘요!낙원회관!

안녕하세요^^푸우짱입니다

강원도 정선 여행에서 먹은 한우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원래 강원도에서 꼭 먹어야한다는 곤드레나물밥을 먹으려고 했는데

많은 눈이 온 관계로 강원랜드에서 가까운 고한역근처에서 식사를 해결하기로 했답니다

먼 강원도에서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한우를 먹기로 합니다

눈이 정말 많이 와서 거북이처럼 엉금엉금 안전운행~~

올해 가장 눈을 많이 본 하루네요 ㅎㅎ

맛있는 한우먹기 쉽지 않네요

손가락추천을 꾸욱 눌러주시는센스!

 

 

강원랜드에서 10분정도 근처에 고한역이 있고 시장이 있더군요

원래 인터넷에서 찾은 한우집을 가려다가 대로변에서 보이는 낙원회관간판을 보고 들어갔답니다

 

 

내부는 오래된것 같지만 깔끔한 편이었구요

고기 메뉴는 딱 2가지였답니다

특수부위 41000원!

일반부위 32000원!

살치살,안창살,갈비살만 취급을 하는군요!

보통 한우하면 등심을 떠올리는데 이집은 특이하군요~

그래도 간결한 메뉴지만 고기 퀄리티는 기대가 됩니다

저희는 특수부위 1인분과 일반부위 1인분을 주문합니다

 

 

기본나물과 반찬,동치미,파절임등이 나오네요~

한우는 보통 쌈채소를 잘 안주는데 상추와 깻잎도 나와주십니다

특이한건 고추가 들어간 기름장이더군요

파절임은 상당히 자극적입니다 ㅎㅎ

삼겹살이랑 먹어야하는데 한우랑도 뭐 나름 괜찮더군요

 

 

마블링이 많은 것이 한우 살치살입니다 ㅎㅎ

안창살과 갈비살은 잘 구분이 안되네요!

2인분 400그램이며 양이 적지도 많치도 않네요

고기는 1등급 1플러스!

 

 

좀 아쉬운점은 고가의 부위지만 참숯이 아닌 가스불로 고기를 굽는다는 거였습니다

ㅠㅠ

왠지 아쉬움이....

아주머님이 불판을 고기 기름을 바르시네요

대도식당이 생각나는 순간입니다.

 

 

잘 달구어진 불판위에 한우 살치살 한점과 갈비살을 한점씩 올려서 구워주십니다~

육즙이 올라오면 살짝 뒤집어주는 센스!

고기를 잘 굽는 사람은 고기를 절대 여러번 뒤집지 않습니다

특히 한우는 딱 한번만 뒤집어서 먹어야 제맛인건 아시죠!

아주머니가 사람에 맞게 조금씩 구워주시니 좋더군요

 

 

촉촉한 육즙이 가득한 한우!

갈비살과 안창살 구분이 잘 가진 않치만 쫄깃한 식감이 갈비살로 추정됩니다

 

 

부드러움의 극치 살치살!

태어나서 한우 살치살은 처음 먹어보네요  @@

진짜 거의 입에서 사르르 녹아요!!!

 

 

양파,마늘도 건강을 생각해서 같이 구워먹는 센스~~

고기도 지글지글!

 

 

완전 구수한 강된장찌개가 나오네요

여친은 입에 안맞는다고 하는데 전 괜찮더라구요

 

 

한우가 역시 맛있긴 맛있더군요~

저는 살치살이 입에 맞고 여친은 갈비살이 더 입맛에 맞는다고 하네요

전 덕분에 살치살 많이 먹었답니다 ㅋㅋㅋ

점점 줄어가는 한우...

 

 

눈내리는 정선 고한역 시장길~

옛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ㅎ

 

 

강원랜드 주변에서 먹은 낙원회관 한우!

정선에는 은근히 음식점이 없는듯합니다

식당이 치열하지 않아서 그런지 친절하거나 깨끗하거나 하진 않은듯합니다

고기맛은 좋았으니 손님입장에선 가격대비 약간 불만이 있을수도 있답니다

낙원회관 살치살 부드럽고 맛있었답니다

저번주에 먹은 한우가 자꾸자꾸 생각납니다

역시 여행은 뭐니뭐니해도 맛난 음식인거 같네요

강원랜드근처에서 한우가 생각나면 한번 드셔보시길 ㅎ

 


낙원식당 / 육류,고기

주소
강원 정선군 고한읍 고한리 62-17번지
전화
033-591-2510
설명
-
지도보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