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 클락]클락에서 만나는 캐리비안베이 폰타나리조트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23.
728x90

[필리핀 클락]클락에서 만나는 캐리비안베이 폰타나리조트

클락으로 연수간 학생들은 어디서 더위를 식힐까요?

필리핀 클락에는 바다가 없습니다

물론 수빅까지 고속도로로 한시간정도 가면 이국적인 풍경의 바다를 만나볼 수 있답니다

바다도 좋치만 워터파크도 있으면 더 좋겟죠~~

클락 폰타나에서 더위를 싹!

폰타나리조트는 원래 워터파크,호텔이 있는 대형리조트랍니다

우리나라의 캐리비안베이의 축소판이라고 보심됩니다

해적선과 해적!동심으로 돌아가볼까요~

더위를 식혀줄 물분수~~

머리부터 몸을 맞겨봅시다!

해변과 같은 분위기를 조성하려고 애쓴 흔적이 보이네요~

오늘 완전 폰타나리조트 전세냈답니다 ㅋ

유수풀도 있고~~물고기 모양이 잼나네요

중국계리조트라서 중국인의 손길이 나오는 것 같네요

슬라이드에서 신나게~

귀여운 돌고래!~

어린아이들을 위한 전용 풀장도 !

아 정말 풍덩하고 싶다~

필리핀에서 워터파크가 생각난다면~클락 폰타나리조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