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필리핀 여행정보

[필리핀다바오]여자 혼자 떠난 다바오여행 만원의 행복 블루재즈(BLUEJAZ)!

by 필리핀푸우짱 2012. 8. 15.
728x90

[필리핀 다바오]여자 혼자 떠난 다바오여행 만원의 행복 블루재즈(BLUEJAZ)!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필리핀 다바오를 참 좋아합니다!

필리핀 다바오!다바오는 필리핀의 대도시이며 아직은 생소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필리핀 다바오는 정말 평화로운 도시이며 숨은 여행지가 은근히 많이 있답니다

세부와 마닐라와는 다른 느낌을 주는 도시가 바로 필리핀 다바오에요

저는 필리핀도시중에서 애정이 많이가는 다바오랍니다!

다바오에서 필리핀 사람들이 즐겨찾는 블루재즈 비치리조트와 워터파크(BLUEJAZ)

블루재즈는 고급리조트는 아니구요 필리핀사람들이 주로 이용하는 필리핀 로컬리조트랍니다

자이언트슬라이드가 생겼다고 선전중인 블루재즈 리조트입니다.

선착장에서 10분이면 바로 도착할 수 있답니다

거리가 가깝다는건 여행시에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2가지 장점이 있죠^^

정말 사진과 똑같은 자이언트 슬라이드랍니다~

필리핀 다바오에도 이런 대형 슬라이드가 있다니..

 수영장을 전세낸것 같은~^^

 짚라인을 점검하는 사람들도 보이네요!

블루재즈는 필리핀 로컬리조트로 이용요금도 상당히 저렴합니다

하루리조트 이용비용이 90페소!우리나라돈으로 3천원이 좀 안되는 비용입니다

밤을 새는 오버나잇은 220페소!약 7천원이구요

왕복 배가격은 30페소로 천원정도랍니다~

전자제품도 빌려주구요~

다바오리조트 가격 정말 착하죠^^

바다가 보이는 방은 2인용이 5500페소네요~

제일 싼방은 2000페소정도고 백패커는 770페소정도네요

다양한 해양레포츠가격도 안내가 되어있답니다

자이언트슬라이드가 90페소에 무제한!짚라인이 100페소네요!

 샤워부스도 있고~

 리조트내 방들~

 음식이나 음료를 마실 수 있는 무료식탁들~

 필리핀의 오두막인 칸틴도 보이네요^^

 다양한 물놀이용품과 옷들을 판매하는 기념품가게~

나무그늘아래서 다바오 바다를 보며~

필리핀 날씨가 더우니 시원한 음료한잔 해야겠죠~

비치바에는 다양한 술들이~~조니워커~앱솔루트~ 

 시원한 슬러쉬한잔~~

 카약을 세워놓은거 같네요~한번 도전해봐야하나~

블루재즈에 왔으니 기념사진 한장 찍어야겠죠~블루재즈 포토존이라고 해야하나요~

필리핀 다바오 사람들은 상당히 친절하고 한국인에게 관심이 많네요!처음본 필리핀 사람과 사진한장~

긴바지에 구두신고 리조트온 당신은 정말 필리핀스타일~~~

 그래도 나름 깨끗하죠~외국인도 보이네요~

작은 분수가 시원하게 물줄기를 폼내는가운데 수영장도 미니사이즈~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다바오바다가 시원합니다

 30분만 수영해도 완전 빠짝 타겠어요 ㅎㅎ 선크림은 필수!

 점심식사를 해야할 시간~~오늘은 어떤 음식에 도전을 해볼까~

 메뉴가 사진과 함께 있어서 선택하기가 그래도 수월하네요~

 음식 가격도 착하구요~

 필리핀 맥주 산미구엘 라이트를 한병 ~ 더위엔 시원한 맥주 한모금이 아주 짜릿하죠~

 시푸드 누들~~

혼자온 여행객에게 관심 많은 필리핀 사람들~

친절하고 한국인에게 호의적이에요^^

 일하는 직원도 사진찍자고 하고~필리핀 사람들은 사진찍는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자이언트슬라이드를 타기위해서 기다리는 필리핀 사람들이 많네요

 아이들은 완전 좋아하겠죠^^

 한국에서 타고싶었던 짚라인을 타보기로합니다

남이섬에서는 2만원이었던거 같은데~다바오 여행에서 3천원이네요 ㅎ 물론 높이와 거리가 틀리지만~~

제 여친은 필리핀가서 인기가 아주 높아졌네요~만나는 필리핀 사람마다 사진을 ㅋ

 자이언트슬라이드 위쪽에서 짚라인이~~줄에 몸을 매달고 ~~~

 시원하게 하강!!!필리핀 사람이 사진을 아주 잘 찍었네요!

 친절한 필리핀 사람들~

 화려한 컬러의 필리핀 스타일 원피스~~해변에선 이런걸 입어줘야하는데~~

 블루재즈에서 이젠 돌아간 시간~~한적한 모습이 좋아요~우리나라는 리조트 어디를 가도 사람만 보고 오는데 ㅋ

 선착장에서 마지막으로 기념사진~~

 돌아오는 배에 필리핀아기~살이 포동포동~눈이 동글동글~아이일때는 이뿐데 크면 왜 안이쁜건지..

 바다위의 필리핀 배들~~

10분만에 도착한 선착장~

바로앞에 이앤지어학원도 보이고~어디론가 출발하는 비행기도~

필리핀 다바오여행에서 만난 많은 필리핀사람들의 친절한 반응~

우리나라 시골인심이 좋다는 것처럼 다바오사람들도 인심이 좋은것 같네요

화려하진 않치만 소박하고 조용하고 한적하게 휴식취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랍니다^^

필리핀에 왔으면 필리핀 사람들처럼 생활해봐야겠죠~~

필리핀 다바오 궁금해요?

궁금하면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푸우짱!

전화상담 010-9988-3321

카톡상담 uhakdosa

필리핀다바오 동양의진주 펄팜리조트 보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467

필리핀다바오 악어농장 체험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054

필리핀다바오 재래시장 엿보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9039

필리핀다바오 사말섬 바다보기 - http://blog.daum.net/gophil/13378844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