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푸우짱 여행맛집/맛있는 음식탐방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더그릴!아침부터 과식한 조식뷔페!

by 필리핀푸우짱 2012. 12. 3.
728x90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더그릴!아침부터 과식한 조식뷔페!

안녕하세요^^ 푸우짱입니다

강원도 정선은 역시 서울보다 춥네요

어제 강원랜드 컨밴션 호텔에서 하루를 자고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을 먹었답니다

오 생각보다 식당도 깔끔하고 음식 맛도 좋더군요~~

아침부터 덕분에 과식을 하게 만드는 ^^;;

오랜만에 아침을 맛있게 먹은것 같네요

강원랜드 컨밴션호텔 4층에 위치한 '더그릴' 조식뷔페입니다!

인테리어 및 외관은 상당히 깔끔합니다

아 전날 갔던 강남 리버사이드랑 완전 비교되는군요

리버사이드가 어떻게 특 2급 호텔인지 정말 이해가 안가는....

강원랜드 컨밴션 호텔이 100배는 더 좋은듯!

손가락추천꾸욱누르시고 맛있는 더그릴조식뷔페만나보세요^^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은 분위기~

하지만 전 공짜라서 걱정 없어요 ㅋㅋ

최근 먹은 조식뷔페중 아주 깔끔해서 좋았던~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더그릴 조식뷔페 2인이용권!

 

 

테이블 세팅도 아주 깔끔하고 맘에 드는군요 ㅋ

이정도는 되야지 호텔이지 ㅋ

 

 

 

자 어떤 음식이 준비되어있는지 슬슬 한바퀴 돌아봅니다

신선한 샐러드를 위한 야채들이 먼저 눈에 띄네요~

연어도 보이고 @@

 

 

뜨거운 핫푸드에는 연어구이,소시지등이 있더군요

주방내부가 훤히 들여다보여서 더 좋더라구요

 

 

여성분들이 좋아라하는 와플도 있고~~

 

 

아침엔 그래도 빵이 가장 무난하죠~

다양한 종류의 빵들!

 

 

샐러드와 빵으로 간단하게 시작~

입맛없다는 여친은 샐러드를 시작으로 폭풍 흡입을 시작합니다!

더그릴 음식이 입맛에 잘 맞아서겠죠^^

 

 

샐러드후에는 햄,베이컨,연어구이,감자,소시지등 한단계 올려봅니다

소시지가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것이 짱이군요!

 

 

한국인은 받을 먹어야죠 ㅎㅎ

새우 볶음밥과 입안의 느끼함을 잡아줄 백김치!

백김치도 아주 맛있당 @@

 

 

어메리칸 스타일로 계란후라이도 한장 ㅋㅋ

 

마지막은 과일로 깔끔하게~~

파인애플 당도가 아주 그냥 끈내줘요~~

 

아침 먹는 습관이 없었는데 아침을 오랜만에 상당히 많이 먹었네요

아침 먹는것이 건강에도 좋다는데 이젠 좋은 습관을 가져봐야겠어요 ㅋ

오랜만에 맛나게 먹은 거한 아침!

이래서 사람은 여행이 좋은거 같아요!

강원랜드 컨벤션호텔 더그릴 조식뷔페 좋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