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다바오여행]악어를 보고 만지고 맛보는 이색여행지 테마동물원 악어공원!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22.
728x90

[다바오여행]악어를 보고 만지고 맛보는 이색여행지 테마동물원 악어공원!

안녕하세요^^필리핀 다바오를 좋아하는 푸우짱입니다.

오늘은 필리핀 다바오의 이색여행지 크로커다일파크를 소개하고자합니다

제가 예전에 다녀왔을때보다 악어공원이 더 커지고 볼꺼리가 풍성해진것 같네요!

필리핀 다바오 이앤지어학원에서 연수중인 학생들과 여자친구가 주말을 이용해서 색다른 경험을 하고 왔더군요^^

크로커다일파크는 처음에는 악어들만 많았었는데요 지금은 소규모 동물원과 같은 모습으로 발전했답니다

최근 우리나라에서도 동물들을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주주동물원같은곳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필리핀에서도 이런 경험을 할수 있답니다

다바오시내에서 20분정도면 만날 수 있어서 접근성도 쉽구요

가격도 패키지로 150페소정도여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답니다

자 그럼 악어를 보고 만지고 맛보는 악어공원으로 출발~~

이렇게 큰 뱀을 다같이 몸에 두를 수 있는 기회는 많치 않을껍니다!용감한 녀석들이군요~

어떤 감촉일까요?여자분들의 표정이 애매합니당~

필리핀에서 입장할때 이렇게 도장을 찍어주는 곳이 은근히 많답니다!

악어농장 입장티켓이랍니다

 원색의 한 앵무새가 여행객들을 반겨주는군요^^

필리핀 다바오에 호랑이를 데려다 놓았군요~우리나라 호랑이는 아니겠죠^^

 이구아나인가??생각보다 크군요~

타조들을 배경으로 기념사진~다바오 여행에서 남는건 사진뿐!

남이섬은 타조 2마리로도 유명세를 타는데 말이죠 ㅋ

 생전처음보는 신기한 새도 있군요!눈이 정말 빨간...보라색이 특이하죠~

귀엽게생긴 필리핀부족과도 한컷~스모선수는 아니겠죠~

 이번에는 거북이와 기념사진~~

악어모형에서 익살스러운 표정도 지어보고~많이 웃을 수 있는^^

어찌 저리 리얼한 표정을 ㅋ

이건 진짜 악어의 모습입니다!완전 큰 대형악어가 입을 벌린채 미동도 안하고 있군요~

무언가를 기다리는 중인지...위의 모형과 사실 큰 차이가 없답니다 ㅋ

다바오 악어공원에서는 시간을 잘 맞추면 악어에게 먹이주는 것을 볼 수 있답니다

먹이를 던져주면 악어가 점프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악어공원에서 그냥 악어는 크게 실감나진 않치만 먹이를 물때의 모습은 상당히 포악하답니다

날아갈 수 없는 독수리도 있네요~

보는 사람들에겐 좋치만 발이 묶여있어서 많이 답답할꺼 같네요

뱀중에서 유난히 형광색의 뱀도 있답니다~색깔만보면 이뿌군요~왠지 착할꺼같은 생각이 드는 뱀.

저는 뱀띠인데 뱀이 별로 ^^;;

악어공원에는 나비농장도 있고 불쇼도 진행을 한답니다

볼꺼리가 더 다양해지고 있답니다

공연시간을 잘 체크하면 많은 체험을하고 좋은 추억이 남는 다바오여행이 될꺼에요~

이제는 악어를 만지는 시간입니다~

새끼악어를 직접 만지고 기념촬영을~필리핀꼬마가 용감하군요!

악어를 들고 사진을 찍으면서 썩소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순서리르 기다리는 사람들의 표정도 굳어있네요 ㅋ

자 이제 악어를 보고 만졌으니 이제 먹어보는 시간입니다

여긴 필리핀이다라는 것을 표현하는 식당내부입니다~

서빙하는 직원들과도 기념으로~~종업원들의 옷복장이 특이합니다.

이것이 바로 악어요리입니다

사실 뭐 악어의 모양이 나오진 않아서 크게 와닿치는 않을텐데요

야채랑 고기랑 좀 잘게다져서 나온 악어요리입니다

한국에선 먹어보기 힘드니 이렇게 여행오면 도전해보는것도 나뿌지 않을꺼같네요

양념이 강하고 그냥 닭고기나 돼지고기랑 질감은 비슷하다고 하네요~

염소에게 우유주면서 웃는모습이 보기좋네요~필리핀사람들은 정말 잘 웃는편이에요

 앵무새도 팔에 올려보고^^뱀이나 악어보단 훨씬 더 느낌이 좋겠죠 ㅋ

 작은 거북이연못도 인기가 많네요~

 악어공원에서 공연하는 사람들과도 찰칵!

화려하게 시작한 불쇼!

신나는 음악에 맞추어서 아슬아슬한 불쇼에 많은 사람들이 탄성을 질렀다는 후문이~~

필리핀 다바오의 악어공원~

정말 악어를 보고 만지고 먹어볼 수 있답니다

악어외에도 뱀,호랑이,오랑우탄등의 다양한 동물을 보고 만질 수 있는 추천여행지랍니다!

추천 과 댓글 꾸욱 부탁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