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리조트식 ELSA

[필리핀 연수후기]세부엘사어학원 연수후기 - Samantha편

by 필리핀푸우짱 2012. 2. 1.
728x90

필리핀 세부엘사어학원 연수후기 - Samantha편

 

안녕하세요~
ELSA막내였던 samantha에요! 히히!
온지 몇일 안됬는데 벌써 ELSA가 그립네요 ㅠㅠ
그래서 추억도 해볼겸! 후기남깁니다~ㅋㅋㅋㅋ

첨에 필리핀갈라했을때는 걱정많이했어요.. 왜냐면.. 영어랑 정말 담쌓고 살았거든요(일종의 영어울렁증이라해야하나?ㅠㅠ) 그리고 처음 딱 학원왔을때도, 아니나 다를까 제~일 낮은레벨인 Beginner.. 우리 배치중에 혼자! 희귀템.. Beginner..아이고 민망해라 ㅠㅠ..ㅋㅋㅋ 그렇지만 학원와서 좋은사람들도 사귀고, 차차 적응해가다 보니 어느새 레벨이 쑥~ 올라있더라구요!ㅋㅋ 원래 2달코스로 왔었는데, 그렇~게 싫어하던 영어에 재미를 붙여서 한달 더! 연장했답니다ㅋㅋㅋ 원래 잘 뺀질대는 성격인데두...하루 여덟시간수업에 두시간자습을 반복하다보니ㅠㅠ 자연스럽게 올랐나봐요! 처음에는 I DON'T KNOW밖에 안해서, 튜터들이 엄청 답답해했었는데...히히 지금은 튜터들하고 말도 잘하구 놀러도 다니구 한국왔어도 연락두 가끔 하구요ㅋㅋㅋ 이젠 더이상 영어 울렁증환자도아니구!!! 자신감도 나름 충만하답니다~ 브이!^^V
원래는 한달더, 또 연장하고싶엇는데.. 상황이 안되서 다음번을 기약했네요ㅠㅠ

학원다니면서, 영어공부도 영어공부지만! 좋은 추억들을 너무너무 많이 남기고왔어요,히히. 우리 사랑하는 배치들과 함께 평일에는 열심히 공부하구!(저같은 뺀질이도 분위기가 되니깐 공부를 하더라구요ㅋㅋㅋ), 주말에는 여행다니면서 재밌게~놀구 히히히히. 우리는 최강배치!! 세부랑 세부주변에 가볼만한곳이 많더라구요!아마 우리처럼 많이 다녀본 사람들 흔치 않을겁니다~ 흐흐
사람들도 다 너무너무 좋았어요..ㅠㅠ사랑하는 우리 배치들과! 학원의 모~든 언니오빠들, 그리고 메니저님, 다들 정말 너무 친절하구..친언니,오빠 때로는 부모님같이 서로 잘 챙겨주었지요 히히. ELSA 사람들은 다 저의 제2의 가족들이랍니다^^! 보구싶다....ㅠㅠ

그리구 ELSA에 있으면서 힘든게있다면......움........
아! 정말 너무너무 힘든점이 하나있지요!!!ㅠㅠ
아침에 일찍일어나야한다는거~~~
아침에 너무너무 졸려 힝 ㅠㅠ 특히 나같이 아침잠 많은사람에겐..흐..지옥이져..ㅋㅋㅋㅋㅋ 그래도 아침잠 많은거 자랑아니니깐!ㅋㅋ 아자아자화이팅!ㅋㅋㅋ

홈피를 빌어, ELSA 모든 식구들과 원장님과 매니저님께 안부전합니다~
다들 여름감기조심하세요! ㅋㅋㅋㅋㅋ
보구싶어요!!!!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