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필리핀 어학원들/실속만점 e-room

[필리핀 어학연수]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아야카 경험기40-한국음식점편

by 필리핀푸우짱 2011. 11. 17.
728x90

[필리핀 어학연수]바콜로드 이룸어학원 아야카 경험기40-한국음식점편

필리핀 바콜로드에서 연수중인 일본학생의 리얼후기!

 

1주일에 평균 한국요리를 얼마나 먹느냐? 매일입니다 ㅋ

 이룸어학원의 식사는 한국음식이 중심입니다.

저를 포함해서 일본학생이 25~30%가 있지만 일본음식은 구경하기 힘듭니다 ㅜㅜ

 아마도 일본학생보다는 한국학생 비율이 많아서 그런가 봅니다.

 게다가 학생들은 외식도 가끔하는데, 한국요리를 먹으러 가는 횟수가 대부분이네요..

 이룸어학원에서 가장 가까운 한국 요리 가게는 도보 10분 거리에도 있지만,

오늘은 택시로 10여분 거리에 있는간지를 소개합니다.

 

 가게안으로 들어가면 여기는 한국이다라는 착각을 하게 합니다.

모든 메뉴도 한글이네요..

저는 한국 같은 이 분위기 정말 좋아합니다.

 6개월간 여기에 있으면서 한국 친구들에게 한국어를 짬짬히 배워서 이제 겨우 한글을 읽을수 있게 되었습니다^^

무엇이 적혀 있는지 알 수 있으니 너무 기뻐요!!

 

 

 

 친숙한 소주와 먹걸리도 있습니다.

 한국특유의 정..무료 음식이 나옵니다.

그것도 무제한입니다.

 제가 일본 음식 이외의 요리 중에서 아니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떡볶이!!!!

 떡볶이를 좋아하고 사랑하는, 너무 사랑해요~

다른 종류의 떡볶이도 부탁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두부 튀김 같은거

이름이 기억안나네요.

맵지 않은 한국 요리도 있습니다^^

 그리고 보시라 보시라그 다음 사진을 ~~ 멀까요?

필리핀에 있으면서 항상 학원에서 나오는 한국음식을 먹고,

한국 음식점에 외식을 가다보니 한국음식에 중독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 유명한 막걸리입니다드셔보셔요 중독 이상입니다.

 일본으로 귀국해야 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귀국 후 한국 요리가 많이 그리울 것 같습니다.

필리핀에서 마지막으로 적는 연수후기가 될 것 같습니다

귀국 후 글 남길께요~

 

첨부파일 아야카의 연수후기 43 -한국요리&음식점.docx

 

 

 

728x90