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알아보기/내사랑 연수생들

필리핀푸우짱 벌써 유학원 일을 한지 8년이 지났네요^^

by 필리핀푸우짱 2012. 7. 3.
728x90

필리핀푸우짱 벌써 유학원 일을 한지 8년이 지났네요^^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푸우짱입니다

2004년 10월 필리핀에 처음 경험한후 벌써 8년의 시간이 흘렀네요

필리핀푸우짱이란 닉네임으로 많은 학생들을 만났던 기억이 새록새록 합니다~

바콜로드,다바오,일로일로,세부,마닐라,바기오등....

필리핀 어학연수 주요지역을 탐방하면서 국내선을 100번은 더 탄거 같네요!

오늘은 사진 정리를 하다가 예전 학생들과 찍은 사진....

필리핀 졸리비의 마스코트와 찍은 사진....

연애인들과 필리핀에서 찍은 사진....

필리핀 현지 사람들과 찍은 사진들을 보니... 오래전 기억이 새록새록 피어나네요!

처음 필리핀 유학원을 시작할때 마음가짐을 다시 새겨봅니다~

 

 

세부로 연수간 호핑투어갔던 기억~

필리핀에서 본 스페니쉬 필리핀 여성분들~

 

다이빙으로 세부 바다를 경험하고~

알록달록한 세부퍼시픽을 타고~

 

필리핀의 명물 산미구엘 맥주와

과일의 황제라고 불리우는 다바오의 두리안~

많은 학생들과 함께한 소중한 시간을 되돌리며 추억에 잠겨봅니다^^

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푸우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